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부천 신중동 도토리 편백집] 건강한 편백찜 맛집💚

by 찬지니 2020.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나혼자산다에서 성훈님이 드셔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그 고기 [도토리 편백집]💚

 

도토리 편백집 입구

 

나혼자 산다에서 성훈님이 편백찜 먹는 모습을 보신분 계신가요? 저는 뒤늦게 짤로 봤는데 비주얼🤭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다가 집근처에 편백찜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드디어 다녀왔어요ㅎㅎ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10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백화점 내에 있는 음식점이라 영업 종료 시간이 빠른점이 좀 아쉬웠어요ㅜㅜ

 

도토리 편백집 푯말

 

🌷도토리 편백집🌷
✔️ 매일 11:30 ~ 21:00
✔️ 롯데백화점 지하 주차장 이용가능
     최초 30분 무료
     10분초과시 1,000원/ 추가 10분당 500원
✔️ 주차비 할인
10,000원 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
30,000원 이상 구매시 2시간 무료
50,000원 이상 구매시 3시간 무료

 

 

입구의 점심메뉴

 

매장 입구에 있는 평일 점심 메뉴판이에요

평일 점심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무래도 직장인분들은 힘드시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가보고 싶어요ㅎㅎ

 

 

편백찜에 대한 설명


입구에 편백찜을 맛있게 먹는 법이 있었어요
맛있게 먹으면 좋으니까 스윽 읽어줬어요👀

 

👉🏻편백찜 두배로 즐기기

✔️보다 See
편백나무 찜통안의 선홍빛깔, 이베리코 감상 포인트!

✔️맡다 Smell
편백찜이 익는동안 편백향을 느껴보세요
그리고 나만의 소스를 만들어요

✔️듣다 hear
소중한 사람과의 식사! 서로의 안부를 물어주세요
그리고 찜이 익는동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맛보다 taste
편백향이 모락모락 나는 고기한점,
숙주나물과 함께 소스에 찍어드세요

 

결론은 도란도란 얘기나누며 편백찜이 익기를 기다렸다가 맛있게 드시면 됩니당🤗

 

 

원산지

원산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도토리 편백집 내부1
도토리 편백집 내부2

 

내부를 구경하고 메뉴를 골랐어요
코로나때문인지 매장에 저희 테이블뿐이었답니다😅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저는 친구들이랑 셋이 간거여서 3인추천 세트로 결정!

Set3 찜&샤브 (3인 추천) = 56,000원
= 이베리코편백찜 2인 + 샤브 또는 스끼야끼 + 떡볶이 또는 묵무침

 * 지니픽 스끼야끼와 떡볶이

 

편백찜을 위한 물 끓이는 중
편백나무 안의 이베리코 고기

 

편백찜을 위해 먼저 물을 끓여주고
편백나무안에 이베리코 고기를 먹음직스럽게 담아 냄비위로 올려주었어요🤤

비주얼 대박!!!
생고기인데 왜 군침이 나는거죠🤭

 

 

편백나무 뚜껑을 닫고 10분 기다리기

 

편백나무 뚜껑을 닫고 10분동안 쪄줍니다
증기로 인한 화상위험이 있으니까 주의하기!!

편백찜이 익는 동안 맛있는 소스를 만들어줄거에요✨

 

소스 만드는 재료 3종
소스 레시피

 

소스 레시피를 보면서 테이블에 있는 소스 재료들로
쉐킷쉐킷

 

 

소스 완성

 

소스를 만들면서 알람시계가 울리기를 기다렸어요☺️


똑딱똑딱





10분후!

 

 

편백찜 완성

 
다시봐도 침이 쥬륵 나오는 비주얼이에요🤤

소스에 찍어서 입에 쏘옥 넣어주면

캬아아아 👏🏻👏🏻👏🏻👏🏻👏🏻

 

 

편백집 떡볶이

 

매콤한 떡볶이도 별미!

 

편백찜을 먹는 사이 스끼야끼가 나왔어요
익지않은 고기와 풀들이었는데 비주얼이🤭

 

 

편백집 스키야끼
다익은 스키야끼

 

보글보글 스키야끼가 다 익었어요😍

 

 

스끼야끼와 칠리소스

 

스키야끼를 칠리소스에 찍어서 냠냠 먹어주면
국물도 뜨끈하고 고기도 부들부들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안성 맞춤이에요👍🏻

 

가격

 

 

건강한 편백향과 함께 맛있고 깔끔한 편백찜 강추강추합니다😍👍🏻

 

 

 

 

이제 벚꽃시즌인데 서울에 어디가야할지 모르겠다면?! 총정리한 벚꽃명소 전달드려요!

https://jini-rabbit.tistory.com/71

 

[벚꽃지도] 서울 벚꽃명소 한눈👀에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토끼에요^^ 봄봄봄 봄이 오고 있어요~! 봄 하면 떠오르는게 뭐죠?? 바로바로!! 벚꽃🌸입니다!! 저도 벚꽃 시즌이 돌아와서 "처음" 서울에서 구경하려고 찾아봤어요. 서울에 벚꽃 구경 갈 만한 곳을 다..

jini-rabbit.tistory.com

영화 뷰티인사이드 촬영 카페인데 사진 맛집이에요ㅎㅎ

https://jini-rabbit.tistory.com/2

 

[인천 카페발로] 뷰티인사이드 영화 촬영지!! 카페발로 Valor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첫 글을 쓰려고 하니 많이 떨리네요ㅎㅎ 앞으로 예쁜 곳, 좋은 곳 많이 전해드리면서 우리의 일상에 행복이 더해질 수 있기를 바랄께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뷰티인사이드 영화 촬..

jini-rabbit.tistory.com

마라탕 첫 입문했는데 입문자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어요^^ 

https://jini-rabbit.tistory.com/66

 

[부천 역곡 쏘핫 마라] 마라탕 마라샹궈 맛집 (Feat. 입문자용 추천) 🧡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너무 강하지 않아 맛있었던 [쏘핫 마라]🧡 지니의 마라탕과 마라샹궈 정식입문기! 여러분은 마라 입문 하셨나요? 저는 이날 정식으로 마라의 세계에 발을 들여놨답니다ㅎㅎ..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