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양재 캐틀앤비] 레이먼 킴 쉐프의 브런치 카페❤️

by 찬지니 2020. 3. 30.
반응형

오늘의 카페 

레이먼 킴 셰프의 브런치 카페 [캐틀앤비]❤️

캐틀앤비 전경
캐틀앤비 전경

 

크 건물 자체도 너무 멋지지 않나요?

특히 커다랗고 높은기둥들이 웨딩홀? 궁전? 같은 느낌을 줘서 취저였답니다ㅎㅎ

 

🌷 양재 캐틀앤비🌷
✔️ 매일 09:00 ~ 23:00
✔️ 양재천 인근에 위치
✔️ 발렛 주차 가능
 (2시간 3,000원)

 

발렛파킹 가능
발렛파킹 가능

 

발레 파킹이 되는 카페는 처음봤어요! 발렛 파킹 장소는 카페의 오른편으로 쭉 들어가시고 

캐틀앤비 발렛파킹방향
캐틀앤비 발렛파킹 방향

카페 뒤편으로 오시면 발렛 파킹 하는 곳이 있답니다!

어딜 가든 주차가 고민인데 캐틀앤비는 주차 걱정 없이 발렛 파킹을 이용하시면 편하실 것 같아요ㅎㅎ

 

주차한 씽씽이
주차한 씽씽이

저는 차 대신 씽씽이 "킥고잉"을 타고 와서 씽씽이를 한쪽에 가지런히 주차했어요🛴

씽씽이 업체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캐틀앤비까지 올 수 있는 씽씽이가 킥고잉뿐이라 민트색의 킥고잉 씽씽이로 선택!!

날 좋은 날에는 경치구경하며 바람도 맞아줘야 제맛 아니겠어요><

 

캐틀앤비 사진 찍는 지니
캐틀앤비 사진 찍는 지니

멋진 외관에 신이 나 사진을 찰칵찰칵

이날 양재 꽃시장을 갈 예정이어서, 꽃시장과 어울릴 것 같은 분홍분홍한 트렌치코트를 입고 왔어요🌸 잘 어울리나요?

 

캐틀앤비 앞
캐틀앤비 앞
캐틀앤비 입구
캐틀앤비 입구

캐틀앤비 입구는 큰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요. 광합성에 좋을 느낌!

 

캐틀앤비 입장
캐틀앤비 입장
주문하는 곳빵 담는 곳
캐틀앤비 내부

내부로 들어갔더니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주문을 기다리고 계셨어요.

괜히 마음도 다급해져서 두리번두리번 빵을 스캔했는데... 띠로리... 빵이 다 어디로 간 거죠😢

 

남아있는 빵이 거의 없었어요ㅠㅠ

 

캐틀앤비 창가석
캐틀앤비 창가석
캐틀앤비 테라스
캐틀앤비 테라스

일단 자리부터 맡아야 될 것 같아서 자리를 찾았는데...!

딱! 한자리가 남아있었어요 세잎!!

 

사실 남아있는 게 아니라 제가 서있던 곳 바로 앞 테이블이 마침 다 먹고 일어나셔서 그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휴우😆

 

내부는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유리창이 너어무 예쁘고 탁 트인 내부가 시원스러워서 좋았어요ㅎㅎ

 

캐틀앤비 메뉴판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신메뉴
신메뉴
악마의 유혹와인
추천메뉴
케이크
케이크

자리를 맡고 나서 후다닥 줄부터 서서 메뉴를 골랐어요.

 

그런데! 브런치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저희 앞에 계신 분들이 브런치를 주문했다가 브런치가 안 되는 시간이라고 직원분이 말씀하시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지니는 토끼를 줄 세워두고 후다닥 빵을 골라왔어요😆

 

텅 빈 빵 진열대
텅 빈 빵 진열대

이미 빵들이 거의 다 팔리고 없어서 선택권이 많지는 않았지만 운이 좋게도 제가 좋아하는 빵이 하나씩 남아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300x250

다크 아메리카노 아이스(5,300원) + 악마의 유혹 아이스(6,700원) + 뱅오쇼콜라(5,500원) + 딸기크로와상(8,000원) = 25,500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보여드릴게요ㅎㅎ

맛있는 한상
맛있는 한상
항공샷
항공샷

원하는 메뉴들을 주문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지니 픽 베스트 조합💕

커피도 빵도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ㅎㅎㅎ

 

뱅오쇼콜라 안쪽잘먹겠습니다
뱅오쇼콜라 안쪽

특히 뱅오쇼콜라가 맛있었는데요,👍🏻

겉에는 카카오 초코 가루가 가득 묻어있고 안쪽에는 쫄깃한 찹쌀? 과 초코들이 쏙쏙 들어있었어요.

 

뱅오쇼콜라 한입에 커피 한입하면... 감탄이 절로 나오는 입속의 파티예요🥳

  

맛있는 걸 앞에 둬서 신난 지니❤️ 잘 먹겠습니다!

여러분도 탁 트인 통유리 카페에서 레이먼킴 셰프의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드셔보세요^^

 

 

 

양재에 오셨다면! 향기로운 하루를 위한 꽃시장과 시민의 숲 나들이 코스 추천드려요🌸

https://jini-rabbit.tistory.com/m/75

 

[벚꽃명소] 양재천 시민의숲 & 꽃시장 서울 "데이트코스" 강추👍

안녕하세요 토끼에요^^ 나들이 및 데이트 코스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연애과 데이트 가족과 나들이를 걱정하신다면 토끼의 데이트 코스 리뷰를 통해 찾으시는 수고로움을 덜어드릴려고 합니다. 직접방문하여 맛,..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