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광명 온돌] 돌판고기 & 전골 맛집 광명역 ON돌

by 찬지니 2020.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돌판고기와 돌판전골이 유명한 [ 온돌 ] 🧡

뜨끈한 돌판에서 구워 먹는 메인요리 "돌판 고기구이"와 "돌판 된장전골"을 모두 맛보고 왔습니당ㅎㅎ

 

제가 간 곳은 온돌 광명점인데요,

아브뉴프랑이라는 복합 쇼핑몰 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브뉴프랑 1층 내부

 

 

아브뉴프랑 1층의 모습이에요

복합쇼핑몰이라 식당부터 쇼핑할 수 있는 곳, 카페, 편의점, 미용실 등등 모든 것이 있고

1층과 2층으로 좌우로 길~게 매장들이 있었어요

 

초대형 애어벌룬 이벤트

 

제가 갔을 때 아브뉴프랑의 초대형 애드벌룬 프랑이와 사진을 찍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노란 대형 애드벌룬이 보름달 같아 예뻐서☺️
그 앞으로 달려가 찰칵찰칵 사진을 찍고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참가상으로 선발이 되었답니다🥳❤️ 꺄아

상품은 아브뉴프랑 상품권 1만원권!!
대망의 사진을 보여드릴께요ㅎㅎ

 

 

3

 

 

2

 

 

1

 

 

짜-잔 🥳

 

 

내부 셀카 ^^

 

 

보름달이 두개ㅋㅋㅋㅋ🤣

이 때 포즈를 잡는게 어색해서 이 포즈 저 포즈 해보다 그런 스스로가 웃겨서 광대가 승천했어요

얼굴이 보름달 같아서 조금 부끄러웠지만 사진을
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진다는 말을 듣고 덩달아 기분이 좋아져 지니의 인생샷 리스트에 등록되었답니다💕

 

아브뉴프랑이 실내인것 같지만
외부라는 사실을 도착해서 알게되었어요 😳

이 날 날씨가 굉장히 추웠지만 그래도 구경은해야한다!하며 오들오들 떨면서 구경다니고 사진을 찍고
2층으로 올라가 발견한 온돌!

 

 

온돈 입구

 

 

오른쪽에 숙성하는 고기를 보고 홀린듯이 안으로 들어갔어요ㅎㅎ

 

메뉴는 시그니처인 돌판 고기구이와 돌판 된장전골
모두 포함된 온 SET로 선택!

👉🏻 온 SET (2인추천메뉴) = 돌판 소삼겹2 + 소고기 버섯 전골1 + 공기밥1 + 수제비사리 = 26,900원

* 저는 공기밥이 하나만 포함되어 있어서 하나 더 추가했어요

 

돌판 소삼겹과 소고기 버섯 전골
음식 전체 사진

 

 

푸짐한 한 상 차림이에요ㅎㅎ
음식을 먹을 때 좋았던 건
테이블에 화구가 두개라는 것 👍🏻👏🏻
두 음식 모두 돌판을 계속 뜨겁게 할 수 있었고

돌판 위에서 조리되는 음식이라 더 뜨겁고 맛이 깊은 느낌이었어요ㅎㅎ

 

전골에 수제비를 투하하고 보글보글 끓이고, 파와 함께 소삼겹을 지글지글 구워 아주 맛있게 익혔어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쥬륵🤤

 

소삼겹과 파채!!

 

 

전골로 추워서 차가워진 속을 따듯하게 녹여주며

파와 함께 담백하고 고소한 소삼겹을 젓가락 가득 집어 먹었는데 크으-🤭😆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는 진리!!

 

명이나물이랑 고기랑 싸먹으면 맛있는 거 아시죠?

반찬으로 나온 명이나물로 소삼겹과 파를 둘둘말아 먹으니 별미였어요💛

 

저는 근처에 이케아 광명점을 갔다가 온돌 광명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알고보니 지점이 여러개 있더라구요

 

온돌 합정점(본점) 
온돌 광명점 
온돌 강남점(The Prime) 

온돌 샤로수길점(서울대입구점) 

 

대중교통을 타고 가까운 곳으로 다녀오실 수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돌판에서 구운 깊은 맛의 고기와 뜨끈한 돌판 전골을 함께 드시고 싶으시다면 온돌 추천드려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