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일상 꿀팁

2022 포켓몬 띠부 띠부씰 도감 2세대 + 1세대 링크 공유

by 찬지니 2022. 7. 26.
반응형

2세대 포켓몬 도감
2세대 포켓몬 띠부씰 도감

포켓몬 띠부띠부씰 2세대 도감

1세대+2세대 띠부씰 전체 도감


1세대 반도 못모았는데 벌써 2세대 포켓몬까지 출시되었어요ㅋㅋ 여러분은 많이 모으셨나요?

스티커를 어느정도 모았다 하시는 분들은 기억하는 것도 눈으로 훓는 것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수집한 띠부씰을 도감에 체크해야해요😀 링크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 사용방법과 링크 확인해보세요^^

※ 포켓몬 빵을 못구하고 있다면 이전 포스팅 편의점별 포켓몬 빵 재고 확인 방법 먼저 확인하고 빵 구하는 기술(?)부터 터익혀주세요ㅋㅋㅋ


목차

- 2022 포켓몬 띠부띠부씰 1세대 도감 링크
- 2022 포켓몬 띠부띠부씰 1세대 + 2세대 전체 도감 (사용방법)
- 내 띠부씰 현황😻


 

1세대 띠부씰 도감 링크


1세대 띠부씰 포켓몬 도감
1세대 띠부씰 포켓몬 도감

1세대 포켓몬 띠부씰 도감은 이전 포스팅에 사용방법과 함께 포스팅 해두었습니다.
지금은 보통 2세대 통합 버전 도감을 이용하지만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지우의 대표 포켓몬인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피카츄가 2가지 포즈로 있는 버전으로 2세대는 제외된 도감입니다.

1세대 포켓몬 도감 으로 가라 몬스터볼!

 

2세대 띠부씰 도감 ( 1세대+2세대 통합 띠부씰 전체 도감)


2세대 포켓몬 도감
2세대 포켓몬 도감


2세대 포켓몬 도감입니다.
기존 1세대에 추가된 2세대 포켓몬들, 그리고 1세대 일부 포켓몬의 포즈가 새롭게 추가 되었어요😀

스폰지밥 와우
스폰지밥 와우

 

꽃을 든 꼬부기라니>< 이렇게나 귀여울 수가!
아직 이상해씨들과 꼬부기는 1세대도 없어서 그림의 떡이네요ㅠㅠ

 

※도감 사용방법은 기존 1세대와 동일

포켓몬 도감
포켓몬 도감

사용 방법은 기존 1세대와 동일한데,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주요사항만 알려드릴께요

⚠️링크 별도로 꼭 저장하기

내가 선택한 포켓몬에 따라서 링크는 계속 새롭게 만들어지는데, 링크를 저장해뒀다가 열면 동일한 상태로 열 수 있어요

 

⚠️이미지 저장

내가 켠 화면 그대로 저장이 되기 때문에 창 크기를 알아서 조절한 후 저장해요

 

포켓몬 띠부씰 전체 도감 접속하기 (1세대+2세대)▼

반응형

포켓몬 1세대 2세대 띠부씰 전체 도감

 

내 띠부씰 현황 ❤️


제 귀요미들 수집 현황 보여드려요ㅎㅎ
포켓몬 도감 수집 체크하는게 요즘 제 최애 취미가 되었는데 또 보고 봐도 행복하네요😘

띠부씰 현황
띠부씰 현황

( 57 / 275 )
현재 상황 약 21%

300x250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하기 어렵네요ㅋㅋㅋ

요즘은 중복도 많이 나오고, 빵을 너무 먹었더니 빵이 물렸어요ㅠㅠ
빵먹고 커피마시고 하니까 살도 찌는 것 같고, 벅찹니다 허허

그래도 힘내서 모아보자구요🔥

짱구 훌라
짱구 훌라

요즘 짱구 띠부씰 모으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빵 어떻게 다 드시는 거죠?
정말 RESPECT

저는 포켓몬만 열심히 모아볼께요@.@

빵사러 가야겠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