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일상 꿀팁

[WD 외장하드] AS 보증기간 확인하는 방법 Feat. 외장하드 복구 성공!

by 찬지니 2020. 12. 12.
반응형

외장하드가 손상되었을 때

외장하드 연결이 안될 때

외장하드 수리가 필요할 때

 

 

제일 먼저 확인하셔야하는 것은 제품의 무상 보증기한인데요,

 

이번에 외장하드 고장으로 연결이 안되는 사태가 발생해서ㅠㅠ

제가 사용하는 WD 외장하드 보증기한을 확인했어요

 

정말 심란합니다ㅠㅠ

제가 백업데이터 없이 거의 모든 사진이나 중요한 파일들을 외장하드에 보관해두었기 때문에

정말 마지막에는 데이터 복구를 맡겨야겠다는 마음으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인터넷을 찾고 찾았어요

 

그럼 먼저 먼저 WD 외장하드 보증기한 부터 같이 확인해볼까요?!

 

 

WD 외장하드 보증기간 확인하기▼

Warranty Status | WD Support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나는데요,

제품에 표시된 시리얼 넘버 등을 넣어주세요

 

보통 외장하드 배면에 스티커로 정보가 부착되어 있어요!

 

 

외장하드는 Other WD Products 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 후 SUBMIT 버튼을 누르면,

 

 

오 저는 다행히도!!!

2021.03.23까지로 아직 3개월 이상이 남아있네요 휴우우

 

오래전에 선물받은 제품이라 당연히 끝났겠지 

기대없는 마음으로 확인했는데 기분 좋네요ㅎㅎ

 

 

저는 지금 외장하드 고장으로

매개변수가 틀립니다.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볼륨을 확인해주세요.

포멧 후 사용가능 합니다.

 

여러가지 문구 팝업창이 뜨면서 외장하드 연결이 안되고 있었는데요ㅠㅠ

 

간절함이 통했는지 정말 고마운 블로그를 만나

WD 보증기한 확인도 하고,

 외장하드 데이터 셀프 복구에 성공했습니다!!!!! 

복구한 데이터 백업해두고, 보증기한이 남았으니 외장하드 수리도 맡겨야겠어요

데이터 백업도 성공하고

보증기한이 남아 수리도 가능하고

저는 운이 정말 좋은것 같아용ㅎㅎㅎ

 

감격적인 오늘이에요♥

 

외장하드 데이터 셀프 복구 방법은 다음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