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디 꼬로] 파스타 & 분위기 맛집 꼬로 CORO (폐업)

by 찬지니 2020.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분위기와 맛 모두 잡은 [ 꼬로 ] 🐰❤️

깔끔한 내부와 노란 조명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이에요

 

 

꼬로 입구

 

반응형

 

이곳은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있는 레스토랑인데,

고급스럽고 예뻐서 항상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이 곳의 매력포인트는 오픈 키친이라는 것이고,
키친을 ㄱ자로 둘러싸고 테이블들이 배열되어 있어요
음식과 청결에 자신있어야만 할 수 있는 오픈키친!!
내부도 음식의 맛도 기대가 많이 됩니당ㅎㅎ

 

원하는 자리에 앉고 싶어서 퇴근하고 바로 갔는데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나이스!

 

이 사진은 음식을 다먹고 나오면서
기억하고 싶어서 찍었던 사진인데

역시나 인기가 좋아서 저녁시간 때에는 만석이네요!!

 

 

내부 조명

 

 

창가쪽 내부 모습이에요

천장에 얼기설기 달아 둔 조명조차 예쁘네요 💡

 

 

오픈형 주방

 

 

여기는 이 레스토랑의 매력인 오픈키친!👏🏻

저는 음식점이 예쁜것도 좋지만
기본적으로 깨끗하고 청결해야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인지 깔끔한 주방과 음식을 하시는 모습을
눈으로 직접 볼 수가 있어서 괜히 더 믿음이 갔고

음식을 먹기 전부터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ㅎㅎ

 

SMALL

 

CARPE DIEM [카르페 디엠]

지금 살고 있는 현재 이 순간에 충실하라는 뜻의 라틴어. 우리말로는 '현재를 잡아라'

 

이 레스토랑의 모토인것 같아요

이 순간에 충실하게 음식을 만들어주셨던건지

음식이 정말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항정살 스테이크

 

 

첫번째 메인 요리가 나왔어요 "항정살 스테이크"

두툼한 살과 예쁜 플레이팅에 기분 좋아하면서

슥슥 잘라 입에 넣었는데...!!!

부드러운 고기살과 육즙이 그대로 느껴졌어요

역시 고기는 진리입니다ㅎㅎ

 

 

해산물 파스타

 

 

두번째 메인요리 "꼬로 해산물 파스타"

토마토 소스와 크림 소스 중에 선택할 수 있었는데

오늘은 왠지 토마토 파스타가 끌려서 결정!

제가 새우를 정말 좋아하는데 오동통하고 부드러운 새우가 맛있었어요🦐🦐

 

 

해산물 파스타와 항정살 스테이크

 

 

전체적인 테이블과 음식 느낌이에요ㅎㅎ

 

아! 그리고 오픈키친이라 음식냄새가 매장에 가득하진 않을까 걱정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노노노~!🥴 걱정하지 마세요

아예 냄새가 1도 나지 않는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옷에 냄새가 배지 않을 정도의 맛있는 향이 난답니다!

 

사실은 제가 이 걱정을 했었거든요ㅎㅎ

옷에 냄새가 나는 채로 돌아다니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깔끔한 곳을 찾아다니는 스타일인데 이런 저한테 괜찮았어서 다른 분들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의 꿀정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맛 덕분인지 소개팅 장소로 좋다고 소문난 곳이에요!!

소개팅 장소 고민중이시라면? 연인과의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원하신다면 기억해주세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는
깔깔거리라는 유명한 먹자 골목도 있어요

분위기 있는 맛집 [ 꼬로 ]에서 저녁식사 하시고 깔깔거리로 놀러가시는 걸 추천드려요ㅎㅎ

 

 

#구디 파스타 맛집 #구디맛집 #구디 소개팅 #구로디지털단지 소개팅 #구디레스토랑추천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