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테크노파크역 낙곱새 개미집, 얼큰한 낙지로 몸보신!

by 찬지니 2022. 9. 9.
반응형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개미집

얼큰한 낙곱새 한그릇으로 몸보신

분위기 ★★★★
친절 ★★★
맛 ★★★


송도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말차포카토 맛집 컵피를 가기 전, 식사를 하려고 둘러보다 얼큰한 낙지🐙를 슥슥 밥에 비벼먹을 수 있는 개미집을 발견하고 다녀왔습니다😊

낙곱새는 인기 있는 메뉴라 이곳저곳에 체인점이 많은데, 얼마 전에 부산에서 먹었던 조방낙지가 양도 많고 맛있어서 자꾸 생각이 나요. 과연 송도 낙곱새는 어떤 맛일지 먹어볼게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코스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ㅎㅎ


목차

-개미집 송도 2호점 외관/ 내부
-개미집 송도2호점 정보
-뉴판, 음식 리뷰
-총평


개미집 송도2호점 외관/ 내부


송도 개미집
송도 개미집

송도 개미집은 현대아울렛과 트리플스트리트 바로 옆에 있는 낙곱새 맛집입니다. 새로 생긴 건물인건지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했고, 입점이 안된 공실이 많은 건물이었어요

개미집 내부
개미집 내부
개미집 뷰
개미집 뷰

개미집 내부는 전체적으로 밝은 화이트 톤이고, 출입문 쪽은 유리창이라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보여 싱그러운 느낌🌿


하이라이터


테이블마다 하이라이터가 매립되어 있어서, 가스버너를 사용하는 수고로움이나 위험도 없고 자리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따뜻한 식사가 가능해서 좋아요^^

개미집 인천 송도 2호점 정보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평일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차: 트리플 타워 상가 방문 시 3시간 무료 주차 가능

주차요금
주차요금

032-814-0221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더샵송도트리플타워 이스트동 121호/ 테크노파크역 2번 출구 도보 10분

송도 현대아울렛 바로 옆이고, 트리플스트리트 끝에 위치한 곧!
위치 좋아요

※커넬워크 여름동 2층에 더 넓은 1호점 매장있음

300x250
개미집1호점
개미집1호점

개미집 인천송도2호점 메뉴판, 음식 리뷰


개미집 메뉴판
개미집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낙곱새 13,000원 *2 순한맛
(공깃밥 포함)

> 총 26,000원


WOW 한우 대창을 사용하고 있다니, 얼마나 더 맛있을지 기대가 됩니다ㅎㅎ 뭐니 뭐니 해도 한우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낙곱새 한상
낙곱새 한상

개미집은 낙곱새 주문 시 공깃밥이 포함된 구성이라 별도 주문 안 하는 게 좋더라고요😊

공깃밥+ 김가루+ 동치미+ 콩나물+ 부추+ 깍두기 이렇게 기본찬까지 준비 완료!
이제 메인 메뉴 낙곱새가 보글보글 익기만을 기다리면 되겠네요

※낙곱새 맛있게 먹는 팁※

맛있게 먹는 법
맛있게 먹는 법

낙지가 빨갛게 익으면 뚜껑 열고 휙휙 5분 정도 오케이 접수~ 시간이 지날수록 질겨진다고 하니 밥 위에 가득 올려주기😋

낙곱새
낙곱새
낙곱새 비비기
낙곱새 비비기

밥에 한가득 올려서 슥슥 비벼 입으로 한 입 크게!

낙곱새는 맛없을 수가 없는 음식인 게 분명한 것 같아요. 얼큰하고 특유의 깊은 양념 맛과 쫄깃한 낙지와 고소함까지 좋아하는 맛이 가득해요😆

항상 이런 덮밥식의 음식을 먹으면 2배로 폭식하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ㅋㅋㅋ

송도 낙곱새 개미집 총평


낙곱새가 원래가 맛있는 음식이라 웬만하면 다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송도 낙곱새도 얼큰한 한식이 땡겼던 배고픈 저에게 너무 찰떡같이 맛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양이 좀 더 푸짐하고, 대창의 크기나 낙지의 크기가 좀 더 통통하고 토실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양이 부족하지는 않았어요!

다 먹으셨다면,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말차포카토 맛집 컵피 왕왕 대박 강추!!! 디저트로 너무 좋아서 강력 추천드립니다^^

말차포카토
말차포카토

오늘도 맛있었던 말차포카토❤️
서울경기인천 통틀어 개인적으로 최고의 말차 맛집이에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