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노브랜드 버거🍔] 부천역점 가성비 맛집🍟🥤 전체 메뉴, 가격

by 찬지니 2020.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신세계에서 새롭게 선보인 [노브랜드 버거]🍔

다들 아시는 것 처럼 노브랜드는 신세계푸드의 브랜드로 최소 포장과 저렴한 가격으로 서민들의 마음을 저격한 브랜드입니다

여러가지 가성비 음식과 물건으로 우리들의 마음을 저격하더니 이번엔 햄버거까지!!!🤭

노브랜드 버거 매장은 전국 각지에 있고, 복합쇼핑몰이나 길거리 등 많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지니는 노브랜드버거 부천역점에 다녀왔어요^^

  

 

 

노브랜드 버거 부천역점

 

 

🌷노브랜드 버거 부천역점🌷
✔️ 매일
10:00~22:00
✔️ 주차 불가

     (유료 빌딩 주차장, 인근 주차장 이용 필요)

 

노브랜드 버거의 트레이드 컬러인 노란색 간판과 색상으로 되어있어서 길거리에서 매장이 눈에 확 띄었어요!

 

메인모델은 국내1호 흑인 혼혈 모델 한현민💁🏾‍♂️
이 분을 라다오 스타에서 처음봤었는데 모델포스가 뿜뿜했고 기억에 남는건 유창한 한국어와 한국인 못지않은 입담ㅋㅋㅋ 노브랜드 버거 모델이셨더라구요ㅎㅎ

 

 

 

노브랜드 버거 한현민

 

 

뭔가 이미지가 잘어울리지 않나요ㅎㅎ
유쾌한 이 분의 이미지와 찰떡!

 

 

 

노브랜드 버거 부천역점 매장 내부

 

 

매장 내부도 노랑노랑했고, 특이한건 다른 햄버거 매장들과 달리 오픈키친이었어요! 오픈키친이라 청결한 음식이겠다는 느낌도 들고 매장 자체가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주문은 카운터 왼쪽에 있는 무인 주문기계에서!

 

  

 

무인 주문기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줄서계신 사람들이 없는 틈을 타서 메뉴를 찍어봤어요

화면에 사람들이 좀 보이는데, 주문을 위해 서 계신게 아니라 여러명이 모이셔서 얘기를 나누고 계신거더라구요ㅎㅎ 오해금지!

 

  

 

메뉴1
메뉴2
매뉴3
메뉴4
메뉴5
메뉴6
매뉴7
메뉴8

 

 
주문을 하셨으면 번호표를 들고 테이블에서 순서를 기다려주세요ㅎㅎ 픽업테이블 위쪽에 화면에서 순서가 안내됩니다!

 

 

 

픽업하는 곳과 순서표시 화면
주문 영수증과 번호

 

 

제 차례는 5151번이고, 이렇게 주문했어요🙋🏻‍♀️

그릴드불고기버거 세트(그릴드불고기버거+감자튀김+펩시콜라M=3,900원) + 그릴드불고기버거(1,900원) + NBB 오리지널(2,900원) = 8,700원

 

  

 

원산지 표시

 

 

테이블에 대기하러 가는길에 발견한 원산지 표시판!

 

 

테이블과 셀프 음료수 기계

 

 

노브랜드 버거는 음료를 주문하면 얼음과 음료를 직접 넣어서 만들어야 해서, 테이블 오른쪽에 마련된 셀프 음료수 제조하는 곳으로 갔어요!

 
얼음기계에서 컵에 얼음을 담아주고 바로 옆 탄산기계에서 음료를 담아주세요

  

 

 

셀프 음료수 제조하는 곳
얼음과 콜라
셀프 음료 포장

 

 

지니는 펩시콜라를 담아서 셀프로 음료 포장 완료!

 

 

 

노브랜드 버거 포장 완료

 

 

음료까지 셀프 포장을 하고 쇼핑백에 담아서 나왔어요ㅎㅎ

 

가성비 맛집이라는 브랜드 특징처럼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간편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노브랜드 버거의 햄버거 추천드립니다^^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 산책하고 싶으실 때는 벚꽃 명소로 나들이 가보세요^^

https://jini-rabbit.tistory.com/71

 

[벚꽃지도] 서울 벚꽃명소 한눈👀에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토끼에요^^ 봄봄봄 봄이 오고 있어요~! 봄 하면 떠오르는게 뭐죠?? 바로바로!! 벚꽃🌸입니다!! 저도 벚꽃 시즌이 돌아와서 "처음" 서울에서 구경하려고 찾아봤어요. 서울에 벚꽃 구경 갈 만한 곳을 다..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