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디 육풍] 숙성한돈 삼겹살 맛집 (Feat. 짱친절) 🤤

by 찬지니 2020. 4. 1.
반응형

오늘의 맛집은
숙성한돈 오동통 삼겹살 맛집

[육풍]🧡

 

육풍 외관
육풍 외관

 

구디 깔깔거리에 위치한 육풍!
삼겹살집 맞나요...?

분위기가 레스토랑처럼 고급스럽고 예쁜 느낌이에요

 

처음부터 이곳을 가려던건 아니었는데
저녁먹으려고 깔깔거리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삼겹살집인데 이렇게 예쁘기까지해서 여기다!
하고 들어갔어요


🌷육풍🌷
✔️ 평일 15:30 - 01:00
주말, 공휴일 11:30 - 23:00
✔️ 주차 불가
인근 민영주차장 이용필요
✔️직원분들 매!!!우!!! 친절

 

구디 육풍 별관구디 육풍 별관 내부
구디 육풍 별관

 

테이블은 일반적인 매장 내 자리가 있고 별관처럼 생긴 공간이 있었는데, 이 공간은 벽면들이 오각형 육각형의 유리창들로 뚫려있고 금테로 장식돼있고 노란 불빛이 들어와서 예쁜 자리에요^^

유리창 앞쪽 자리에 앉고싶었지만 날씨가 약간 쌀쌀해서 다음을 기약하고 매장 안쪽으로 들어갔어요

 

출입문
출입문
메뉴판미나리
메뉴판과 미나리

 

평소에 풀을 잘 안먹는 편인데 면역력의 상징이라고 하니 괜히 미나리가 먹고싶어져요

 

출입문 옆에 서있는 메뉴판을 보고 오늘은 꽃삼겹을 먹는날로 결정🤤

 

카운터
카운터

 

매장에 들어왔는데 인사해주시면서 손소독제를 손에 짜주셨어요ㅎㅎ

요즘 어딜가나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긴한데 손에 짜주시는 곳은 여기가 처음이었어요☺️
괜히 더 기분 좋고 삼겹살이 맛있을것 같은 느낌!

반응형

신선하게 보관되는 쌈들
신선하게 보관되는 쌈들

굉장히 신선하게 보관되는 쌈들, 천장의 조명이 멋있네요✨

 

내부
내부

 
저는 안쪽 자리에 와서 자리를 잡고 바로 꽃삼겹 두개랑 밥 두개요 주문완료👍🏻

배고픈 저는 출입구에 서있는 메뉴판을 보고 주문했지만 매장 내 메뉴판을 보여드릴께요

 

메뉴판 겉면
메뉴판 겉면
메뉴판
메뉴판

 

✔️꽃삼겹
촘촘하게 칼집을 낸 부드럽고 바삭한 삼겹살

 

꽃삼겹 2인분 (1인분 150g 13,000원) + 공깃밥 2개 (1개 1,000원) = 28,000원

 

메뉴가 고민될 때눈 시그니처 메뉴 주문하기!

꽃삼겹이 육풍의 대표메뉴라고 하니 기대돼요😊

300x250

꽃삼겹꽃삼겹 가격표
꽃삼겹

 

꽃삼겹 등장!
정육점에서 볼 수있는 요런 스티커가 삼겹살 접시에 같이 붙어서 나왔어요 오~ 자신감?!

살펴보면 제가 주문한 메뉴는 300g 26,000원인데
312g 25999원으로 준비되었으니까 모자람없이 잘 준비되었네요^^

아! 혹시 고기 잘 못구우셔서 걱정되는 분들 계신가요?
그렇다면 걱정은 노노

고기는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주세요😆👍🏻

 

한상차림
한상차림

 

캬 밑반찬이 아주 푸짐하지않나요🥰
고기도 직원분이 아주 맛있게 구워주셨답니다!

 

꽃삼겹 먹는중
꽃삼겹 먹는중
소스에 찍어 미나리와 함께 냠냠
소스에 찍어 미나리와 함께 냠냠

사실 먹다가 아차 생각나거 사진을 찍었어요🤣
너무 배고팠은데 오동통 맛있게 익은 삼겹살을 앞에 두고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어요ㅋㅋㅋㅋ

 

후식 커피
후식 커피

 
다먹고 배부르게 나오는 길에 발견한 커피머신

출입구쪽에 있는데 처음에 들어올때는 있는줄도 몰랐어요ㅋㅋㅋ 배가 많이 고팠나봐요

 

그래서 지니는 다음 코스로 스타벅스에가서 디저트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다들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시잖아요?😍

스타벅스
스타벅스

 

육풍에서 가장 크게 느낀점은 무엇보다 친! 절!

이렇게 친절한 곳을 언제 가봤더라🤔

정말 세상 스윗하신 분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케어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기분 좋은 시간이었어요💜

친절하게 해주셔서 괜히 맛도 더 좋고 기분도 좋고 재방문의사가 막 솟아났답니당ㅎㅎㅎ


여러분도 친절친절한 육풍에서 맛있은 오동통한 삼겹살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구로디지털단지역의 괜찮았던 맛집 알려드려요~!


구디의 유명한 족발 맛집 주왕족발도 추천!

https://jini-rabbit.tistory.com/48

 

[구디 주왕족발] 야들야들 촉촉 존맛탱 족발🧡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야들야들 촉촉 정~말 맛있는 [주왕족발]🧡 구로디지털단지역의 깔깔거리에 있는 곳인데 이곳이 구디에서 정말 유명한 족발집이랍니다ㅎㅎ 비주얼 영접해볼까요?! 셋 둘 하나..

jini-rabbit.tistory.com

돼지곱창 No. 소곱창 No. 양곱창 Yes 구디의 분위기 있는 양곱창

https://jini-rabbit.tistory.com/61

 

[구디 양대포] 터질듯한 곱 양대창 맛집 (Feat. 콜키지 프리) 💛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곱이 터질듯 가득해 침흘리게 만든 [양대포]💛 게다가!! 2인분 같은 1인분의 양과 맛까지 짱인 볶음밥👍🏻 진짜인지 궁금하시죠? 사진으로 인증합니다!!! 맞죠맞죠? 제 말..

jini-rabbit.tistory.com

일반 스시에 질리셨으면 고급 스시로~ 스시 맛집

https://jini-rabbit.tistory.com/40

 

[구디 스시비쇼쿠] 살살 녹는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입에서 살살 녹는 초밥 맛집 [스시비쇼쿠]🧡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있는 곳이고 소규모로 운영되는 아는사람만 아는 맛집이에요ㅎㅎ 입구를 천이 살짝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