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소갈비 맛집 조선화로집🥩] 부천역점 소갈비 후기, 메뉴판

by 찬지니 2020. 4. 27.
반응형

오늘의 맛집
소갈비가 맛있는 집 [조선화로집 부천역점]

         맛 ★

     친절 

  분위기 


고기는 진리! 소고기는? 참진리!!!ㅋ😍

조선화로집은 지점마다 분위기와 후식이 다른데요,

오늘은 조선화로집 부천점 후기와 메뉴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마지막 부분에 지니가 방문해본 지점별 차이를 말씀드릴께요^^

부천역점/ 구로디지털점/ 학동역점

(조선화로집 좋아하는거 티나나요?ㅎㅎ)

 

조선화로집 입구
조선화로집 내부1

 

노란 조명이 분위기를 더하는 깔끔한 곳이에요💡

한쪽엔 초가집 컨셉의 룸식 자리가 있고 다른 한쪽은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조선화로집에서 바라본 외부

 

건물 2층에 음식점이 있는데, 부천역 방향으로 유리창으로 뚫려있어서 외부가 훤히 보이는 구조에요!
탁 트인 느낌이라 분위기가 좋답니다ㅎㅎ

 

🌷 조선화로집 부천역점 🌷

✔️매일 00:00 - 24:00

✔️건물 내 주차 가능 (2시간 무료)

✔️상차림비 있음 1인 1,000원

   (7세이하 무료)

✔️런치 정식 강추

반응형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메뉴판3

 

별도로 메뉴판을 주시고, 테이블에 세워진 대표 메뉴로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꽃갈비 2인 19,800원 (1인 9,900원) + 묵은지찌개(공기밥1개 포함) 8,000원 + 공기밥 1개 1,000원 + 상차림비 2인 2,000원 (1인 1,000원) = 30,800원

 

이번엔 저녁식사였는데 점심식사하러 오시면 런치메뉴가 아주 구성이 좋고 저렴해서 강추합니다!!

저는 점심먹으러 몇번 가봤는데, 런치 정식으로 주문하시면 솥밥과 찌개까지 포함돼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점심식사를 여기서 하시길 추천드려요😉

 

밑반찬과 꽃갈비

 

다양한 밑반찬과 꽃갈비가 준비되었어요

맛있는 반찬들이 가득하지 않나요?! 그런데 이 외에의 반찬들도 있다는 것!🤭

 

셀프 반찬 코너에 가시면 준비된 음식들을 포함한 다른 음식들도 있고, 마늘과 쌈장 고추 등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답니다ㅎㅎ

 

셀프반찬 코너

 

원하는 만큼 담아드실 수 있어요

고기드시니까 마늘과 참기름으로 구운마늘 만들 준비는 필수!!🧄 저는구운 마늘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영롱한 꽃갈비를 구워볼까요?!

 

익어가는 꽃갈비

 

꽃갈비가 익는동안 여러가지 반찬 맛보면서 천둥치는 배를 진정시켜줬어요

 

묵은지찌개

 

고기먹을때 국이 빠질 수 없잖아요?

고기를 익히는 동안 묵은지 찌개가 준비돼서 밥이랑 크게 한숟가락 후루룩 🥘

 

캬아ㅏㅏ 얼큰하고 깊은 맛에 안시켰으면 어쩔뻔했나 싶더라구요ㅋㅋㅋ

 

후식 커피(무료) 아이스크림(유료)

 

후식으로 커피는 ICE/ HOT 중에 원하는 것으로 무료로 만들어 드실 수 있고, 아이스크림은 1,000원에 구매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계산하는 곳과 예약명단

 

단체로 오시거나 룸식 자리가 필요하신 분은 미리 예약하시면 이용하시기 편할 것 같아요

 

이바돔 감자탕 방문포장 할인

 

조선화로집 바로 옆의 이바돔 감자탕에 방문 포장하시면 2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감자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한 조선화로집 지점별 차이!

(부천역점/구로디지털점/학동역점)

 

✔️원두

- 스타벅스 원두/ 일반 원두

구로디지털점, 학동역점: 스타벅스 원두

부천역점: 일반 원두

 

✔️분위기

- 고급스러움의 정도

학동역점> 부천역점> 구로디지털점

 

학동역점은 룸 고급스러움/ 테이블 넓음/ 창밖 뷰👍🏻

부천역점은 룸 쏘쏘/ 테이블 넓음/ 창밖 뷰👍🏻

구로디지털점은 룸 없음/ 테이블 간격 좁은 편/ 직장인들이 붐벼 다소 시끄러운 분위기

 

✔️상차림비

부천역점, 구로디지털점: 1,000원

학동역점: 2,000원

 

 

조선화로집은 전국적으로 지점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가까운 지점으로 가셔서 가득한 밑반찬과 맛있는 소갈비 드셔보세요😁

 

 

부천의 다른 맛집도 추천드려요^^

https://jini-rabbit.tistory.com/100

 

[부천 특이한 카페] 주택 개조🏠, 통유리와 정원이 예쁜 "카페 동네" 심곡점, 메뉴판❤️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카페 주택을 개조한, 통유리와 정원이 예쁜 [카페 동네] 심곡점❤️ 분위기 ★★★★★ 친절 ★★★☆☆ 맛 ★★★★☆ 포인트 문구만 들어도 가보고 싶은 마음이 쑥쑥 자라지 않나..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