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

[웨딩 촬영] 감성정원 동감💐 스튜디오 촬영 후기, 장단점과 진짜꿀팁 (배수지 웨딩촬영)

by 찬지니 2021. 1. 24.
반응형

 

 

 

 

 

오늘의 결혼준비 이야기

D-2M 동감 스튜디오 웨딩촬영

 

 

MJ 홀 패키지로 계약하고 나서

예비신랑과 함께 스튜디오 리스트를 보고보고 또 보고

한 번 뿐인 웨딩촬영이니까

정말 예쁘고 마음에 드는 곳에서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어서 몇 주간 고민했어요

 

원하는 스타일은

화려한듯 깔끔하고,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있는 스타일💕

이게 국어가 맞나 싶게 어려운 말이죠?ㅋㅋㅋ

 

고민 끝에 선택한 제 웨딩 촬영 스튜디오는

" 동 감 "

말보다 눈으로 직접 보셔야해요

사진부터 보여드릴께요

 

* 카메라 촬영본은 갠소하고, 촬영날 같이 도와준 친구가 핸드폰으로 찍어준 사진들이에요 *

✅꿀팁 과 ❎아쉬운점 참고해주세요

 

사진 소개전 정보 기본 공유!

✔️ 건물 루프탑에서의 촬영과 루프탑아래 3층건물을 활용한 촬영으로 나뉘어져요

촬영전에 어느 공간에서 촬영을 하는 것인지 확실하게 알고 가시면 좋아요

-> 저는 3층 건물에서 촬영 진행

 

✔️ 기본 구성 

촬영원본 CD/ 수정본 CD

앨범 20P 1권, 기본 액자 1개

* 액자 업그레이드시 추가비용 있음

(액자관련 꿀팁 포스팅 하단 꼭 봐주세요)

 

 

고급스러운 대저택 내부 느낌

 

동감스튜디오 촬영
동감스튜디오 설진

 

 

핸드폰 사진인게 믿겨지시나요?

찍어준 친구가 금손인것도 맞지만, 스튜디오가 워낙 깔끔하고 예뻐서 사진이 정말 잘 나오더라구요❤

 

 

대저택의 정원에서

 

동감스튜디오 웨딩촬영
동감스튜디오 정원

 

 

건물 1층의 정원이 낮과 밤이 모두 예뻐서 계속 촬영을 이어갔어요ㅎㅎ

첫번째 사진이 스타트업이라는 드라마에서 수지가 웨딩촬영한 화제의 그 장면의 그 곳!이에

 

기존에 샘플 사진에서는 생생한 꽃들이 풍성했는데,
꽃이 거의 없었어요ㅠㅠ 추울때의 촬영이라도 조화 꽃이라도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공간 자체가 예뻐서 좋았고,

특히나 밤에 전구에 불빛을 켜고 촬영하니까 더 예쁘더라구요

 

 

예쁜 저택의 내부

 

동감스튜디오 인물 사진

 

 

여긴 화사한 화이트와 핑크톤이 어우러진 공간이었어요

깔끔하고 연한 톤 덕분에 인물이 더 살아나는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저택의 복도에서

 

동감스튜디오 3층

 

 

저택의 내부 복도 쪽인데요, 이곳은 3층의 공간이에요!

귀족이 복도을 걸어가다가 사진찍는 느낌ㅎㅎㅎ

 

 

대저택의 고급스러운 룸st

 

동감스튜디오 정면사진

 

 

저희의 인생샷을 위해 열심히 머리와 포즈 등을 정돈해주시고 계시는 고마운 분들😀

손목 스냅과 손끝까지 디테일하게 포즈를 잡아주셨어요

 

 촬영기사님이 정말 친절하고 열정적이세요

 

잘 못웃고 어색해하니까 굉장히 유쾌하게 장난도 쳐주시고

저희를 아기다루듯 우르르르 꺅 우히히 웃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하루종일 정말 즐겁게 촬영했어요

 

 

동감스튜디오 신부 단독사진

 

 

저를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는 예랑이💕

기둥과 샹들리에, 화이트톤 커튼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려줬고,

화이트 웨딩 드레스와 정말 잘어울리던 공간이에요

 

세번째 사진 오른쪽에 보이는 저 계단에 앉아서도 촬영을 하는데요,

❎계단에 깨지거나 흠이 있는 부분들이 많아요

촬영 후에 수정 요청하실 때, 꼭 계단 보정 요청하셔서 깨끗하게 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보라빛 꽃들이 천장에 주렁주렁

 

동감스튜디오 꽃비

 

 

꽃 비가 내리는 느낌이에요

머리위에 예쁜 꽃들이 풍성하게 있어서 실내에서 찍는 조화 꽃과의 사진이지만

예쁜 야외에서 포즈를 잡는 것 같아 기분이 좋더라구요

 

 

동감스튜디오 감성사진

 

 

꽃비가 내리는 것 같은 공간을 지나면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 골목길이에요ㅋㅋㅋㅋ

이런사진은 어떻게 찍는 걸까?했는데 그냥 골목길에 앉아서 사진을 찍으면

이렇게 멋스러운 사진이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신기신기

 

 

야외 하늘씬을 촬영하는 공간

 

동감스튜디오 야외촬영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진 사진을 촬영하고 싶어서 촬영기사님께 말씀드렸더니 

이 공간에서 촬영을 진행해 주셨어요🌞

 

핸드폰 사진에는 건물들이 많이 보이지만,

카메라로 찍은 원본사진을 받아보니 와~우!

하늘 바로 아래 있는 멋진 신혼부부의 사진이되었어요

 

 찍고 싶은 포즈와 컨셉, 사진은 꼭 적극적으로 어필하기

본인이 어필하지 않으면 흐름대로 흘러 사진 촬영이 끝나버릴꺼에요

하고싶은 커플 포즈나 소품 옷 등을 꼭 미리 생각해보시고 가서 적극적으로 말씀드려주세요

저는 사진도 찾고 포즈도 생각해갔지만 아쉬움이 남아요ㅠㅠ

 

 

그럼 마지막으로 공개하는 2가지!

 

동감스튜디오 웨딩 촬영의 가장 큰 장점

다른 스튜디오는 야간씬 촬영을 하면 추가 요금이 굉장히 비싼데,

저는 오후3시에 촬영 시작을 하면서 야간촬영은 추가 비용 없이 진행했어요^^

 

* 정말정말 중요한 액자 관련 꿀팁

❎액자 업그레이드는 노우

이거 많이들 고민하시는데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하고 액자를 하면 좋겠는데 가격이 뜨악!!!!!!!!!

네 맞아요 뜨악 뜨아아ㅏㅏㅏ악이에요

 

스튜디오에서 절대! 진행하지마시고

별도 업체에서 하시면 반값도 안되는 가격에 최상 퀄리티의 웨딩사진을 받을 수 있어요

(제가 진행한 곳은 조만간 포스팅 할께요^^)

 

 

동감 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 예쁘게 하세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