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부산 콜라보 위드 문탠바] 통유리로 보이는 해운대 뷰💙

by 찬지니 2020. 3. 11.
반응형

오늘의 카페

해운대 뷰 통유리 카페 [콜라보 위드 문탠바]💙

 

해운대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저 멀리 광안대교까지 보이는 아주 멋진 카페예요ㅎㅎ 높은 곳에 위치한 카페라서 파란 하늘과 바다, 초록빛 나무들, 높은 빌딩들까지!!

제 얘기만 들어도 너무 기대되지 않나요?😘 이 카페의 베스트샷부터 보여드릴께요^^

 

콜라보 위드 문탠바 내부
콜라보 위드 문탠바 내부

꺄 통유리밖으로 보이는 뷰가 정말 예쁘죠ㅎㅎ
자리 잡으며 넋 놓고 밖을 보고 있는 모습이에요. 그럼 이 카페에 대해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콜라보 위드 문탠바 정보🌷
✔️open 10:00 ~ close 21:00
✔️last order 20:00 ~ 20:30

  - 주문 가능 메뉴: 애플주스, 스프라이트, 콜라, 콜드브루, 베이커리, 케이크
  - 커피와 차종류는 20:00까지 주문가능

✔️이곳은 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로 변하는 "콜라보 위드 문탠바"

     카페 이름은 콜라보, 바 이름은 문탠바

✔️ 문탠바 코로나로 잠정휴업, 콜라보 카페 정상영업

반응형

 

신라스테이씽씽이
신라스테이

저는 부산여행 기간 동안 신라스테이 머물렀어요!
역시 유명한 호텔이어서인지 내부가 깔끔하고 뷰도 너무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열화상카메라와 별도의 온도체크기로 투숙객의 몸상태를 미리 체크한 후에 체크인 가능여부를 결정해서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었답니다👍🏻

제가 체크인할 때 어떤 부부 중에 한 분이 미열이 있어서 체크인이 거부되었어요😱 급하게 오느라 미열이 생긴 거라고 하셔서 일단 로비에서 대기 후 다시 온도 측정을 하기로 하던데 어떻게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신라스테이에서는 철저하게 고객관리가 되고 있어서 안심하고 체크인하였답니다^^ 호텔 리뷰는 조만간 공개 예정💜

 

신라스테이 뒤편 주차장 있는 쪽 인도에 씽씽이가 주차되어 있었어요! 가려고 하는 카페가 씽씽이로 10분? 15분 거리여서 저는 씽씽이를 타고 신나게 이동했어요😆😆😆

 

콜라보 위드 문탠바 외관
콜라보 위드 문탠바 외관

카페 앞 도착!!! 외관이 정말 멋스럽지 않나요?😘
기와 모양 같은 외관이 고풍스러웠고, 내부가 너어무 궁금해서 왼편에 있는 출입구로 후다닥 갔어요.

 

콜라보 위드 문탠바 건물 출입구
콜라보 위드 문탠바 건물 출입구

 

이곳이 1층~2층은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는 곳이고 위층들은 호텔 객실이어서인지 내부도 세련된 느낌!

 

층별 안내

층별 안내도
층별 안내도

층별 안내도를 보고 저는 카페를 가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갔어요ㅎㅎ

 

로비 계단생어거스틴
로비층

로비층에는 생어거스틴 레스토랑이 있었고,

 

야외 테라스
야외 테라스

야외 테라스와 테이블들이 있어요.
날 좋을 때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 해보고 싶어요☺️

 

계단콜라보 위드 문탠바 표시
2층으로 가는 계단

로비층 구경을 마치고 2층으로 계단을 따라 뚜벅뚜벅.

 

콜라보 카페 입구운영시간
콜라보 카페 운영시간

콜라보 카페의 표지판과 운영시간을 확인하고 계속 올라가시면 도착!!

 

따라다라따안~~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
콜라보 카페 내부
콜라보 카페 내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어느 자리에서든 예쁜 바깥 풍경을 볼 수 있고 카페가 넓어요!

그리고 이 카페에서는 입구 쪽에 여러 가지 물건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귀걸이, 스카프, 양말, 커피 등등
아래 사진에서 구경해 주세요^^

 

소품 판매

쥬얼리 판매
콜라보 카페 쥬얼리 판매 전체모습
커피양말
잡화 판매
짧은 귀걸이알이 큰 귀걸이
큰 귀걸이
롱귀걸이침귀걸이
귀걸이 판매

입구 쪽에서 한창구경하다가 경치가 잘 보이는 자리를 찜해두고 주문을 하러 갔어요ㅎㅎ

브런치 메뉴와 디너메뉴, 커피와 음료수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메뉴는 아래에서 보실 수 있어요!

 

브런치 메뉴

300x250

콜라보 카페 브런치 메뉴
콜라보 카페 브런치 메뉴
브런치 메뉴 및 음료
브런치 메뉴 및 음료

 

디너 메뉴

디너 메뉴
콜라보 카페 디너 메뉴

저는 브런치를 먹으러 점심시간에 갔던 건데, 화덕피자를 만드는 화덕을 보고 피자를 먹을지 제일 군침돌게 생긴 팬케이크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리코타 블루베리와 팬케이크" 픽!!

 

신선한 과일화덕
콜라보 카페 음료와 신선한 과일

그리고 팬케이크와 어울릴 커피를 골라봤어요.

 

커피 메뉴

커피 메뉴원두 선택
커피 메뉴판

얼죽아 지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토끼는 팬케이크와 어울릴 것 같은 말차라떼 픽!

 

리코타 블루베리와 팬케이크 (18,000원) +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 말차라떼 (7,000원) = 30,500원

SMALL

 

그리고 콜라보 카페의 맛있게 생긴 디저트들을 구경했어요ㅎㅎ 팬케이크가 있어서 주문하지는 않았지만 예쁘게 생겨서 그냥 지나칠 수는 없었어요💛

 

케이크마카롱
디저트
베이커리 메뉴
베이커리 메뉴

주문을 하고 카페 내부를 구경했어요 캬아아아ㅏㅏ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뷰가 예술이죠!!!!

해운대 해수욕장과 고층 건물들이 한 시야에 들어오다니 서울에서는 볼 수 없는 부산 특유의 풍경이에요💙
"뷰 맛집"이라는 말은 이럴 때 쓰라고 만들어진 말 아닌가요ㅎㅎ

 

콜라보 카페 해운대 해수욕장 뷰
콜라보 카페 해운대 해수욕장 뷰
콜라보 카페 내부와 해운대 해수욕장 뷰
콜라보 카페 내부와 해운대 해수욕장 뷰

저 멀리로 광안대교도 조그맣게 보인답니다ㅎㅎ

날씨가 살짝 흐린 편이라 사진에는 담기지 않았는데 실제로 가보시면 눈으로는 충분히 확인할 수 있어요.

해운대 해수욕장과 광안대교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카페라니...! 부산 여행 가시는 분이 계시다면 추천추천드려요👍🏻👍🏻

 

사진에 광안대교가 잘 안 담겨서 대신 광안리 구경 갔을 때 멋지게 찍은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광안대교
반짝이는 광안대교

크~~ 부산에는 예쁘지 않은 곳이 없는 것 같아요. 발길 닿는 모든 곳이 예쁘고 아름다운 부산❤️

 

카페를 구경하는 동안 브런치 메뉴가 나왔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말차라떼, 리코타 블루베리와 팬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말차라떼, 리코타 블루베리와 팬케이크

브런치가 플레이팅이 예쁘고 먹음직스러워요🤭

블루베리도 가득해서 과일과 팬케이크를 잘라 한입에 쏙 넣고, 커피 한잔을 딱!!! 크~~~

 

환상의 조합인 거 아시죠!!! 그래서 전 순삭했답니다🤣

달달한 브런치와 커피 수혈을 하고 나니 텐션이 업업된 지니와 토끼는 다 보지 못한 카페의 다른 공간을 구경했어요ㅎㅎ

 

이곳은 처음에 말씀드린 것처럼 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로 변하는 매력적인 곳인데요, 한쪽에는 문탠바 전용 공간이 있는데 낮에는 카페 공간으로 함께 사용되고 있었어요.

 

문탠바 입구잠정휴업
문탠바 입구
문탠바 내부
문탠바 내부

구경하면서 발견한 팻말, 코로나로 현재는 잠정 휴업 상태입니다ㅠㅠ

아쉽지만 코로나가 잠잠해진 후에 문탠 바에 칵테일 한잔 하러 놀러 와야겠어요.

 

와인장1인석
문탠바 1인석
문탠바 창가석
문탠바 창가석

카페로 함께 사용되고 있는 문탠바 통유리 앞에 손님들이 자리 잡고 계셨어요. 바깥 풍경을 가까이서 보며 브런치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자리 같아요ㅎㅎ

 

통유리로 해운대 해수욕장과 광안대교를 보며, 브런치와 커피를 먹을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께 "콜라보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