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일상 꿀팁

[명품 할인 꿀팁🔍 ] 커플링, 예물 등 백화점 구매한다면! (백화점 상품권 할인 구매)

by 찬지니 2020. 7. 9.
반응형

오늘의 꿀팁

백화점 구매 시 [명품 할인 꿀팁]

!!!주목해주세요 주목!!!


백화점에서 큰 지출 예정인 분들을 위한 할인 꿀팁 공유해드립니다><


 

 백화점에서 구매 예정이신 분들 주목!  
✔️큰 지출 예정이신 분
✔️예물 구매 예정이신 분

✔️명품 구매 예정이신 분

✔️부모님, 가족, 여친, 남친 선물 구매 예정이신 분

 

 

저는 미리 알았더라면 무조건 이렇게 구매했을텐데 이제야 알게되어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그 방법은 바! 로! 바! 로!

      상품권 구매      

지니의 상품권
지니의 상품권

 

상품권 구매가 뭐냐구요?

현금을 원하는 백화점 상품권으로 바꿔서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이에요

 

그러려면 먼저 원하는 제품 재고가 어떤 백화점에 있는지,

어떤 백화점에서 어떤 행사를 하는지 시장조사가 먼저 필요하겠죠?

 

 1단계  구매를 위한 시장조사

루이비통, 까르띠에 등과 같은 명품중에서도 명품은 백화점 행사 시 제외 매장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재고가 있는 백화점으로만 파악해주시면 돼요

 

기타 다른 브랜드들은 백화점에서 지출 금액에 대한 페이백 이벤트 등이 있을 수 있고,

브랜드 세일 이벤트 등이 있을 수 있어요

이왕이면 모든 혜택 다 챙기면 좋잖아요ㅎㅎ

 

반응형

 

 2단계  상품권 구입 할인율 확인

상품권은 구매처 별로 할인율이 다른데요

 

구매처의 종류는

- 백화점 인근 상품권 매장

- 백화점 인근 구두방

- 명동 백화점 상품권 매장

 

명동이 가장 할인율이 좋습니다

명동이 환전/ 상품권판매,매입의 메카이기 때문이에요

 

명동에서도 가장 유명한 상품권 매장이 2곳이 있습니다.

1) 우천사 (지니 추천)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02-779-8589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64-1 프린스 빌딩 1층 101호

www.wooticket.com/

 

2) 우현사

영업시간 공지되지 X

02-7788-8504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60, 1층(명동2가)

wooh.co.kr/

 

우현사는 너무 어둑한 골목길 안쪽에 있어서 대로변 건물 1층에 위치한 우천사(우천상품권)을 추천드려요!

 

 

 

저는 우천사에서 갤러리아 상품권 약 800만원을 구매했고,

7/4일 갤러리아 10만원 상품권 기준 3.6% 할인을 받았습니다.

 

1,000,000원 > 964,000원에 매입 (3.6%할인)

100만원 당 36,000원 할인

 

 

백화점 및 상품권 권종에 따라 할인율은 매일매일 달라지니까 할인율을 꼭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

 

(참고)

20.07.09 기준 백화점 상품권 권종별 할인율▼

백화점 상품권 할인율
백화점 상품권 할인율
백화점 상품권 가격
백화점 상품권 가격

신세계2.7% <현대2.8% <롯데3.2% <갤러리아3.6%

300x250

 

 3단계  현금 준비하기

- 계좌이체 불가

- 수표 불가

- 오직! 현금만 가능

상품권 구매시 현금으로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금을 미리 준비해주셔야해요

 

요즘 보통 ATM기 이용을 하지않고 인터넷 뱅킹을 주로 이용하시잖아요?

저는 ATM기 인출 한도가 있는 줄 모르고, 인터넷 뱅킹이 가능한 금액이면 ATM기 이용도 가능한 것인 줄 알았어요ㅠㅠ

 

ATM기로 거래한 내역이 거의 없고, 있어도 소액이기 때문에

1일 인출가능 한도 약70만원, 1회 인출가능 한도 약70만원으로 인출 제한이 걸려있었습니다

국민/우리/농협/하나/기업 모두요...

 

그리고... 이체 후 30분이 지나야 ATM기 인출이 가능하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ㅠㅠ 당일날 ATM기에서 한꺼번에 인출해야지 했다가 인출하는데 너무너무 고생했습니다 흑흑

여러분들은 꼭꼭 미리 확인하시고 은행을 방문하시거나 미리 인출해주세요!!!

 

ATM 기기현금인출
ATM 기기

 

그래도 다행히ㅠㅠ 제 체크카드 중에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가 한도 없이 인출이 가능했어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돈을 모두 옮기고

우천상품권 근처 세븐일레븐이나 CU에 있는 롯데 제휴 ATM기를 찾아갔고, 이체 30분 후!

 

수수료 무료로 인출할 수 있는데, 1회에 30만원씩 밖에 출금이 안됐고,

편의점에 있는 ATM기는 1만원권으로만 출금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지의 한국인의 힘으로 몇 차례에 걸쳐 1만원권으로 현금을 인출했어요

 

4단계  상품권 구매하기

1만원권이라 가방이 너무 두둑해지기도 하고 돈을 가지고 있는게 불안해서 중간중간에 상품권 매장가서 구매하고 오고 인출하고 구매하고 오고 인출하고를 반복했답니다

 

결국엔 필요한 만큼 상품권 구매를 성공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우천사로 함께 가볼까요?ㅎㅎ

랄라블라 옆건물 가운데에 있는 입구로 들어가요.

SMALL

우천사 건물
우천사 건물
우천상품권 건물 입구우천상품권 건물 내부
우천상품권 건물 내부

 

왼쪽 사진에 보이는 건물 입구로 들어가시면 계단이 나오고,

계단 초입에 "상품권"이라고 표시된 곳으로 들어가주세요

 

우천사 표지판우천사 입구
우천사 입구
우천상품권 내부
우천상품권 내부

 

내부는 굉장히 좁고, 사진처럼 생겼어요

어? 왜이렇게 생겼지...? 하는 마음이 드실 수 있지만 신경쓰지 말아주세요

사진에도 살짝 보이는 것처럼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인증한 곳으로, 저는 한참을 기다려 입장했었답니다ㅎㅎ

 

"어떤거 찾으세요?" 

 

"갤러리아 상품권 500만원이요~"

 

"계산해드릴께요~"

 

그러면 영수증처럼 그날의 할인율을 반영해서 얼마의 현금을 주셔야하는 지 인쇄해주세요

현금을 전달하면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내에 현금 세는 기계와 각종 상품권 봉투들이 있어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토끼와 크로스백
토끼와 크로스백

 

 

아참! 그리고 추가 꿀팁!

준비물 크로스백

현금을 안전하게 품안으로 보관하여 움직일 수 있도록 크로스백을 준비하시면 좋아요

백팩은 등에 있어 괜히 불안하기 때문이에요ㅎㅎ

 

이 날 토끼의 크로스백이 없었다면... 정말 땀나고 걱정되는 시간들이었을 것 같아요

센스쟁이 토끼 고마워><

 

 

!!여러분도 상품권 구매로 저렴하게 백화점에서 구매하세요!!^^

 

#백화점할인방법 #명품할인방법 #백화점할인 #명품구매방법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