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월동 레스토랑 이태리소년] 바지락이 한가득한 뚝배기 파스타 맛집

by 찬지니 2020.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바지락이 한가득한 뚝배기 파스타가 맛있었던
[ 이태리소년 ] 💁🏼‍♂️

전체적으로 어둡지만 노란 조명이 고급스럽고💡

벽면의 대형스크린에서는 
음소거로 영화가 상영되고 있어서 특이했어요

 

 

 

내부 모습

 

반응형

 

 

상영중이던 영화는 김아중 주연의 '미녀는 괴로워'

사진에 나온 영화 장면은 김아중이 열창하는 바로 그 장면이네요!!

 

이건 TMI인데
김아중이 열창하는 장면을 보고 얘기를 나누다가
Feel 받아서 식사 후 코인 노래방에 놀러갔답니다😆

사진에 저 장면이 찍혔던건 몰랐었는데

노래를 불러야만 하는 날이었나봐요 ㅋㅋㅋ

 

매장 내부 둘러보면서 사진 몇 장 찍고 있었더니 에피타이저로 테이블 가득 준비되었어요ㅎㅎ

 

짜- 잔 🥳

 

 

셀러드, 빵 그리고 스프

 

 

저는 B셋트를 주문했는데
거의 주문하자마자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답니다🤭

예약하고 갔던것도 아닌데
음식이 정말 빨리 나와서 놀랐어요!!


에피타이저가 푸짐하지 않나요?ㅎㅎ
양송이 스프와 식전빵, 가든 샐러드로
입맛을 돋구며 메인 요리를 기다렸어요🤤

 

아 그리고 저기 보이는 피클 한통이 히어로 였어요

처음에 받았을 때는 에이드와 비슷한 크기의 통에 가득 담아 주셔서 너무 많이 주시는 것 아닐까 생각했는데

메인 메뉴를 둘다 크리미한 걸로 시켜서 였는지 한 통을 다먹었어요ㅋㅋㅋ

 

 

뚝배기 해산물 파스타!!

 

 

첫번째 메인요리 뚝배기 해산물 파스타🍲🌶

할라피뇨의 약간 매콤한 맛이
크림요리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정말 맛있었어요

게다가 재료를 아끼지 않으시나봐요
바지락이 뚝배기 한가득했고
꽃게 반쪽과 통통한 새우가 부들부들☺️

 

다른데에서 해산물 파스타를 먹었을 때 해산물 파스타라고 해도 데코처럼 조금 들어간 데가 많은데

이곳은 바지락 껍질을 까서 치우고 치워도 계속 있었어요 크 사장님 짱짱!!👍🏻

 

뚝배기라 다먹을 때까지 뜨끈뜨근
따끈따끈함이 유지돼서 좋았답니다ㅎㅎ

 

불고기 피자

 

 

두번째 메인요리 불고기 피자🍕

피자는 두꺼운 도우가 아니라 얇은 팬 피자이고

불고기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었어요

 

저는 텁텁한 느낌이 싫어서
얇은 팬 피자를 선호하는데요,

팬 피자여서 만족스러웠고 불고기의 맛을 더 많이 느끼며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피자 끝 부분이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바삭촉촉해서 부담스럽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파스타와 불고기 피자

 

 

메뉴를 잘 고른것 같아 뿌듯한 마음으로 먹었어요👏🏻

특히 뚝배기 파스타는 바닥이 보이도록 깨끗하게 먹었답니다ㅋㅋㅋ

너무 깔끔하게 먹어서 부끄러운 마음이 조금...🤣

 

다 먹은 후에는 후식이 또 기다리고 있었어요!
녹차와 커피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커피로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었어요ㅎㅎ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푸짐한 한상으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구월동에 있는 [ 이태리소년 ] 추천해요😄

 

 

#구월동맛집 #구월동데이트 #구월동레스토랑 #구월동파스타 #구월동피자 #이태리소년 #인천맛집 #인천뚝배기파스타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