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가로수길 카페 추천: 초코 명가 고디바 가로수길 플래그십

by 찬지니 2022. 6. 29.
반응형

초코 명가 고디바 가로수길

통유리 뷰 플래그십 스토어

분위기 ★★★
친절 ★★★
맛 ★★★


발렌타인데이에 고디바 한정판 초콜렛 디저트 모먼트 어쏘먼트를 받았었는데, 함께 들어있던 고디바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고디바에 방문했습니다. 초코는 진리🍫❤️

근처에도 매장이 많지만 가로수길 플래그십이 건물 전체를 카페로 이용하고 있고 선물처럼 예쁘게 꾸며져 있다는 소식에 가로수길로 고고!


목차

-고디바 외관/ 내부
-고디바 가로수길 플래그십점 정보
-뉴판, 디저트 리뷰
-총평


고디바 외관/ 내부


고디바 가로수길
고디바 가로수길

외관부터 눈길을 확! 사로잡는 고디바 가로수길점😊
선물 같은 외관이 넘 예쁘고 괜히 디저트도 음료도 맛있을 것 같은 이 느낌


1층 구경

고디바 초콜릿
고디바 초콜릿


1층에는 고디바의 초콜릿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달달한 그 맛이 생각나서 군침도네요 하핳

가로수길 고디바는 1층에서는 구매와 주문만 가능하고, 2층에 테이블이 있어요


2층으로 가는길

오른쪽 안쪽을 보면, 전시된 초콜릿 옆으로 들어가는 통로가 보이는데
좁지만 천고가 대단히 높은 하얀 길을 따라 올라가면 2층을 만날 수 있어요

별거 없는 통로지만 갤러리 같기도 해외같기도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요

고디바 플래그십
고디바 플래그십


뭔가 중세시대 유럽같은 궁전같은 느낌이 나는 2층 테이블 공간이에요
조명이 이렇게 예쁠일인가요❤️

길거리 쪽 창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바깥 구경도 하고 사람구경도 할 수 있어서 좋아보였고, 좌석이 굉장히 넓어요
역쉬 통창의 매력이란ㅎㅎ

고디바 가로수길 플래그십 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주차 불가, 신구초등학교 쪽 공영주차장 이용
02-861-3338
주소: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46 고디바/ 신사역 8번 출구에서 도보 5-10분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곳※

반응형


고디바 메뉴판, 디저트 리뷰


고디바 메뉴판
고디바 메뉴판
가로수길 아이스크림
가로수길 아이스크림
SMALL

주문한 메뉴는?
다크 데카당스 7,800원 *2
1+1 쿠폰이용
총 7,800원

고디바 데카당스
고디바 데카당스

휘핑은 빼고 받은 데카당스에요
쿠폰을 써서 그런지 더 맛있네요ㅋㅋㅋㅋ

진한 초코의 맛과 느끼하지 않은 달달함, 그리고 시원함
이래서 고디바고디바 하나봐요 끼야ㅏㅏ

꾸덕한듯 꾸덕하지않은 초코맛과 씹히는 초코 알갱이들까지 꼭 한번은 먹어봐야할 데카당스 추천추천😚


가격이 너무 쎈 곳이라 가고싶다는 생각은 했지만 발길은 닿지 않았던 곳이라, 내 생에 첫 고디바 카페 방문기!
이렇게 맛있으니 다음에 또 가야겠다😁

가로수길 고디바 총평


기본 가격대가 쎄지만, 맛은 초코계의 최고라고 생각해서 고디바 추천!!
진정한 초코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어요ㅎㅎ

특히나 가로수길 카페로 추천드리는데, 선물 같은 외관에 누구나 반하실 거에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