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디 우리집 묵은지 생삼겹] 한식, 삼겹살 가성비 맛집 👍🏻

by 찬지니 2020. 3. 19.
반응형



오늘의 맛집은
한식이 맛있고 특히나 삼겹살 가성비가 좋은
[우리집 묵은지 생삼겹]🐷

반응형

 

지니는 구로디지털단지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이라서 인근의 맛집을 잘 알고 있어요 훗ㅎㅎ

 

하지만...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많이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외부출입을 자제하기 위한 회사의 방침으로 점심 도시락을 지원해주고 있어서 밖에 나가지 못하고 집-회사-집-회사 의 삶을 반복하고 있답니다ㅠㅠ

 

그러던 중 본부장님의 골든벨🛎

(본부장님 짱!!!👍🏻👍🏻👍🏻)

8명이 함께 할 회식 장소를 찾아야하는데, 사람 많은 데는 못가겠고 고기는 먹고싶어서 조용한 맛집을 찾다가 생각난 이 곳으로 결정!! 탕탕탕

 

저희 팀 단골집이라 사장님이 얼굴도 아신답니다

자 그럼 먼저 음식사진부터 보실까요!

 

 

 

 

 

우리집 묵은지 삼겹살의 삼겹살과 계란말이 한상

 

 

 

캬 노릇노릇하게 익은 삽겹살과 대왕계란말이🤭
침이 꼴깍 넘어가는 비주얼이에요

 

이곳은 점심메뉴와 저녁메뉴가 모두 있고, 가격대가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은 곳이에요

무엇보다 여러명이 가면 서비스도 빵빵하게 주시는 인심이 후한 사장님 사모님이 운영하고 계십니다ㅎㅎ

 

🌷우리집 묵은지 삼겹살🌷

✔️ am09:00 ~ pm22:00

✔️ 주차 가능 (매장 앞 공간에 무료 주차)

✔️ 02-862-2299

✔️ 인터넷에 지도나 주소가 안나와서

     글 맨 아래에 주소 적어놨어요^^

 

 

 

 

우리집 묵은지 생삼겹 입구

 

 

 

 

우리집 묵은지 생삽겹 매장 입구에요!

이 곳은 회사건물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 뒤쪽에 위치하고, 그 곳에서도 좀 안쪽에 있어요

 

그래도 왼쪽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커다란 간판과 메뉴판이 서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300x250

 

 

우리집 묵은지 생삼겹 매장 내부

 

 

 

매장 내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녁엔 퇴근 후 직장인들이 회식장소로 찾으시고, 점심엔 간편한 점심드시러 많이 오시는 곳이에요ㅎㅎ
약간 얼큰한 분위기죠?

 

 

 

 

우리집 묵은지 삼겹살 메뉴판1
우리집 묵은지 삼겹살 메뉴판2

 

 

 

우리집 묵은지 삼겹살 메뉴판이에요!

SMALL

서울에 있는 한식집인데도 메뉴가 저렴하지 않나요?

구디 깔깔거리나 맛집이 모여있는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가격대에요👍🏻

 

메뉴판 앞쪽에는 한 커플이 데이트하러 오신것 같았어요 편하게 고기 먹기에도 좋은 데이트 장소!
초상권은 중요하니까 모자이크ㅎㅎ

 

메뉴판을 보다가 저희 팀이 주문한 1차 메뉴는

생삼겹살4 (14,000원*4)+ 목삽겸살4 (14,000원*4)+ 청국장짜글이2 (7,000원*2) = 126,000원

 

  

 

 

우리집 묵은지 생삼겹 기본 상차림

 

 

 

테이블에 비닐을 깔아주셨고 그위에 기본 찬들이 나왔어요ㅎㅎ 삼겹살 불판을 놓아주시니 배가 꼬륵꼬르륵

 

고기는 나오지도 않았는데 배가 너무 고팠어요

 

 

 

 

우리집 묵은지 삼겹살, 생삼겹살 2인분

 

 

 

생삼겹이 나왔어요!!!

 

저희 팀이 두 테이블을 잡아서 생삼겹살을 2인분씩 나눠서 주셨는데... 이거 2인분 맞나요?

양이 정말 많아요😆

가성비가 줄줄흘러 넘치는 현장입니다

 

 

 

 

불판에 올린 삼겹살
사장님이 불판에 묵은지 올려주시는 중
불판 위에 셋팅된 생삼겹살과 묵은지

 

 

 

달궈준 불판 위에 삼겹살과 묵은지를 올려서 지글지글

 

 

 

 

생삼겹살 뒤집어 뒷면 익혀주기
익은 생삼겹살을 먹기 좋게 싹둑싹둑
생삼겹살이 골고루 익을 수 있게 정리하는 바쁜 집게
앞 뒤로 골고루 익은 생삼겹살과 묵은지

 

 

 

크으으으 노릇노릇 아주 골고루 익은 삼겹살과

삼겹살 기름에 맛있게 익은 묵은지😘

 

깜빡하고 마늘을 이제야 넣었어요ㅠㅠ 

고기랑 마늘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잖아요!! 

 

안익은 마늘을 빼고 삼겹살과 김치를 싸서 입으로~!!!

캬 역시 고기는 진리네요🤤👍🏻

 

 

 

 

초벌된 목살 2인분과 양파들

 

 

그리고 목삼겹살과 양파를 초벌해서 가져다주셨는데,

굽는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배고플땐 1분 1초가 소중하니까요ㅋㅋㅋ

 

역시나 목살도 맛있었답니다^^👍🏻

 

 

 

 

청국장 짜글이 1개

 

 

 

한식 메뉴 중에 저희팀에서는 요 청국장 짜글이를 정말 좋아해요ㅎㅎ

 

청국장 짜글이는 비벼먹을 수 있게 밥을 조금 큰 그릇에 담아주시고 큰 스푼을 같이 주세요

밥 위에 짜글이를 올려주고 기본찬으로 나온 김가루를 뿌려서 스윽스윽 비벼주면!!!

 

이게 바로 한국인의 맛입니다😆

 

여기서 추가주문!

목살이 다 떨어졌다고 하셔서 삼겹살로 추가 주문 했어요

생삼겹살5 (14,000원*5) = 70,000원

 

저희팀 정말 잘 먹죠ㅋㅋㅋㅋㅋㅋ

 

 

서비스로 나온 대왕계란말이
케첩뿌린 대왕 계란말이의 두께

 

 

추가 주문한 삼겹살을 더 올려서 굽고 있었는데!!!

그런데!!!!

 

대왕계란말이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아까 메뉴판에 보시면 10,000원에 판매하고 계신 음식인데 이걸 서비스로....?!!

사장님 짱짱 나이스

 

야채까지 들어가 있고 굉장히 오동동하게 두꺼운 계란말이를 저희 두 테이블에 하나씩 주셨어요

사장님 인심이 이렇게 후하실 줄이야ㅠㅠ 감덩

 

케첩도 주셔서 계란말이에 주욱 쭉 뿌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X2

이 감동이 다 가시기도 전에 두번째 서비스를 주셨어요

 

 

 

서비스로 주신 부대찌개

 

 

부대찌개 서비스!!!

사장님 남는게 있으신가요?ㅠㅠ

 

저희 테이블에 하나씩 부대찌개 서비스를 주셨는데, 소세지와 라면까지 들어있는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이것도 7,000원으로 판매하시는 메뉴에요

 

그리고X3 세번째 서비스...!!!

 

 

 

서비스 볶음밥 4개

 

 

볶음밥을 테이블에 2개씩 주문했는데 서비스로 해주셨답니다

볶음밥에는 반찬으로 만들어 두신 갖가지 음식들도 넣어서 맛있게 만들어주셨어요ㅎㅎ

 

사장님 인심 정말 후하시지 않나요 감동의 감동ㅠㅠ

 

여러분도 인심좋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우리집 묵은지 삼겹살] 에 가셔서 한식도 고기도 드셔보세요^^

 

 

 

 

 

 

구디의 또 다른 맛집!! 야들야들 촉촉 정~~말 맛있다고 핫한 족발집 주왕족발도 추천드려요!

https://jini-rabbit.tistory.com/48

 

[구디 주왕족발] 야들야들 촉촉 존맛탱 족발🧡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야들야들 촉촉 정~말 맛있는 [주왕족발]🧡 구로디지털단지역의 깔깔거리에 있는 곳인데 이곳이 구디에서 정말 유명한 족발집이랍니다ㅎㅎ 비주얼 영접해볼까요?! 셋 둘 하나..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