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디 주왕족발] 야들야들 촉촉 존맛탱 족발🧡

by 찬지니 2020. 3. 5.
반응형

 

오늘의 맛집은
야들야들 촉촉 정~말 맛있는 [주왕족발]🧡

구로디지털단지역의 깔깔거리에 있는 곳인데
이곳이 구디에서 정말 유명한 족발집이랍니다ㅎㅎ

 

비주얼 영접해볼까요?!





하나

짜잔🥳

300x250

 

주왕족발!!!

 

크으으으 윤기 보이시나요🤭

아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어쩜 이렇게 촉촉하고 부드러운지
재방문 의사 1000%

여기가 구디에서 족발로 유명한 곳인데 갈때마다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못갔었어요ㅠㅠ
하지만 드!디!어! 다녀왔답니다ㅎㅎ

반응형


🌹 주왕족발 정보🌹
✔평일 17:00 ~ 10:30, 주말 영업 안함
✔️️당일 정해진 양만 판매
✔️재료 소진시 조기 영업 종료될 수 있음
✔️주차장 없음

 

주왕족발 입구

 

주왕족발 입구의 모습이에요
이곳은 요즘 음식점들처럼 세련되고 예쁜 그런곳이 아니라 구수한? 느낌의 음식점이에요!

 

외부에서 바라본 주왕족발 내부 

 

내부를 밖에서 슬쩍 들여다봤어요😁
유리창쪽으로 큰~ 솥안에 족발들이 가득 들어있었고 그 옆에서 족발 손질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주왕족발 내부

 

문을 열고 주왕족발 입장!

사람이 굉장히 많고 시끌시끌한 분위기에요
시끄러운 분위기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천😅

 

자리는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데 1층은 테이블로 되어있고,

2층은 천장이 매우 낮아서 허리를 90도로 굽히고 다녀야했어요

저는 위에서 아래쪽 모습을 내려다 보며 먹고싶어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ㅎㅎ

 

주왕족발 2층

 

계단을 통해 올라온 2층의 모습입니다!
천장이 많이 낮죠?
그래도 자리만 잡으면 허리를 펴고 음식을 먹기는 충분한 곳이니까 걱정마세요ㅎㅎ

 
제가 퇴근하고 바로 갔을때는 자리가 많았는데 20분쯤? 조금지나니까 자리가 꽉차서 만석이고 웨이팅까지 생겼어요🤭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만석까지 조금 시간이 걸린것 같은데 평소에는 자리 잡기가 정말 힘드니까

퇴근 후에 가시는 분들은 조금 빠르게 일찍 가시는걸 추천해요!!

메뉴판

 

짜란 메뉴판 등장🙌🏻
메뉴가 딱 2가지에요 족발 앞발과 뒷발!

자신있는 맛집만 한다는 단일메뉴 크
기대하면서 족발 뒷발과 맥주를 주문했어요ㅎㅎ 퇴근 후라 시원~한 맥주 한잔 빠질 수 없죠😆

 

족발(뒷발) 29,000 + 맥주 4,000 = 33,000 원

 

기본 셋팅

 
기본 찬이 셋팅되었고

 

브이 셀카

 

맥주까지 준비해주셔서 찰칵찰칵
두 달?만의 술한잔이라 뭔가 들떴어요🥳

술을 잘마시지도 못하고 찾는 편이 아니지만 그래도 술을 보면 괜히 즐거운 이 마음😆😆😆

 

치얼스~

 

그대의 눈동자에 치얼스🍻😂

 

SMALL

족발 한점을 들어주세요~
족발 한점

 

드디어 메인 등!장! 😍
사진에 족발의 윤기와 야들야들함과 촉촉한 맛까지 다 전하고 싶은데 사진으로는 다 안담겨서 아쉬워요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족발중에 1등이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번 오셔서 드셔보세요!!

 

 

그리고 구디에 또 다른 맛집인 스시 비쇼쿠 초밥집도 소개해드립니당😘

https://jini-rabbit.tistory.com/40

 

[구디 스시비쇼쿠] 살살 녹는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입에서 살살 녹는 초밥 맛집 [스시비쇼쿠]🧡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있는 곳이고 소규모로 운영되는 아는사람만 아는 맛집이에요ㅎㅎ 입구를 천이 살짝 가리고 있고 옆은 나..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