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경기도 이천 나랏님 이천쌀밥🍚] 밥맛 좋기로 소문난 이천쌀로 만든 나랏님 한상차림, 메뉴판🤤

by 찬지니 2020.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
쌀밥이 맛있기로 유명한 이천의 [나랏님 이천쌀밥]🍚🤤

 

         맛 ★☆    

  친절

분위기 


한국인은 밥 힘!!!
지니는 점점 밥의 소중함과 밥맛의 진리를 깨닫고 한식 맛집을 종종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이천으로 외근을 가게돼서 이천을 대표하는 이천쌀밥을 맛봐야겠다!하고 찾아간 이천 쌀밥집이에요ㅎㅎ

 

 

 

 

나랏님 이천쌀밥

 

 

 

차를 타고 찾아가고 있었는데 워후~

외관 시선강탈

 

🌷 나랏님 이천쌀밥 🌷

✔️매일 09:00 - 22:00

✔️주차 가능(무료, 건물뒤 공터)

✔️본관,별관,신관 운영 중

✔️신관 내 카페 카펠로 커피 1,000원 할인 이벤트

    ICE 5,300-> 4,300원

✔️인근에 스타벅스를 비롯한 카페 있음

 

 

 

밥맛 좋은 집 5대 선정

 

 

 

그리고 현수막에 적힌 문구

경기도 선정 "밥맛 좋은 집" 5대선정 최우수 평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아직 안먹어봤지만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주차장 가는길

 

 

 

건물 앞에 주차공간이 있지만 자리가 많이 없어서, 건물 뒤쪽의 공터로 가시면 굉장히 넓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건물 앞을 지나 오른쪽으로 꺾어서 쭉 들어가시고

 

 

 

 

주차장 가는길, 공터

 

 

 

미니 다리를 건너 도착한 건물 뒤 공터 주차장!

 

 

 

 

주차장 모습

 

 

 

⛔️주의!

나랏님 이천쌀밥 음식점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지만, 음식점 맞은편 스타벅스나 탑텐 이용하시는 분들이 이곳을 무단으로 이용하시면 30분에 5,000이 과금된다고 하니 주의해주세요!

 

 

 

 

청청패션 지니

 

 

 

주차장 주변을 사진찍겠다고 열심히 셔터 누르는 지니에요ㅋㅋㅋ

과장님이 갬성있게 찍어주셨어요><

 

 

 

 

나랏님 이천쌀밥 별관

 

 

 

점심시간이기도 하고 주차된 차들이 많아서 바로 별관으로 들어갔어요ㅎㅎ

맨 처음에 보여드렸던 본관 바로 옆에 별관이 붙어있어요

 

 

 

 

별관 내부1

 

 

 

들어서자마자 정면으로 보이는 금빛 나무 그림!

나랏님 밥상 컨셉과 잘 어울리는 멋진 그림이라 찰칵

 

그 옆에는 이천에서 지정한 임금님표 이천쌀을 사용하는 업소로 지정된 지정서에요

 

밥맛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별관 내부2
별관 내부3
주방

 

 

 

내부는 굉장히 넓었고,

주방도 넓고 깔끔해 보였어요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내부 현수막에 걸린 대표 메뉴들과, 실제 메뉴판이에요

봄 특선으로 새롭게 신안 꼬막 무침도 판매가 시작되었어요!

 

뭘 먹어야 이천의 명물을 느껴볼 수 있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이렇게 주문했어요

 

✔️고추장 직화구이 정식 (1인 21,000원) 

✔️불고기직화구이 정식 (1인 21,000원)

 

고추장*4 + 불고기*4 = 168,000원

 

 

두근두근 기다리다가 드디어 나온 한상차림!!

특이한건 테이블위에 테이블을 통채로 올려 음식을 준비해주셨어요

 

 

 

캬아아ㅏㅏ

저 큰 상에 음식이 가득한 것을 보니

 

침이 쥬륵 쥬륵

 

사진으로 제대로 보여드릴께요!!

 

 

3

 

 

 

2

 

 

 

1

 

 

 

짜---짠-- ! !🥳

 

 

 

 

나랏님 이천쌀밥 한상차림

 

 

 

와.... 이 큰 상 가득하게 음식이...!

 

나랏님은 이것보다 훠얼씬 더 많이 더 잘 드셨겠지만 이렇게나마 흉내를🤣

솥밥과 된장찌개는 1인 1개였어요

 

 

 

 

황태구이
고등어 구이

 

 

 

황태구이와 고등어구이에요

황태구이는 한상차림이 준비된 후에 가져다 주셨고,

그 사이에 고등어를 먹기좋게 뼈를 발라놓았어요🐟

 

 

 

 

이천쌀로 만든 솥밥

 

 

 

이제 솥 안의 밥을 꺼내고 숭늉을 만들어볼까요?

 

✔️그 전에 주의사항 꼭 확인해주세요!

돌 솥이 많이 뜨거워서 패딩과 같은 옷이 손상될 수 있으니까 주의하셔야 해요

 

 

 

 

이천쌀밥 실물

 

 

 

모습을 드러낸 뽀오얀 이천쌀로 만든 쌀밥이에요🍚

고슬고슬 반질반질 밥맛이 너어무 너무 기대됩니당

 

 

 

 

물 넣기
뚜껑닫고 뜸들여 완성

 

 

 

물을 넣고 뚜껑을 닫아두고 식사를 했어요 냠냠

쌀 밥  맛 

숭 늉  맛 

한상차림 

 

쌀밥이 정말 고슬고슬하고 맛이 진짜 좋았는데, 돌솥이라 맛이 X2가 된것 같아요☺️

추운날 뜨끈하게 숭늉까지 먹었더니 속까지 뜨끈하고

이천 쌀밥 클라쓰 인정합니다

 

전체적으로 힘이나는 한식 중의 한식 맛이었어요

배가 빵빵해지게 한상 가득 먹었답니다ㅎㅎ 

 

 

 

아메리카노 할인 이벤트
카운터 앞 커피와 누룽지

 

 

밥을 드셨다면 후식 배 따로 있으시죠?ㅋㅋㅋ

 

카운터 앞에서 자판기 커피와 가마솥누룽지(5,000원)가 있고,

신관에 영수증을 가지고 가시면 "카페 카펠라"에서 아메리카노를 1,000원 할인된 가격에 드실 수 있어요

 

카페 카펠라는 굉장히 넓고 쾌적하고 통유리창도 있어서 생각보다 괜찮은 곳이었어요

브런치 메뉴와 피자 커피, 베이커리 등등 다 여러가지가 다 있고 무엇보다 밥집이랑 가까워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에요

그래서...

 

근처에 스타벅스도 있는건 안비밀ㅋㅋㅋㅋㅋㅋ

 

 

나랏님 이천쌀밥집에서 맛있는 한식 드시고 후식은 스타벅스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른 맛집 정보 공유드려요ㅎㅎ

https://jini-rabbit.tistory.com/83

 

[군포 홍종흔 베이커리💙] 베이커리 JMT🧁 한옥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카페는 베이커리가 정말 맛있는 군포에 위치한 한옥 카페 [홍종흔 베이커리]💚 다들 알고 계셨어요? 저만 이제 알았나요 Hoxy? (윌리엄)ㅋㅋㅋ 여기 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났던..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