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디 양대포] 터질듯한 곱 양대창 맛집 (Feat. 콜키지 프리) 💛

by 찬지니 2020. 3. 18.
반응형



오늘의 맛집은
곱이 터질듯 가득해 침흘리게 만든 [양대포]💛

반응형

게다가!!
2인분 같은 1인분의 양과 맛까지 짱인 볶음밥👍🏻

진짜인지 궁금하시죠?
사진으로 인증합니다!!!

 

 

 

구디 양대포 양대창

 

 

 

맞죠맞죠? 제 말 맞죠?😆
양대창이 처음 뙇 나왔을때 오동통통통통통해서 이럴수가 있나 싶었답니다ㅎㅎㅎ

 

 

 

 

구디 양대포 특양볶음밥

 

 

 

캬 이게 1인분이에요!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이에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양대포 소개해 드립니다^^

 

 

300x250

 

 

 

구디 양대포 매장 입구

 

 

 

 

구로디지털단지역 가까이에 위치하고, 새로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에요! 많은 분들이 화환으로 축하해 주셨나봐요ㅎㅎ

지니는 구디로 출근하는 직장인데요,
출근길이 이쪽이라 항상 이 곳을 지나갑니다
그래서 매장이 새로 들어서는걸 보고 퇴근 후에 가봐야겠다고 생각하다가 다녀왔어요🙋🏻‍♀️

 

내부는 보시는것처럼 깔끔한 고기집 느낌이에요ㅎㅎ

🌷양대포 정보🌷
✔️ 평일 am11:00 ~ pm23:00
     브레이크타임 pm14:30 ~ pm16:00
     주말 pm14:00 ~ pm23:00

✔️ 인근 주차장에 주차 가능 (유료)
✔️ 콜키지 프리
(테이블당 한병까지 프리, 초과시 병당 1만원 차지)

SMALL

와인을 따로 사가셔도 되고 매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도 있는데요, 매장에서 구입가능한 와인 종류는 아래 메뉴판에서 보여드릴께요!

  

 

 

 

구디 양대포 메뉴판1
구디 양대포 메뉴판2

 

 

 

 

메뉴판이에요 

매장에서 와인을 판매하고 있지만 저는 먹고 싶은 와인이 있어서 따로 준비해 왔답니다^^

 

제가 사온 와인은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인데요,
양대창과 궁합이👍🏻👍🏻👍🏻

달달함이 강하고 와인특유의 씁쓸한 맛도 조금 느껴지는 톡쏘는 스파클링의 맛이었어요

 

제가 먹은 와인도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해주시고 여러분도 와인과 양대창의 궁합을 느껴보세요😄

 

🌷CANTI MOSCATO D'ASTI
칸티 모스카토다스티 🌷

✔️구입처: 구로디지털단지 이마트

✔️생산국: 이탈리아

✔️가   격: 15,000원 정도

 

메뉴는 양대창 2인분으로 픽!

양대창 2인분 = 21,800원

 

지니는 소곱창과 소대창을 너무 좋아하는데 양대창은 처음 도전한 음식이었어요ㅎㅎ

 

양고기 특유의 향?맛? 때문에 양을 즐기지 않는데, 양대창은 소대창이랑 같은 '대창' 이름이니까 맛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ㅋㅋㅋ 반신반의 하면서 음식을 기다렸어요

 

 

 

 

구디 양대포 테이블마다 앞접시와 빈 컵이 준비된 곳

 

 

 

 

특이했던 점은 두 테이블 사이에 하나씩 2단으로 된 우드 선반이 있는데 그 곳에 빈 접시들과 소주잔, 맥주잔, 물컵, 수저통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요즘 식당에 가면 테이블위에 비치되어 있어서 테이블이 좁은 곳도 있었는데, 이렇게 양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2단으로 돼 있어서 테이블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굿 아이디어! 👍🏻

 

 

 

 

추가 반찬 셀프 코너와 와인병으로 데코된 예쁜 내부

 

 

 

매장 앞쪽에는 와인병들 데코되어 있어서 갬성낭낭✨

 

그 앞에는 추가 반찬 코너가 있었는데
소탐대실 과유불급ㅋㅋㅋㅋㅋ

저 문구때문인지 저는 주신것만 먹고 추가 반찬은 먹지 않았답니다🤣

 

  

 

 

구디 양대포 연탄에 굽는 양대창
구디 양대포 양대창1
구디 양대포 양대창2

 

 

 

양대창은 직원분께서 구워주시고 잘라주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곱이 빠지지않고 맛있게 익은것 같아요ㅎㅎ

 

크그으으 양대창 비주얼 곱이 터질듯하게 삐져나온 모습을 보니 더 배고파져서 발을 동동 굴렀어요🤤

맛이 정말 기대됩니당

드디어 입으로 쏘옥!!!!!! 제 점수는요...! 엄지 척👍🏻
이래서 양대창 양대창 하나봐요

왜 이제서야 먹었는지...!!!!😍

 

달달한 스파클링 와인과 같이 먹으니까 맛이 X2

다음엔 다른 와인이랑 먹어봐야겠어요ㅎㅎ

 
그리고 이런 고기집 가면 볶음밥 빠질 수 없잖아요?

양대창 순삭하고 특양볶음밥 주문!

특양볶음밥 1개 = 6,900원

 

  

 

와인과 양대창, 특양볶음밥

 

 

 

저는 일반 볶음밥 생각하면서 양이라서 비싼건가보다 하고 2개를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특양볶음밥 2개하시면 두 분이서 다 못드세요 일단 하나만 시켜서 드셔보시고 추가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하셔서 일단 하나만 주문했답니다ㅎㅎ

 

그냥 주문대로 주실 수도 있었는데... 친절한 사장님!

 

2인분 같은 1인분으로 나온 특양볶음밥🤭
두개시켰으면 큰일날뻔했어요!! 양이👍🏻

양은 많았지만 맛있어서 볶음밥도 순삭해서 사라졌답니다ㅋㅋㅋㅋㅋ

 

양대창도 볶음밥도 맛있는 구로디지털단지 양대포!!

퇴근 후 와인과 맛있게 먹는것도 좋고 회식장소로도 좋은 이 곳 추천드려요ㅎㅎ

 

 

 

 

 

 

구디의 또 다른 맛집!! 야들야들 촉촉 정~~말 맛있다고 핫한 족발집 주왕족발도 추천드려요^^

https://jini-rabbit.tistory.com/48

 

[구디 주왕족발] 야들야들 촉촉 존맛탱 족발🧡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야들야들 촉촉 정~말 맛있는 [주왕족발]🧡 구로디지털단지역의 깔깔거리에 있는 곳인데 이곳이 구디에서 정말 유명한 족발집이랍니다ㅎㅎ 비주얼 영접해볼까요?! 셋 둘 하나..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