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로디지털단지역 초밥 맛집] 스시비쇼쿠: 살살 녹는 초밥 맛집🍣

by 찬지니 2020. 3. 2.
반응형

 

오늘의 맛집
입에서 살살 녹는 초밥 맛집 [스시비쇼쿠]🧡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있는 곳이고
소규모로 운영되는 아는사람만 아는 맛집이에요ㅎㅎ

반응형

300x250

입구를 천이 살짝 가리고 있고
옆은 나무들로 창이 엮여있어서
내부가 보이지만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었어요
뭔가 맛있는 아우라 뿜뿜✨

 

 

내부는 셰프님 주위로 ㄱ자로 테이블이 있어서

초밥만드시는 모습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그 옆으로 4인용 일반 테이블이 있어요!


저는 저녁 7시 완전 저녁식사 시간에 가서 바테이블쪽에는 자리가 없었어요ㅠㅠ

아쉬운 마음으로 다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바테이블 쪽에서 초밥을 만드시는 셰프님을 보며 식사를 하시고 싶으시다면

예약하시거나 조금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다음은 메뉴판 입니다📖
런치 메뉴와 디너 메뉴가 있는데 저는 “스시 코스”를 먹어보기로 했어요ㅎㅎ 군침이 쥬륵

 
스시코스 = 스시 12pc + 우동 + 후식 녹차아이스크림

 

드디어 셋팅되기 시작!❤️

SMALL

 

처음 셋팅된 음식들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 담백하게 입안을 마무리해주는 녹차🌱

* 에피타이저 토마토 양파절임

* 쌀튀밥이 올라가 바삭바삭한 식감이 더해진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일본식 계란찜 차왕무시 

 

하나하나 가까이서 다시 보여드릴께요!

 

 

* 3종류의 회가 준비되었는데요,
차례로 고등어회와 방어회 그리고 어떤회 총 3종류의 회였습니다ㅋㅋㅋ

음식이 나올 때 마다 설명을 해주시는데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 추가로 장국까지 셋팅이 되었어요ㅎㅎ

회의 맛은 부들부들 사르르 녹는 느낌 그 자체에요 흐으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드디어 온 메인 스시 첫번째 접시!!!

비주얼이 정말 영롱하지 않나요🤭
신선하고 쫀득쫀득 부들부들 순식간에 배 속으로 들어가버렸답니다ㅎㅎ

 

왼쪽부터 차례로 소개해드리면

* 광어 - 도미 뱃살- ... 음... ... 참치뱃살 음... 잘 기억이 안나요ㅋㅋㅋㅋ

그냥 맛있었다는 것 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 이건 도미 머리조림! 

생선이 이렇게 부드럽고 담백하고 쫄깃할 수 있다니...!

눈만 빼고 남김없이 냠냠 먹었어요 눈은 뭔가 못먹겠더라구요ㅋㅋㅋ

 

 

이어서 나온 두번째 접시!

여기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생새우가 있었어요🧡

 

왼쪽부터 차례로

* 성게 크림 올라간 키조개 - 트러플소금 올라간 청어 - ... - 아귀 간 - 참치등살 - 새우내장 올라간 생새우 

역시나 기억이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번엔 하나 빼고 다 기억났어요
결론은 정말 맛있었답니다 하하하😆😆😆

 

 

다음은 장어와 가지 초밥 그리고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계란과 새우로만 만들어진 부드러운 계란! 진짜 촉촉하고 부드럽고 진하고 맛있었답니다ㅎㅎ

 

그리고 뜨끈한 우동을 호로록호로록  

 

 

후식은 녹차아이스크림🌱

제가 녹차 아이스크림도 정말 좋아해서 순삭

오늘 식사는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 이렇게 맛있는 저녁을 깜짝으로 선물해준 토끼에게 정말 고마워요💕

저녁메뉴 고민하다가 생각치 못하게 따라가게 돼서 괜히 설레서 더 기분이 좋았던 시간이었어요ㅎㅎ 토끼는 이미 가려고 생각중이었던건 도착할 때쯤 알게 됐어요😆

 

감동스러운 스시 맛을 느끼며 맛있게 먹는 제 모습을 보고, 맛있게 잘 먹는다며 토끼가 기분 좋아하면서 맛있는데 더 많이 데려가준다는 예쁜말들을 해줘서 감동X2❤️💖

 

여러분도 구디 스시비쇼쿠 오셔서 디저트까지 완벽한 식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구디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구디초밥 #구로디지털단지 초밥 #구디 소개팅

 

 

구디에서 파스타를 먹고 싶으시다면?! 분위기가 정~말 좋은 파스타 맛집 꼬로 추천드려요!

(소개팅 장소로 구디에서 소문난 곳이에요><)

https://jini-rabbit.tistory.com/7

 

[구디 꼬로] 파스타 & 분위기 맛집 꼬로 CORO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분위기와 맛 모두 잡은 [ 꼬로 ] 🐰❤️ 깔끔한 내부와 노란 조명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이에요 이곳은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있는 레스토랑인데, 고급스럽고..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