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인천 카페 추천] 뷰티인사이드 영화 촬영지 카페발로 Valor

by taekki 2020.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첫 글을 쓰려고 하니 많이 떨리네요ㅎㅎ

앞으로 예쁜 곳, 좋은 곳 많이 전해드리면서

우리의 일상에 행복이 더해질 수 있기를 바랄께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뷰티인사이드 영화 촬영지 [ 카페 발로 ] 💙

 

영화 뷰티인사이드 보셨나요?

저는 정말 재밌게 봐서 기대를 많이 하고 방문했는데

사진찍다 지쳐 피곤해질 만큼 사진을 찍고
인생샷을 건졌답니다 ㅎㅎ

영화를 보시지 않으셨더라도 너무 예쁜 카페와
스튜디오에 반해 손가락을 멈출 수 없을거에요😆

 

 

🌹 카페 가시기 전 꼭 보셔야할 정보 🌹

이 카페는 1호점과 2호점으로 나눠져 있는데

1호점은 사진촬영을 위한 스튜디오 (커피 판매X)

2호점은 가구 전시장이 함께 있는 카페에요

 

2호점에서 드신 카페 영수증을 가지고
1호점으로 가시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고

예쁜 공간에서 인생샷 많이 찍을 수 있으니까
2호점 먼저 가시는 걸 추천추천!

 

그리고 핸드폰외에
DSLR 같은 카메라 촬영을 하시려면

2호점에서 별도로 이용권을 구매하셔야해요
참고해주세요~

 

 

[ 카페 발로 2호점 ]

 

2호점 전경

 

카페를 찾아가는 길에 오래된 공장들만 보여서

이런데에 카페가 있다고? 영화 촬영지가? 했는데

유일하게 노랑색 불이 켜진 건물을 발견하고
저기구나! 싶었어요ㅎㅎ

외관은 공장을 개조한 느낌이라
내부는 예쁘겠지?하며 얼른 안으로 쑉쑉

 

여기가 인생사진 맛집

반응형

사진 찰칵!

 

크으 인생사진 맛집 인정합니다😘

정말 곳곳이 다 포토존이고 발길 닿는 곳이 모두 예뻐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어요

제 신나는 기분이 느껴지시나요?ㅋㅋㅋㅋ 빵끗😆

 

당구대와 쇼파
인생샷!!

 

인생샷 등장!!

영화 촬영지 간다고 아껴뒀던 꼬까옷을 개시한 날이었는데 아~~~주 기분이 좋네요ㅎㅎㅎ

오른쪽 사진은 사진찍어달라고 머리 정리하면서
자리잡으려고 걸어가던 모습인데

예쁜 장소와 사진작가의 솜씨가 합쳐지니 그냥 걸어가도 분위기 있는 사진이 되었어요><

디저트와 스크린

 

맛있어서 순삭한 디저트들!
카카오 파우더가 매력인 발로시그니처와 아메리카노
상큼한 제주 한라봉 케이크와 크로아상👍🏻

침나오는 비쥬얼이에요🤤


[ 카페 발로 1호점 ]

 

1호점 전경

 
2호점의 맞은편 대각선에 위치한 1호점이에요!

이 곳도 외관은 공장을 개조한 느낌이 물씬했어요

내부는 어떨까 정말 궁금하시죠?

 

짜-잔🥳

 

무대?!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

다양한 컨셉으로 포토존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패딩은 한쪽에 벗어두고 원피스 차림으로
이곳저곳 활보하고 다녔어요ㅎㅎ

 

지니의 셀카!

 

한잔 크흐~

 

1호점에서 찍은 사진 중 가장 맘에드는 사진!!

진짜 바에서 찍은것 같지 않나요?🍸🍷

알록달록 예쁜 와인병들과 조명이 너무 예뻤어요

지니의 카페발로 1호점 최애 포토존😍

 

이쁜 자동차
매력있는 소품들

 

이 곳은 별도 룸으로 되어있는 스튜디오였는데

제가 간 날 다행히 촬영이 없어서 찰칵📸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인테리어가 예쁜 곳!

 

놀라운 사실은😳

아이유, 설현, 워너원 등등 유명연예인들이 방문했고

뮤비 촬영과 CF등 많은 촬영이 이루어진 곳이랍니다

그만큼 분위기있고 예쁜 곳이라는 것이겠죠?❤️

 

맛있는 디저트와 정말 예쁘고 다양한 포토존들이
있는 카페 발로 방문 추천드려요^^

 

위치는 인천의 동암역 인근이고,

도보로 20분 버스로 10분정도 걸려요

주소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인천카페추천 #인천데이트코스 #인천대형카페 #인천카페발로 #카페발로2호점 #뷰티인사이드촬영지 #김포카페 #김포대형카페 #김포데이트코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