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부산 해운대 할매집] 해운대 근처 제일 유명한 순대와 순대국밥 🍚🍲🥄

by 찬지니 2020.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부산 해운대 근처에서 제일 유명한!
순대국밥집 [할매집] 💛

부산하면 국밥을 빼놓을 수 없잖아요
어디서 먹어야 부산여행 제대로 했구나 소문이 날까 찾고 찾아보다가 찾게된 이곳!!


🌷할매집 정보🌷
✔️ 24시간 open
✔️ 매주 수요일 야간은 휴무 pm11:00 ~ am5:00
✔️ 부산 해운대역과 중동역 사이에 위치함
✔️ 수 많은 스타들이 다녀간 소문난 진짜 맛집!!

 

 

할매집 입구1
할매집 입구2

 

이름이 할매집이라 옛스러운 분위기이려나 싶었는데 아주 깔끔하고 세련된 곳이었어요

 

 

할매집에 다녀간 스타들1

 

입구에는 할매집을 다녀간 수 많은 스타들의 사인이 붙어 있었어요🤭 한가인, 손범수, 바다 등등

잘 찾아온것 같죠?ㅎㅎ

 

 

할매집 출입문
할매집에 다녀간 스타들2

 

들어와서 오른쪽에 자리잡았는데, 이쪽 공간에도 스타들의 싸인이 가득했어요!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다 가셨네요👍🏻

그럼 할매집 메뉴들을 보여드릴께요

 

할매집 메뉴1
할매집 메뉴2
할매집 메뉴3
할매집 메뉴4

 

국밥과 순대 외에도 차돌박이와 전골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 저는 순대를 좋아해서 순대와 오리지날 돼지국밥을 주문했어요🤤

맛집가면 오리지널 메뉴로 꼭 하나 먹어봐야하는 것 아시죠?! 뜨끈한 전골도 궁금했지만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어서 전골은 아쉽지만 다음으로...

 

👉🏻 자가순대 1접시 (11,000원) + 돼지국밥 (7,500원) =18,500원

 

 주문하고 내부를 구경했어요ㅎㅎ


할매집 갓 지은 밥과 순대

 
할매집은 갓지은 밥과 순대를 만들어준다는 포스터!
나올 음식이 너무너무 기대가 돼요🤭

 

할매집 내부

 

할매집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제가 갔을때는 조금 이른 저녁이라 그런지 한 테이블밖에 사람이 없었는데요, 음 코로나의 영향으로 부산 자체에 사람이 없긴했어요ㅠㅠ

얼른 코로나가 없어져서 활기찬 모습의 부산을 보고싶어요😢

자가순대가 나왔어요!!

 

 

할매집 자가 순대

 

크 보기만해도 토실토실 찰져보이죠🤤
제 점수는요!!! 👍🏻👍🏻👍🏻 부산 순대 짱이네요

김치 한점에 순대하나 먹으니 캬아아ㅏㅏㅏ

이어서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당!
돼지 국밥이 나왔는데 자가 순대 몇개랑 밥을 넣어서 아주 맛있는 조합을 만들었어요ㅎㅎ

 

 

할매집 돼지국밥+자가순대+밥한공기

 

이 날 비가왔는데 뜨끈한 국밥을 후룩후룩 먹으면서 순대를 먹으니 속이 뜨끈~~~🤤 캬👍🏻

깔끔한 맛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답니다!

부산 여행가면 먹어야할 필!수! 음식인 국밥!
부산 해운대 근처에서 국밥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해운대역과 중동역 인근에 위치한 [할매집] 추천드려요💛

 

부산 해운대에 있는 통유리 뷰가 너어무 멋진,
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로 변하는 콜라보 위드 문탠바도 있어요^^

https://jini-rabbit.tistory.com/53

 

[부산 콜라보 위드 문탠바] 통유리로 보이는 해운대 뷰💙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카페는 해운대 뷰 통유리 카페 [콜라보 위드 문탠바]💙 해운대 해수욕장 뿐만 아니라 저 멀리 광안대교까지 보이는 아주 멋진 카페에요ㅎㅎ 높은 곳에 위치한 카페라서 파란하늘과..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