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역삼 치맥 술집] 생맥주 맛집 생활맥주 역삼점🍗🍺

by 찬지니 2022. 10. 20.
반응형

생맥주 맛집 생활맥주

다양한 종류의 생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

분위기 ★★★
친절 ★★★
맛 ★★★


참숯에 구운 돼지갈비 맛집 역삼 이화숯불갈비에서 맛있게 회식한 후, 간단한 안주와 함께 맥주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가게 된 생맥주 맛집입니다.

전구들이 반짝반짝해서 눈길을 사로잡았고, 이화 숯불갈비 2층에 있어서 고기 먹고 2차로 가기 딱 좋은 위치더라고요ㅎㅎ 한 건물에서 고기먹고 2차까지 가능해서 걷지 않아도 돼서 좋네요☺️

 

맥주 한잔에 회사의 근심 걱정 털어버리러 가보실까요?!


목차

-생활맥주 역삼점 외관/ 내부
-생활맥주 역삼점 정보
-뉴판, 음식 리뷰
-총평


 

생활맥주 외관/ 내부


생활맥주
생활맥주

역삼 먹자골목에서 유난히 반짝이는 노란 조명✨들이 많은 생활 맥주예요. 창문을 활짝 열어서 통창 안의 사람들이 보였는데, 시원하고 즐거워 보여 여기다 싶었어요😀


생활맥주 입구생활맥주 출입구
생활맥주 입구
생활맥주 내부
생활맥주 내부

생활맥주는 어두운 공간에 노란 조명들이 분위기를 잡아주는 느낌이라 술이 술술 들어갈 것 같네요ㅋ

통창 창가석
통창 창가석

베스트 분위기 테이블은 여기!

창가라서 바깥바람도 쐬고 지나가는 사람 구경도 하고 내부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어 보여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 보여요^^

단체석
단체석

주방 둘레로는 단체석들이 있는데, 이 근처에 직장인들이 많기 때문에 역삼 먹자골목에 있는 음식점 술집들은 단체석이 꼭 있는 것 같아요.

예약은 필수! 직장인이 많은 곳이라 이런 자리들은 예약이 필요해요

스크린
스크린

벽에는 빔을 쏴서 어떤 영상이 계속 나오는데, 잘 보이지는 않지만 괜히 느낌 있네요ㅎㅎ

생활맥주 역삼점 정보


반응형

✅영업시간: 월-토 17:00 - 02:00/ 일 -24:00
주차: 건물 뒤 무료 주차 가능
02-501-0530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93길 34, 2층

 

 

 

※맥주 주문 시 소주 무료로 타 줘요!

※단체석 있음, 예약 필수

 

생활맥주 역삼점 메뉴판, 리뷰


메뉴판
메뉴판
수제맥주 메뉴판
수제맥주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촉촉 오징어 13,000원
앵그리버드 블랙&레드 반반 22,000원

(숙성간장과 마늘맛+ 매콤한 맛)

🍺맥주 5종 샘플러 18,000원
(200ml*5)

총 53,000원

300x250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지판


맥주집에 왔으니 맥주를 시키긴 해야겠는데, 종류가 많고 어떤 맛인지 잘 모르겠을 때 딱 좋은 샘플러 메뉴👍🏻
일단 먹어보고 시키려고 주문했어요😀

맥주 5종 샘플러

맥주5종 샘플러
맥주5종 샘플러
IPA화이트 에일
IPA와 화이트 에일
페일에일라거
페일에일과 라거

맥주를 들면 바닥 판에 각각의 맥주 이름이 적혀 있어요.

  • IPA
  • 화이트 에일
  • 페일 에일
  • 라거
  • 스타우트

개인적으로 맥주는 맥주 맛만 나야 하고 과일향이나 다른 음식 맛이 섞이지 않아야 한다는 취향이라, 샘플러를 먹어봐도 확 끌리는 맥주는 없었습니다ㅋ 그나마 라거가 괜찮았는데, 생맥이 최고~~

반반치킨
반반치킨

이미 거하게 한 상 뚝딱 하고 왔는데, 그럼에도 바삭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던 치킨입니다ㅎㅎ. 치느님은 옳다! 역삼 치맥 집으로 오면 좋을 곳이에요^^

 

조명이 주황빛 노랑빛이라 치킨이 붉게 보이네요 하핳

 

촉촉오징어
촉촉오징어

맥주집은 대부분 2차로 오기 때문에 과하지 않고 라이트 한 안주를 많이 찾으시는데, 촉촉 오징어 추천!
부드럽고, 땅콩이랑 같이 나와서 입이 심심할 때 먹기 딱 좋았어요^^

우산 장수
우산 장수

그리고 도착한 우산장수!

비가 오면 우산장수가 온다고 해요. 비가 와도 우산 걱정은 놉🤗

 

 

은 뻥~~

ㅋㅋㅋㅋㅋ

 

늦게 합류한 동료가 먼저 온 사람들의 우산을 다 가져왔는데 너무 웃겼어요ㅋㅋㅋ 길에서 봤으면 흡사 우산장수가 분명

생활맥주 팝콘팝꽃
생활맥주 팝콘

마지막으로 생활맥주에서 유명한 팝콘👍🏻

이게 그냥 팝콘이 아니라 '팝꽃'이라는 제품이라고 해요 근데 이거 왜 이렇게 맛있나요?? 리필을 얼마나 했는지ㅋㅋ

 

먹어보시면 아시겠지만 팝콘보다 더 감칠맛 나고 손이 2배로 더 많이 가는 마약 같은 맛이에요❤️ 

찾아보니 더본코리아 제품이던데, 역시 백종원 아저씨 짱!

팝꽃 짱
팝꽃 짱

 

총평


분위기 좋은 실내 맥주집에서 한 잔 하기 딱 좋은 역삼 직장인들의 술집으로 추천!

단체석도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즐거운 분위기에서, 술 한잔에 회사를 털어버릴 수 있어요

 

맥주 종류도 다양하고 안주도 맛있고 특히나 팝꽃은 3번 이상 필수ㅋㅋ 소맥을 좋아하신다면 소주를 무료로 넣어주니까 서비스도 굿이에요^^

 

아쉬운 점은 시끄럽다는 점인데, 맥주집이 원래다 그런 거죠 뭐ㅎㅎ

 


추천 의사 ★★★
One PICK!
촉촉 오징어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