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일상 꿀팁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현금💸으로 지급 받기 (모바일, PC)

by 찬지니 2021. 1. 19.
반응형

오늘의 꿀팁🤑

잠자는 포인트, 현금으로 지급받기

 

 

카드사에서 안쓰고 소멸되는 카드 포인트가 많아,

나라에서 고객에게 현금으로 전환해 송금하라는 정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본인 인증하고 계좌로 송금까지!

어려운 점 없으니까 얼른 진행하시고 제2의 용돈 받아보세요^^

 

모바일과 PC 진행방법은 같아요, 저는 모바일로 진행해 볼께요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있어요)

 

 

먼저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금으로 전환 가능한 카드사는 아래와 같고, 거의 모든 카드사 대상입니다^^

여기에 없는 카드는 해당 카드사에 직접 신청하시면 환급이 가능합니다.

 

 

이용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렇게 보면 어려워보일 수도 있는데, 순서대로 정보입력 후 확인확인 하면 되기 때문에

전혀 어렵지 않아요~

 

그럼 본격적으로 같이 신청해볼까요?

 

 

[통합조회 & 계좌입금] 클릭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 모두 필수 항목이기때문에 전체 동의가 필요해요

 

 

가능한 방법으로 본인 인증을 해주세요

 

 

저는 휴대폰 간편본인 확인으로 본인 인증 완료!

 

본인 인증이 완료되면,

포인트 조회 및 계좌입금에 처리에 대한 권한을 여신금융협회에 위임한다는 위임장이 팝업돼요

위임동의를 해주셔야 다음 절차가 진행됩니다.

 

 

위임장을 확인하시고 위임동의를 누르시면, 여신금융협회에 위임 완료

 

 

주민번호 뒷자리 입력 후에 조회-> 확인

 

 

조회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요

먼저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조회 해볼께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적립된 카드 포인트 조희) 클릭

 

 

과연 용돈으로 입금될 제 포인트는 얼마가 될지!

두근두근두근 기대됩니다😆

 

짜란~ 보유한 카드 포인트가 주루룩 나왔어요

 

 

조금 기대했는데, 저는 알뜰살뜰 포인트를 잘 써서 남아있는게 별로 없네요😅

남편은 100,000 포인트나 발굴 됐어요 😲 뜻밖의 용돈 득템💰

부...럽...다....

 

다음으로 포인트 계좌입금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은 용돈 채굴의 현장을 함께하고 계십니다ㅋㅋㅋㅋㅋ

 

입금가능한 포인트가 있다면, '입금요청 포인트' 란에 포인트가 표시돼요

저는 없어서... 표시되는 포인트가 없네요 하하🥲

포인트 확인 후에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 꾸욱!!!

 

 

 

잠자던 포인트가 많으신 분들은 뜻밖의 선물로 기분 좋은 순간이겠어요ㅎㅎ

입금받으실 계좌 번호 입력하시고 입금 신청하시면, 

" 즉시 입금 "

주변 지인에게도 알려주시고, 잠자던 포인트 현금으로 받으세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www.cardpoint.or.kr/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