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부산 해운대 신라스테이😍] 해운대 오션 뷰 호텔 추천, 가격❤️

by 찬지니 2020. 3. 21.
반응형

오늘의 호텔

해운대의 랜드마크 [신라스테이 해운대]❤️

 

여행에서 숙소가 여행의 반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아요! 특히나 여성분들에게는 말이죠.

저는 여행할 때 숙소를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숙소를 정할 때 고려하는 순위가 있어요!

1순위. 룸 컨디션
- 아무리 접근성이 좋고 예뻐도 청결하지 않은 곳, 깔끔하게 정돈되지 않은 곳은 절대 노노☝🏻
2순위. 위치
- 길에서 버려지는 시간이 없도록 최대한 여행지에 가까운 곳, 여행지의 중심에 있는 곳 선호해요
3순위. 뷰

- 예쁜곳 예쁜 곳 예쁜 곳을 좋아하는 지니는 예쁘고 멋진 뷰가 있는 곳을 좋아해요❤️

 

사실 3순위를... 0순위로 고려하기도 한답니다🤣 그런데 해운대에 1, 2, 3순위를 다 만족하는 곳이 있어요.


바로바로바로 신라스테이!!! 뷰부터 보여드릴게요😍

해운대 해수욕장 뷰 신라스테이와 지니
해운대 해수욕장 뷰 신라스테이와 지니

호텔 가면 창밖 보는 뒷모습 다들 무조건 찍으시잖아요ㅋㅋㅋ 저도 빠질 수없죠!
부산인데! 해운대인데! 바다와 당연히 함께 머물러야죠❤️

그럼 이 멋진 호텔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신라스테이 해운대 입구택시정류장
신라스테이 해운대 입구

저는 택시를 타고 신라스테이 해운대 앞에 왔어요. 저어기 입구가 보이고, 호텔 앞에 택시정류장도 있네요

호텔 바로앞에 택시 정류장이 있어서 이번 여행 참 편할 것 같은 느낌ㅎㅎ

신라스테이 해운대
신라스테이 해운대

신라스테이 1층에는 여러 매장들이 있는데,
특히 이마트 24 편의점이 있어서 호텔 이용객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로비용 에스컬레이터로비입구
에스컬레이터

체크인하는 곳은 2층!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에스컬레이터를 다 올라갔더니,체크인하는 층은 통유리로 되어 있는 걸 발견🤭 신라스테이 예뿌네요ㅎㅎ

오른쪽 로비
신라스테이 해운대 2층 오른쪽 로비
왼쪽 로비
신라스테이 해운대 2층 왼쪽 로비

로비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에 따라 쉴 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 보시면 바로 저 공간으로 못 가게 안전선이 설치돼 있는데요, 코로나 측정을 위한 안전선!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은 확진자가 다녀가 폐쇄된 적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체크인 전 체온 체크를 하고 적정체온이신 분에 한해서 체크인이 가능하도록 진행되고 있습니다👍🏻

1차로 열화상카메라를 통해 인포데스크로 걸어오는 고객들의 체온을 체크하고, 2차로 직원분이 휴대용 열측정기로 고객 이마의 온도를 측정했어요.

300x250

저는 당연히 정상💪🏻

고객과 호텔 모두가 건강할 수 있는 좋은 대처인 것 같아요 믿고 투숙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객실 입장객실
객실 입장

따라다라 딴~~~ 따라다라 딴~
객실 입장ㅎㅎㅎ

먼저 입구에 있는 미니바와 옷장을 열어봤어요.

커피포트다리미
미니바

 

그리고!!! 침대가 있는 곳으로!!! 한걸음

또 한걸음!!!

객실 내부2

우와❤️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 폴짝 뛰어 눕고 싶은 침대!! 너무 맘에 들어요.

혹시 옥에 티를 발견하셨나요?
정답은...

 

60초 후에....

 

ㅋㅋㅋㅋㅋㅋ바로 켜져 있는 티비입니다🤣

좋아서 구경하면서 티비도 켜봤다가 사진 찍으려고 다시 문부터 걸어오면서 사진을 찍었어요ㅋㅋㅋ

 

노란 조명의 객실 내부
노란 조명의 객실 내부

침대 옆에는 커다란 노란 조명이 있어서 분위기가 좋아요. 저는 노란 불빛을 너무 좋아해서 기분 짱짱🥰

 

객실 입구쪽 모습
객실 입구쪽 모습

객실 입구 오른쪽에는 욕실이 있어요.

 

욕실 리뷰

욕조화장실
욕실
가운어메니티
욕실 비품

욕조는 생각보다 아담해요. 저는 아담한 키라 잘 맞았지만요ㅋㅋㅋ

 

세면대 어메니티세면도구
세면 비품
비누드라이기
비누, 드라이기

 

욕실에는 드라이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각종 세안용품 등 거의 다 준비돼 있었어요ㅎㅎ

SMALL

해운대뷰
해운대뷰

그리고 객실에서 본 오션뷰!!
이날 날이 좀 흐렸어요ㅠㅠ 그래서 하늘이 어둡긴 하지만 흐린 것도 흐린 대로 느낌이 있었어요ㅎㅎ

 

창문 풍경개실 오션뷰
오션뷰

창문 가까이서 본 창밖의 모습! 해운대 해수욕장이 다 보이는 호텔이에요 넘 멋져🥰

지니 마음에 쏙 드는 곳이에요❤️

마지막으로 결제 인증샷!

결제정보

신라스테이 해운대 가격
신라스테이 해운대 가격

저는 1인 숙박이었는데 조식 패키지로 찾았을 때 이 가격이 제일 저렴해서 이렇게 결제했어요!
2인 기준 가격으로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ㅎㅎ

금토 1박 숙박 + 조식 2인 = 147,312원

 

해운대 근처의 오션뷰 호텔을 찾고 계신다면 신라스테이 추천추천 드려요^^

 

 

 

해운대 근처의 오션뷰 카페도 추천드릴게요💙

https://jini-rabbit.tistory.com/53

 

[부산 콜라보 위드 문탠바] 통유리로 보이는 해운대 뷰💙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카페는 해운대 뷰 통유리 카페 [콜라보 위드 문탠바]💙 해운대 해수욕장 뿐만 아니라 저 멀리 광안대교까지 보이는 아주 멋진 카페에요ㅎㅎ 높은 곳에 위치한 카페라서 파란하늘과..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