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강남 스트릿 SPC 스퀘어] 다양한 강남 아시아 음식 맛집

by 찬지니 2020. 3. 29.
반응형

오늘의 맛집

다양한 아시아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강남역 인근

[스트릿 SPC 스퀘어점]😊

 

영문으로는 strEAT (스트릿잇)이라고 되어 있는데 정식 명칭은 스트릿 SPC 스퀘어라고 해요

 

강남 스트릿 SPC 스퀘어점
강남 스트릿 SPC 스퀘어점
강남 스트릿 SPC 스퀘어점 입구
강남 스트릿 SPC 스퀘어점 입구

 

🌷스트릿 SPC 스퀘어🌷
✔️ 평일 11:30 ~ 21:00
      주말 12:00 ~ 21:00
✔️ 주차 가능 (30분 무료)

      2시간까지 3,000원
      이후 추가 10분 당 1,000원

 
주차장은 건물과 건물 사이의 공터에 있어요!

 

SPC스퀘어 주차장
SPC스퀘어 주차장
주차장
발렛파킹 요금
발렛파킹 요금

 

저는 양재 꽃시장에 갔다가 따릉이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느끼면서 이곳에 도착했어요☺️

배가 고팠는데 따릉이까지 신나게 탔더니 꼬르륵

 

입구

 

출입구에 설치된 대형 공기청정기 덕분에 코로나로부터 안전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강남 맛집
강남 맛집

 

안쪽엔 반짝반짝 노란 불빛들이 예쁘게 걸려있어요💡

 

 

매장입구로 들어오면 정면에는 카운터가 있어서 손소독제도 바로 사용이 가능해요ㅎㅎ

 

강남 스트릿
강남 스트릿
강남역 아시아 푸드
강남역 아시아 푸드
강남 레스토랑강남역 레스토랑
강남 레스토랑

 

안쪽의 모습이에요~ 노란 불빛과 붉은 벽돌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제가 선택한 자리가 어딜지 아시겠나요?ㅋㅋㅋ

제 포스팅을 많이 보신 분들이라면 바로 아셨을것 같아요 정답은 창가자리!!

유리창 근처자리에 제가 빠질순 없죠🥰
자리에 앉아서 오늘의 메뉴를 고민고민

 

SNS 이벤트 진행중

sns 이벤트
sns 이벤트
해피포인트 제휴 매장
해피포인트 제휴 매장

 

깨알 이벤트도 진행중이니까 참여하고 탄산음료 한잔 무료로 드세요^^

 

👉🏻SNS EVENT

스트릿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탄산음료 1잔 FREE!

 

해시태그 리스트: #strEAT #스트릿SPC스퀘어점 #강남역맛집 #우육탕면맛집

반응형

 

포스팅 후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되고, 테이블당 1회 참여 가능해요^^

 

스퀘어 메뉴판
스퀘어 메뉴판
강남 스트릿 SPC 메뉴판
강남 스트릿 SPC 메뉴판
세트 메뉴판
세트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아시안 푸드 음식점답게 아시아 여러나라의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었어요!

 

어떻게 조합해서 시킬까 고민하다가 음식점에서 고민될 때는 시그니처 메뉴 주문하면 평타이상은 하잖아요?

그래서 시그니처 2인 세트로 결정ㅎㅎ🤤

 

300x250

 

시그니처 세트 (2인세트) 

= 우육탕면 + 마늘쫑 돼지고기덮밥 + 꿔바로우 (S) + 티 레모네이드 2잔 (캐모마일/얼그레이)= 40,700 -> 35,400원

 

세트로 시키니까 더 푸짐하고 가격도 약 13%할인돼서 굿굿!!

 

스트릿 SPC 스퀘어 시그니처 메뉴
스트릿 SPC 스퀘어 시그니처 메뉴 한상차림
시그니처 메뉴 한상차림
시그니처 메뉴 한상차림
우육탕면
우육탕면
꿔바로우
꿔바로우

 

멀리있어서 잘 안보이는 것 같아서 근접샷 찰칵📸

우육탕면에는 두꺼운 고기가 두덩이가 있어서 같이 주신 가위와 집게로 잘라서 먹었어요ㅎㅎ

 

부드러운 고기와 면을 집어서 호로록 국물은 후루룩 크

꿔바로우는 홍콩반점의 찹쌀탕수육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바삭바삭 쫄깃쫄깃

 

캐모마일 티 레모네이드와 얼그레이 티 레모네이드
캐모마일 티 레모네이드와 얼그레이 티 레모네이드

 

그리고 정말 맛있게 먹었었던 티 레모네이드!

보통 레모네이드들은 달아서 부담스러웠는데 요 티 레모네이드는 티 특유의 맑고 건강한? 느낌과 살짝 달달한 맛도 나서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여러가지 아시아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 곳 추천드려요^^

 

 

 

 

인근에 있는 양재 데이트 코스도 추천드려요^^

양재천 시민의 숲과 양재 꽃시장에서 향기로운 추억 만들어보세요🌸

https://jini-rabbit.tistory.com/m/75

 

[벚꽃명소] 양재천 시민의숲 & 꽃시장 서울 "데이트코스" 강추👍

안녕하세요 토끼에요^^ 나들이 및 데이트 코스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연애과 데이트 가족과 나들이를 걱정하신다면 토끼의 데이트 코스 리뷰를 통해 찾으시는 수고로움을 덜어드릴려고 합니다. 직접방문하여 맛,..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