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합정 어반 플랜트] 초록초록 식물많은 카페 어반플랜트 URBANPLANT

by 찬지니 2020.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카페는 
초록초록 식물이 가득한 [ 어반 플랜트 ] 💚

이번 카페는 제가 가본 곳 중 베스트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모두 있었거든요ㅎㅎ

꽃, 식물, 커피, 녹차맛, 🐰

 

 

카페 입구

 

 

사실... 처음에 카페에 도착해 외관을 봤을때는

식물이 많이 보이지 않아서 듣던것과는 다른데?

하고 생각했는데 문을 열고 들어가보니...!

입구부터 초록초록 식물들이 가득하게 반겨줬어요 🍀

 

 

초록초록한 내부

반응형

 

서울 한복판에서 초록빛 식물들과 
커피를 마실 수 있다니 
생각만 해도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 들지않나요?ㅎㅎ

 

카페는 1층과 2층, 지하, 야외테라스로 구성돼있어요

지하는 천장이 낮고 식물이 없는 어둡고 아늑한 느낌,

1층과 2층은 초록 식물이 가득가득한 곳😘🌿
야외테라스는 따뜻할때 오면 초록빛이 예쁠것 같아요

 

2층에는 테라스가 있는데
천장과 벽면이 투명하게 돼있어서
하늘과 바깥 풍경을 보며 식물과 함께 
커피 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물론 냉난방 다 되는 실내랍니다ㅎㅎ

 

 

카운터

카운터 주변 식물들

 

 

1층의 로비쪽 모습입니다ㅎㅎ

작고 귀여운 식물부터 천장까지 닿는 대형 식물까지!!

카페를 가득 채운 식물들의 모습이에요🌳🌱

 

식물 함께 있고 싶었던 저는 
지하에 자리가 있었지만 웨이팅 명단에 이름을 적고
이 곳 1층 로비의 의자에서 15분정도 기다린 후에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었어요

 

제가 갔던 날은 하늘이 흐린 날이기도 했고

사람이 많아서 테라스 쪽에는 자리가 없었어요

그래서 식물이 가득한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아쉬운 마음😢
다음에는 날 좋은날 와서 테라스에 앉을거에요!

 

👍🏻 아 그리고 여자분들을 위한 꿀팁!!

어느 자리에 앉으시게 될지 모르겠지만

위의 사진에 보이는
식물이 담긴 대형 나무틀로 된 테이블이 있는데

다칠정도로 가시가 있지는 않지만

저는 스타킹이 완전히 나가버렸답니다😭

스타킹 신고 가시는 여자분들은 조심하세요!!

 

짜-잔🥳

 

 

녹차티라미 수와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HOT/ ICE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녹차맛을 가진 티라미수🤭

티라미수 보이세요?
층층이 쌓아 올려진 케이크의 자태

한 입 맛을 보고 감탄을 금할 수 없었어요

그리고 보기만해도 기분 좋은 귀요미 꽃❤️

이름은 모르겠지만 보라빛의 작은 꽃을 받으니
괜히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예쁘게 사진으로 간직하고 싶어서
손에 들고 귀에 꽂고 사진을 찰칵찰칵

 

꽃과 셀카 ^^

 

보라색이 포인트가 맘에 든 지니픽 베스트 컷!!

초록빛 배경이 예뻐서 어느 각도에서나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

조그마한 꽃이 정말 맘에 들었던 저는
가방에 고이 잘 가져와서
제 방 꽃병에 두었답니다ㅎㅎㅎ

꽃이 행복했던 시간을 의미하는 것 같아서
볼때마다 기분좋은 느낌이 들어요🌷

 

 

식물 LED 사진들

 

 
지나가는 통로의 정갈하지 않은 벽돌과
초록 빛 LED 사진 느낌이 좋아서 한 컷 !

카페가 넓은 편이었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제가 옷을 여미거나 일어서면
2층에서 좋은 자리 맡으려고 기다리시던 분들이
자꾸 오시고 물어보셔서 당황😅

 

그래도 사람이 많다는건 모두가 좋아할만한
그런 장소라는 생각에 잘왔구나 싶었답니다ㅎㅎ

 

어반플랜트는 부산/ 합정에 위치해 있다고 해요
부산에 놀러가게 된다면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서울 한복판에서
초록 빛 식물들과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이 곳 [ 어반플랜트 ]를 추천드립니다!

 

 

#합정카페추천 #합정데이트코스 #서울대형카페 #합정대형카페 #상수카페 #합정어반플랜트 #홍대카페추천 #서울식물카페 #합정식물카페 #홍대대형카페 #서울이색카페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