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명예의전당

[스케줄 청담] 기념일에 추천하는 맛집 레스토랑/카페

by taekki 2022. 1. 5.
반응형

 

오늘의 맛집
청담 맛집/카페 스케줄 청담

스케줄 청담

분위기 ★★★★
친절 ★★★★
맛 ★★★★


크리스마스에 큰 마음 먹고 이쁜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으려고 주변 지인분들에게 물어봤더니, 여러곳을 추천해주셨는데 그 중에 눈에 들어온 스케줄 청담로 정했어요.
스케줄 청담으로 정하기 전에 강남 유명한 음식점을 예약하려고 찾아봤는데 모두 예약이 꽉 찼더라고요.. 그래서 스케줄 청담으로 오후 2시에 예약을 할 수 있었답니다. 저녁은 역시나 풀 예약이었어요.

반응형

목차

- 스케줄 청담 외관/ 내부
- 스케줄 청담 정보
- 스케줄 청담 리뷰
- 스케줄 청담 총평


 

스케줄 청담 외관/내부


이 날 서울에서 영하 10도까지 떨어질 만큼 갑자기 추워진 날씨였어요.
지하철로 올 경우 압구정로데오 역에서 조금 걸어야하는데 오르막길도 있답니다. ㅜ
추운날씨와 조금 걸어서 왔지만 스케줄 청담 입구를 보는 순간 추위와 피로가 풀렸습니다.

입구 계단으로 가면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가 반겨줘요.


들어가도 큰 트리가 하나 더 보이고 모든 직원들이 싼타복을 하고 있었어요.
중간중간에 싼타 인형도 있었어요. 그리고 눈사람도 보이네요 ㅎ

앉을 자리가 많아 보이지만, 예약안하면 한참 기다려야해요 ㅎ

300x250

좌석들이 꽤 많은편이고 저는 직원분을 불러서 주문했는데
어떤좌석에는 주문할 수 있는 테이블릿이 있더라구요.

스케줄 청담 정보


✔️ 매일 11:00~21:00
✔️ 2시간까지 3천원(발렛 파킹), 이후 10분당 1,000원
✔️ 02-548-0236
✔️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37

청담 스케줄 메뉴판, 음식 리뷰


메뉴판은 위스키랑 칵테일과 같은 술 종류가 엄청 많이 있었는데 너무 많이서 빼고 메뉴위주로 찍어서 공유해드려요.
탁자에 조명의 빛 반사때문에 안 안보이나, 최대할 보이게 찍으려고 했어요.

주문한 메뉴는 와규크림리조또 34,000원, 화이트라구 33,000원, 애플망고주스 14,000원으로 대체로 가격들이 비쌌어요.
그런데 애플망고주스가 먼저나왔는데 망고를 통체로 넣은 느낌으로 엄청 맛있었어요.
그 이후로 리조또와 라구가 나왔어요 ㅎ

화이트라구(왼쪽)와 와규크림리조또(오른쪽)
계산서와 망고애플주스

 

SMALL

청담 스케줄 총평


대만족입니다. 특별한 날에 어디 예약할지 고민이시면 음직은은 더 이상 고민하시지 마시고 '청담 스케줄'로 예약하세요. 일단 예약하길 원하시면 고민하시지 마시고 바로 예약하시고 늦어도 2주전에는 예약을 해주셔야해요.
분위기는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직원들은 산타복을 입고 주변에는 크리스마스트리, 산타인형, 크리스마스 풍선들이 가득했고 음식은 조금 비싼 느낌은 있었지만 전혀 아깝지않을 만큼 맛있었어요.
그리고 음식점 크기에 비해 많은 직원들이 상주해 있어서 아주 친절했어요.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