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광안리 해피몽크🍺] 광안대교 광안해변 뷰 맥주 펍💜

by 찬지니 2020.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맛집은
광안해변과 광안대교 뷰를 보며 맥주한잔 할 수 있는 [해피몽크]🍺🍹
 

뷰 맛집이니까 뷰를 먼저 보여드릴께요💜

 

짜잔!!!!

 

 

 

광안대교 뷰의 해피몽크

 

 

 

캬 너무너무 분위기 넘치지 않나요?!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광안해변 뷰에요❤️

 

지니는 부산을 5년전쯤? 친한 친구랑 여행갔었고 이번이 두번째 부산 여행이었는데요, 부산은 발 닿는 곳 마다 탁 트여서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곳이에요^^

 

특히 어딜가든 바다가 보인다는 것!!🤭🥰

건물 옆, 도로옆에 모래사장이 있고 바다가 바로 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지니는 수도권에 살고 서울로 출퇴근하기때문에 건물 옆에 바다가 바로 보인다?

와,,, 정말 신기한 광경이었어요 👍🏻👍🏻👍🏻

 

모든 스트레스가 풀리는 행복한 부산에서의 시간💜

바다가 가득한 부산을 왔는데 바다가 안보이는 곳에 가는건 말이 안되잖아요?!

그래서 저는 오션뷰가 보이는 곳으로만 찾아다녔답니당ㅎㅎ

 

지니가 다녀온 다른 오션뷰 부산 여행지들은 이번글 포스팅 맨아래에서 링크로 소개해드릴께요^^

 

🌷해피몽크🌷
✔️
평일 17:00~03:00

     주말 14:00~05:00
✔️ 주차 불가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필요

 

 

 

광안리 해피 몽크 내부1
광안리 해피 몽크 내부2
광안리 해피 몽크 내부3

 

 

광안리 해피 몽크 내부 모습이에요✨

밤에 오시면 예쁨을 두배 세배로 느끼실 수 있어요

 

바테이블로 되어있는 곳도, 다른 테이블도 크으으 조명들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분위기가 만땅!!😗

 

지니는 바다를 보며 맥주한잔 하고 싶어서 유리창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ㅎㅎ

광안대교를 보며 맥주한잔🍺 너무너무 기대됩니당

 

메뉴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코젤 다크 2잔 (1잔 7,000원-> 4,900원) + 쉬림프 피자 (18,000원) = 22,800원

 

코젤 다크 맥주가 때마침 세일 중이었어요 나이스!

 

 

 

쉬림프 피자와 코젤 다크 2잔

 

 

크으으 광안대교 배경의 맥주와 피자에요ㅎㅎ

이렇게 멋진 뷰를 보면서 먹으니까 기분도 좋고 맛도 좋고🍕🍻

 

특히 코젤다크의 맛에 눈을 떴답니다!!

 

코젤 다크를 서울에서 한두번 맛본적이 있는데, 계피향이 별로 일까봐 한두모금 뺏어 먹어본게 다였어요

이때는 너무 달고 계피향이 많이 나서 별로였는데...

 

그. 런. 데...!

원래 코젤 다크가 이렇게 맛있는거였나요???

적당히 달달하고 씁쓸하고 씹는맛?도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맛봤던 서울에 그 술집이 별로였던건가봐요

 

지니는 해피몽크에서 맛에 취해 세잔이나 시켜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

서울가서 코젤 다크 다시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비프&치즈감자

 

 

코젤다크 추가 주문과 함께 사이드 메뉴도 추가!

맥주 먹는데 감튀없으면 서운하잖아요ㅠㅠ

그것도 비프와 치즈가 범벅된 감튀🧀🍟

 

비프&치즈감자 (18,000원)

 

역시는 역시

코젤 다크와 감튀 궁합은 짱짱👍🏻

 

 

 

해피몽크에서 바라본 광안대교

 

 

해피몽크에서 바라본 광안대교 입니다🌉

이런 뷰를 보면서 먹으면 사실 뭘 먹든 다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예쁜 뷰를 보면서 먹는 맥주한잔! 추천드려요^^

 

 

 

 

 

 

 

 

해운대 해수욕장 뷰를 보며 브런치 드셔보세요^^

https://jini-rabbit.tistory.com/53

 

[부산 콜라보 위드 문탠바] 통유리로 보이는 해운대 뷰💙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의 카페는 해운대 뷰 통유리 카페 [콜라보 위드 문탠바]💙 해운대 해수욕장 뿐만 아니라 저 멀리 광안대교까지 보이는 아주 멋진 카페에요ㅎㅎ 높은 곳에 위치한 카�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