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명예의전당

[삼성동 맛집]🐷삼겹살&목살&분위기👏 [육성급]

by taekki 2020. 7. 12.
반응형

맛슐랭 등극!! 삼겹살&목살 맛집
[육성급]

분위기 ★★★

   친절 ★★★

      맛 ★★★★★

 

큰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을 넘어 고기 먹을 때마다 생각날 것 같은 맛집이에요👍🏻

보통 다른 음식점을 방문했을 때 맛이 있으면 분위기가 별로거나 친절하지 않는다든지 항상 몇 퍼센트 부족했었는데... 여기는 흠잡을 곳이 없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마지막 총평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는데 좋은 좌석에 기본 밑반찬을 세팅을 해주시고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육성급 입구
육성급 입구

🌷 육성급 🌷

✔️ 평일 11:00 ~ 23:00
Break time 15:00 ~ 16:30

     토요일: 16:00 ~ 21:00

     일요일은 휴무

✔️ 4대까지는 음식점 앞에 주차 가능

 

입구를 봤을 때 옛날에 제작된 간판인지 레트로 간판인지 세련되어 보이지는 않아서 아쉬웠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클래식하고 고급스럽고 깔끔했어요.
반전 매력✨을 노리셨다면 성공하셨네요ㅎㅎ

그리고 음식점 안을 들어가보니 흘러나오는 옛노래!
사장님의 선곡 센스가 너무 좋았습니다.
💥취. 향. 저. 격.💥
역시 음식점은 내부에 들어가봐야지 그 집의 장점을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요즘 겉만 번지르르하고 내부에 신경을 안 쓰는 음식점이 꽤 있는데 여기는 반대였어요.

 

🍯  꿀팁 🍯

✔️ 예약하고 방문하면 깔끔하게 세팅을 해주시기 때문에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기다리는 시간을 덜 수 있답니다.

반응형

 

주문한 메뉴는?

고기 맛집이니 고기를 시켜야겠죠??!

주문한 메뉴는 2명에서 숙성통모듬한판 47,000원, 오이국수8,000원 총 54,000원 주문했습니다.

세 명이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아주 배불렀어요ㅎㅎ

 

 

 메뉴판 

 

육성급 메뉴판
육성급 메뉴판

 

※육성급 가격 이벤트※

300x250

 

 

예약 기본셋팅

 

육성급 기본 셋팅
육성급 기본 셋팅

 

앞치마가 세팅 되어있는데 직원분께서 숯불을 사용하여 기름이 튈 수 있으니 앞치마를 꼭 사용하시라고 하여 평소에 앞치마를 사용하지 않지만, 이날은 앞치마를 사용했어요.

 

숙성모듬한판고기

 

숙성모듬한판고기
숙성모듬한판고기

 

나왔을 때부터 심상치 않은 고기 상태를 보고 한번 놀랐답니다.

(속마음) 빨리 구워주세요!! ㅎㅎ

 

치이익~! 구운김치 + 마늘과 같이 불판에 올려서 구워주시는데 저 김치는 밥 도둑이었다는 소문이 ㅋㅋㅋ

 

 

구워서 컷팅을 한 삽겹살.

이제 조금만 더 기다리면!! ㅎㅎ

 

 

아! 그리고 친절 점수를 만점드린 이유가 있어요😘


고기를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로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다 구워주셨고,

휴대폰 배터리가 없어서 말씀드렸더니 저희 자리 옆에 충전기를 손수 설치해주시는 것을 보고 감동받았어요..💖

 

휴대폰 충전

 

다시 고기로 돌아와서 설명하겠습니다.
육성급에서는 소스를 4가지로 준비해 주셨어요.

👉🏻쌈장, 젓갈, 소금, 와사비

 

 

이 소스와 밑반찬을 이용한 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
직원분께서 알려주신 4가지 꿀 팁 알려드릴께요.

방문하기 전 꼭 숙지하고 방문하세요 ㅎㅎ

 

 

첫 번째, 소금에 찍어 먹습니다.

제일 기본적인 방법인데 숙성고기를 사용하여서 그런지 소금에 살짝 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두 번째, 젓갈+와사비 소스를 살짝 올려서 먹습니다.

젓갈의 비린 맛을 와사비가 잡아줘서 맛있다고 해요. 처음 먹어본 소스 맛이었는데 맛있었어요

 

 

세 번째, 시원한 파김치에 쌈장을 살짝 올려 먹습니다.

아시다시피 이 조합은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이에요ㅎㅎ

 

네 번째, 제가 먹었을 때 제일 맛있었던 갓 장아찌를 듬뿍 올려 먹는 방법입니다.

아주아주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갓장아찌는 사가고 싶은 마음이 들었는데 팔지는 않더라고요...😢

 

 

다시 고기를 보니 침이 주르륵 흐르네요🤤

다음주 재방문을 고려해봐야겠어요. ㅎㅎ

 

고기를 먹고 있을 때 된장찌개 등장! 청양고추가 들어 있어서 살짝 매콤하고 칼칼해서 개인적으로 아주 맛있었어요🌶👍🏻
아이들과 오시는 분은 주문 전에 청양고추를 빼달라고 요청해주세요

 

된장찌개

 

마지막에 후식으로 오이냉국수를 먹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한 동치미 국수 맛이고, 고기를 먹고 느끼한 속을 한 번에 풀어줬어요.🥒

 

오이를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오이냉국수

 

 내부 사진 

 

천장에 보면 실링 팬이 있었어요.

이 실링팬이 내부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효과가 있는데,공기 순환을 도와줘서 열기를 식혀주고 에너지 절약에도 좋답니다.


이렇게 세세한 디테일까지 신경써서 설치를 해서 그런지 쾌적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다른 고깃집은 어둡고 무거운 느낌을 주는데 여기는 그림과 조명 거울 등 내부 인테리어가 밝고 뭔가 미술관에서 고기를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계산대

 

외부를 보러 가봅시다.

평소에 대기가 있나 봐요. 대기석과 대기표 뽑는 곳이 있었습니다.

 

대기석

 

대기표는 셀프로 하는 것인지 대기 등록 시작 버튼을 직접 누를 수 있게 돼 있었습니다.

대기 목록과 입장안내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고 센스 있게 옆에 손소독제와 안내 문구도 붙어져 있었어요.

 

 

 총 평 

토끼와 지니의 맛슐랭 가이드에 처음 등극한 맛집이었습니다. 짝짝짝~!!

삼성역, 선릉역에 내리면 도보로 10~15분정도에 거리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근처에 왔는데 무엇을 먹을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은 여기로 오시면 99% 만족하고 갈 것 같아요. 고기 맛, 분위기, 친절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음식점이었어요😍


단점을 찾으려고 하면.. 음.. 그나마 역이랑은 조금 떨어져 있어서 교통편이 불편한 점이라고 해야 할 정도니까요.

근처에 예쁜 카페도 많으니 고기 먹고 근처 예쁜 카페도 가보세요 ㅎㅎ

 

깔끔하고 맛있게 고기를 먹고 싶은 분은 "육성급"으로 왕 강추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