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부천 특이한 카페] 주택 개조🏠, 통유리와 정원이 예쁜 "카페 동네" 심곡점, 메뉴판❤️

by 찬지니 2020. 4. 22.
반응형

오늘의 카페

주택을 개조한, 통유리와 정원이 예쁜 [카페 동네] 심곡점❤️

분위기 ★★★★★

   친절 

     맛 ★

 

포인트 문구만 들어도 가보고 싶은 마음이 쑥쑥 자라지 않나요?

이곳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 중 하나예요.😍

 

부천역에서 걸어서 10분? 15분? 정도여서 위치도 괜찮고, 바로 앞에 심곡천이 흘러서 구경하기도 좋아요ㅎㅎ

체인카페이긴 한데 이 원미점만 특이하고 예쁜 구조랍니다.

 

카페 동네 심곡점
카페 동네 심곡점

 

🌷 카페동네 심곡점 🌷

✔️매일 10:00 - 23:00

✔️주차 가능

  - pm6:00 이전: 흰색선 안에 주차 (무료)

  - pm6:00 이후: 공영주차장 이용 (유료)

  - 테이크 아웃을 위해 카페 앞 잠시 주차가능

✔️테이크 아웃 1,000원 D/C

✔️애견동반 금지, 흡연금지

✔️노키즈존은 아니지만 아이가 심한 소란을 부모님이 방치하신다면 퇴장될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주문 가능

반응형

 

카페동네 마당

식물안쪽마당
안쪽마당
배달 가능야외 의자
야외 좌석

 

마당이 너어무 예쁘지 않나요? 돌길도 예쁘고 선베드도 좋고, 꽃도 나무아래 테이블도><

 

밤이 되면 노란 등이 촤르륵 켜져서 더더더 예쁘답니다!

밤의 모습은 나중에 추가로 보여드릴게요ㅎㅎ

 

그리고 언제부턴가 배달의 민족 주문이 가능해졌어요!

하! 지! 만! 카페 동네 심곡점의 매력은 방문하셨을 때 X2, X3, X4 니까 꼭 한번 방문하시는 걸 강력 추천합니다.

노키즈존영업정보
주의 사항

 

마당을 지나 카페 입구에 도착했어요.

처음에 말씀드렸던 주의사항인데, 어딜가시든 서로를 위한 기본적인 사항들이니까 참고해 주세요^^

 

카페동네 내부

통유리뷰반지하좌석
카페 안에서 바라본 마당

 

카페 안에 들어와서 통유리를 통해 마당을 바라봤어요 아기자기 세련세련 너무 예쁘죠?🌿

밤에 정말 예쁜데...! 밤에 다녀와서 꼮꼮 보여드릴게요.

 

통유리 바로 앞에는 하이테이블이 있고 그 옆의 유리창으로 반지하 테이블을 보실 수 있어요.

오른쪽에 있는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이렇게 감성 있는 자리가 있답니다ㅎㅎ

 

반지하 공간반지하유리창
반지하 테이블

 

입구를 중심으로 양쪽으로 테이블이 있어서 생각보다 넓은 곳이에요.

어느 곳이든 투명한 유리창을 통해 밖을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분위기 있어요.

SMALL

1층 왼쪽통유리테이블
1층의 왼쪽 공간

 

하이테이블의 왼쪽에 또 다른 공간이 있어요. 날씨가 좋을 때는 유리창을 개방해 주셔서 바깥공기를 마실 수 있어요☺️

 

발 닿는 곳마다 분위기가 가득가득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디저트음료
디저트 베이커리와 과일, 음료
메뉴판시즌 음료
메뉴판

 

지니는 밥 먹기 전이라 배가 애매해서 커피만 주문했어요☕️

ICE 아메리카노*2 = 7,600원

300x250

주문하는 곳주문
주문하는 곳

주문을 하고 옆의 계단으로 2층에 올라갔습니다.

 

2층 테이블과 야외 테이블
2층 테이블과 야외 테이블

2층에는 등받이가 없는 테이블과 야외 테이블이 있었는데, 등받이가 없으면 불편해서 저는 3층으로~!

 

3층 다락방3층테이블
카페동네 3층

아늑한 다락방 컨셉의 테이블들이 있어요💡

경사진 천장과 노란 조명이 분위기가 있어서 이곳은 항상 커플들이 자리하는 곳 같아요.ㅎㅎ

 

다락방 공간의 바로 뒤편에는 아늑한 분위기의 베이직한 테이블들이 있어요.

이곳을 나와 왼쪽을 보시면 또 다른 공간으로 갈 수 있는데요,

3층 밝은 공간3층 유리창 테이블
밝은 분위기의 공간

딱 봐도 분위기가 밝아 보이죠? 들어가 보겠습니다ㅎㅎ

 

어둑하고 아늑했던 3층의 다른 공간들과는 달리 이곳은 햇살이 들어오는 밝은 공간이에요.

그리고 사방이 유리창으로 만들어진 테이블들이 있고, 유리창 밖의 야외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유리창으로 만들어진 공간
유리창으로 만들어진 공간

완전 야외 테이블로 가기에는 쌀쌀해서 저는 이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통유리 밖 풍경도 보여드릴게요ㅎㅎ

 

통유리 내부 테이블테라스
통유리 밖 풍경

건물에 막혀있긴 하지만 하늘을 볼 수 있고 바깥쪽 나무와 식물들이 있어서 제 맘에 쏙 드는 공간!🥳

야외공간은 오른쪽에 보이는 미닫이 문을 통해 갈 수 있어요.

 

야외에는 두 테이블이 있는데 좀 약한 느낌?이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부루마블
카페동네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과 부루마블을 하며 평화롭고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주택을 개조해 특색 있는 이곳 카페동네 강추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