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발산 남대문커피] 통유리로 보이는 시티 뷰 카페💚

by 찬지니 2020. 3. 14.
반응형

오늘의 카페는
발산역 인근의 통유리로 보이는 시티 뷰 카페
[남대문 커피]💚

서울 한복판에서 통유리로 시티뷰를 볼 수있다니!!
게다가 야외 테라스까지 있어서 바람까지 쐴 수 있어서 더욱 기대됐던 곳이에요ㅎㅎ

전체적인 카페 모습 보여드릴게요😘

남대문커피 마곡점 내부
남대문커피 마곡점 내부

 
시간에 따라 통유리로 햇살이 차르르 들어오고 깔끔한 내부 모습이 아늑한 느낌이에요ㅎㅎ

통유리 바깥으로 보이는 야외 테라스에 테이블이 있는데, 날이 좋을 때는 테라스에서 광합성하며 커피 한잔하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아요😘

 

🌷 남대문 커피 정보 🌷
✔️ 월-금 am08:00 ~ pm22:30
✔️ 토, 일 am10:00 ~ pm22:30
✔️ 여의도, 남대문, 마곡(발산)점 총 3개 지점 있음

✔️ 주차 가능

 

이 카페는 건물 4층에 위치해있고,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 모두 이용 가능해요

 

남대문 커피 입구
남대문 커피 입구

 

신축 건물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아직 입점이 안된 곳들이 많이 있었어요. 통로 쪽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남대문 커피 도착!

 

남대문 커피는 여러 종류의 디저트들이 가득가득했어요 케이크, 마카롱, 베이커리, 머랭 등등 

색도 종류도 다양하고 군침도는 비주얼에 쥬륵🤤

 

남대문 커피 카운터
남대문 커피 카운터
남대문 커피 케이크남대문커피 마카롱
남대문 커피 디저트 케이크
남대문 커피 디저트 베이커리
남대문 커피 디저트 베이커리

300x250

디저트가 진열된 카운터의 오른쪽에는 디저트를 만드는 공간이 있었어요.

남대문 커피는 디저트를 직접 만든다는 사실!

 

남대문 커피 디저트 만드는 공간
남대문 커피 디저트 만드는 공간

 

캬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곳이라니👍🏻

 

내부가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된 공간인 게 보여서 믿음이 가고 기대가 되는 디저트예요ㅎㅎ

디저트를 직접 만든다는 건 맛에 자신 있는 곳이잖아요.

 

하지만 아쉽게도... 😢 저는 결혼식을 다녀온 것이어서 디저트까지 배가 빵빵하게 먹은 후에 커피 한잔하러 왔기 때문에 디저트는 패스했답니다ㅠㅠ

여기 디저트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궁금했는데, 다음에 다시 와서 디저트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남대문 커피 메뉴판
남대문 커피 메뉴판

 

남대문 커피 메뉴판이에요

저는 이곳만의 특별한 커피맛을 먹어보고 싶어서 시그니처 메뉴들로 결정!

 

국보 아메리카노 ICE (스페셜티) 4,500원 + 남대문커피 ICE (수제바닐라) 4,800원 = 10,300원

반응형

* 스페셜티: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는 원두 사용

* 수제 바닐라: 수제로 만든 바닐라

무슨 뜻인지 궁금해서 직원분께 여쭤봤답니다ㅎㅎ  

 

주문을 하고 어디에 앉을까 고민하면서 내부를 구경했어요

 

남대문커피 내부 테이블
남대문커피 내부 테이블
남대문 커피 내부 인테리어 테이블
남대문 커피 내부 인테리어 테이블

 

토끼랑 소파에 앉아서 통유리 바깥으로 보이는 풍경을 구경하면서 시원한 커피를 한잔하고 싶어서 초록색 소파 자리로 자리를 잡았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커피 등! 장! 🥳

 

남대문 커피 국보 아메리카노와 남대문커피
남대문 커피 국보 아메리카노와 남대문커피

 

남대문 커피만의 특별한 뽀인트✨

커피가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초록색 플라스틱 판? 쟁반? 위에 나오는데, 이 것을 통째로 테이블로 가져오면 테이블 위로 쏙 끼워져요.

 

뭔가 개성 있는 괜찮은 아이디어 같아요ㅎㅎ

 

남대문 커피의 커피와 카페 내부
남대문 커피의 커피와 카페 내부
국보 아메리카노와 남대문커피 근접샷
국보 아메리카노와 남대문커피 근접샷

 

남대문 커피만의 두 번째 뽀인트✨

찾으셨나요?ㅎㅎ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컵 홀더 대신에 남대문 커피의 로고가 새겨진 청록빛 종이컵!

 

종이컵뿐만 아니라 카페가 전체적으로 초록빛 청록빛 컬러라서 그런지 뭔가 편안한 기분도 들어요

 

남대문커피의 커피콩 모양 얼음
남대문커피의 커피콩 모양 얼음

 

남대문 커피만의 세 번째 뽀인트✨

남대문 커피의 얼음에는 커피콩 모양의 귀여운 얼음이 포함되어 있었어요ㅋㅋㅋ

처음에는 몰랐는데 커피를 호록 호록 반이상 마셨을 때쯤 이건 뭐지? 귀여운 모습을 드러내서 알게 되었답니다><

 

토끼랑 시원하게 커피를 마시다가 통유리 밖으로 보이는 테라스로 구경을 갔어요.

남대문 커피 테라스의 지니

 

아직 겨울은 겨울인가 봐요. 문을 열고 난간 쪽으로 가는데 갑자기 불어오는 찬 바람에 너어어무 추웠어요🥶

오들오들 추워하며 난간으로 구경 가는 지니의 모습 순간 포착.

 

엇 그런데 사진 너무 잘 나오지 않았나요...?ㅋㅋㅋㅋㅋ

지니 마음에 쏙 드는 사진 탄생❤️ 하늘의 구름까지 예쁜 기분 좋은 인생 샷이에요ㅎㅎ (금손 토끼 짱짱)

 

밤에 오면 건물의 불빛들로 더 예쁘게 반짝이는 뷰를 만들어줄 것 같은 기대가 돼요. 기회가 되면 밤에 와봐야겠어요^^

 

남대문 커피에서 신난 지니

마지막 사진은 결혼식 간다고 예쁜 옷 입고 커피 마시는 이때가 좋아서 신난 지니예요ㅋㅋㅋ

 

발산역 인근에서 통유리로 보이는 시티뷰와 함께 커피를 마시고 싶은 분들께 [남대문 커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