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성수 마켓온오프] 카페같이 예쁜 한식 맛집 market ONOFF

by 찬지니 2020.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카페같이 예쁜 곳에서 먹는 한식 맛집

[마켓온오프]💜

성수동 예쁜 카페에 놀러가서 커피를 한잔 마시고 저녁에는 뭘먹을까 하다가 한국 사람은 밥!!

든든한 한식을 먹고 싶었는데 카페처럼 예쁜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한식집을 발견하고 찾아갔어요ㅎㅎ

 

ON OFF

   
담벼락에 상호가 예쁘게 서 있어요ㅎㅎ

잘 찾아왔구나 하면서 입구쪽으로 걸어갔더니

짜-잔💜

온오프 전경


아담한 마당과 예쁜 건물이 딱!
밥집이 이렇게 예쁘기 있나요?🤭💜

 

입구 메뉴설명

 
매장 입구의 모습이에요ㅎㅎ

입구 돌기둥에 메인 요리들 사진과 가격이 붙어있어요!
고기 사진을 보고 입맛을 다시며 안쪽으로 쑉

 

온에어 건물

 

가까이서 본 화이트 톤의 2층 건물이에요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너무 예뻤어요😊

 

저기 주황색 벽돌로 된 계단은 날이 좋을 때
야외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높이가 다르게 만들어진 곳이었어요ㅎㅎ
날이 따뜻해지면 다시한번 놀러올거에요😄

 

1층 좌석
1층에 판매하는 냉장고

 

문을 열고 들어간 1층의 모습!
1층에는 하이테이블 세개가 있고 테이블 위로 노란 조명들이 둥둥 떠 있어요 분위기👍🏻

 

온라인 주문도 가능

 

냉장실에는 갖가지 맥주와 신선식품들이 진열돼있고, 완조리된 식단들의 온라인 주문이 가능! 하다는 안내문을 볼 수 있었어요ㅎㅎ

 
온라인 사이트는 다음에 구경해보기로 하고
메뉴판 탐색📖🤤

 

한글 메뉴판
영어 메뉴판

 

국문과 영문 두가지로 준비된 메뉴판이에요
아쉽게도 품절인 메뉴들이 있어서 가능한 메뉴중에
👉🏻 소고기사태찜 한끼 (16,000원)
+ 깻잎제육볶음 한끼 (12,000원) = 28,000원 픽!!

 

카운터

 

요즘 이슈인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직원분들이 마스크를 하고 계셨어요 모두의 건강을 위한 센스👍🏻

1층에서 주문을 하고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에서 1층 내려가는 계단

 
계단을 올라가니 딱 보이는!
통유리앞에서 밖의 뷰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예쁜 곳이 보였어요🤭 혼밥하기에도 좋아보여요

2층 올라오면서 찰칵!

 
올라가서 왼쪽으로는 다인용 테이블이 멋있게 있었고
공기청정기가 공기를 상쾌하게 하는 중이에요ㅎㅎ

오른쪽에 살짝 보이는 곳은 6명정도 앉을 수 있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2층에 큰 테이블

 

큰테이블을 지나 왼쪽으로 쭉 오시면 볼 수 있는 테이블들이에요 양옆으로 테이블들이 쭈루룩 있는데요

토요일 저녁이어서 그런지 만석이었어요ㅎㅎ
이곳의 모습은 손님들이 많이계셔서 계셔서 창문으로 비친 모습으로 보여드릴께요 😘
 

지니의 셀카

 

이 곳은 2인용 테이블이 주룩 있고
테이블마다 노란 조명이 둥둥 있었어요
 

특이한건 벽쪽에 있는 옷고리들ㅎㅎ

옆에 의자에 걸쳐두거나 하면 떨어지기도 하고 불편했는데 걸어두니 맘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답니당
 

저는 운좋게 통유리 바로 앞 자리에 앉을 수 있어서
너어무 좋았어요😍❤️
 

2층에서 본 풍경

 

이것은 창 밖 뷰ㅎㅎ
이 날 날씨도 따듯해서였는지 많은 사람들이 보이네요
 

드디어 나온 식사!!!!
 

소고기 사태찜과 깻잎 제육볶음

 

굉장히 정갈하고 예쁘게 플레이팅되지 않았나용😆
그리고 따뜻한 사골국물 한그릇!
사골 국물 주는 음식점은 처음이이에요👏🏻

 

소고기 사태찜
깻잎 제육볶음

 

메인 메뉴들의 근접샷📸
너무너무 먹음직스러워서 배가 꼬르륵꼬르륵
얼른 사진 찍고 먹었는데 역시 한국인은 밥인가봐요
제 점수는요!! 족만족!!!😆

음 그런데 아쉬웠던 점이 있었는데요...
쌈 개수가 4장? 정도로 너무 적었어요 먹고 싶으면 추가 주문을 해야했다는 거에요ㅠㅠ
너무 적어서 리필이 되는 건가 하는 생각에 지나가던 직원분께 문의했더니 추가주문해야한다고...😅

 

또 하나는 양이에요
양껏 식사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비추천! 보시다시피 메인요리 그릇이 얕고 양이 많은 건 아니었어요

 

하!지!만!
예쁜 곳에서 바깥 뷰와 함께 깔끔하고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성수동 마켓온오프 추천추천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