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주목! 이슈

서울사랑상품권 (자치구) 발행 안내, 7% 할인

by 찬지니 2023. 1. 17.
반응형

서울사랑상품권 발행

서울사랑상품권 (자치구) 발행 안내

7% 할인받고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하기

지난 광역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에 이어, 이번에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자치구별 서울사랑상품권이 발행되는데 총 3,000억 원이 풀린다고 합니다. 7%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어서 서울 시민과 소상공인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자치구별 발행 날짜와 시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시기를 잘 맞춰서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발행일정과 구매한도 주의사항 등 서울시에서 공지한 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한 모든 것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 서울사랑상품권 발행 일정
- 서울사랑상품권 발행 조건
- 서울사랑상품권 주의사항
- 서울페이플러스 앱 미리 둘러보기
- 맺음말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

300x250

날짜는 2일로 나눠져 있고, 자치구별로 하루 총 9회 차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해당 시간 이후로만 각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니, 시간과 날짜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사랑상품권 발행 조건


서울사랑상품권 발행 조건
서울사랑상품권 발행 조건

할인율은 7%로 최대 70만원 구매 시 651,000원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많은 금액을 구매해야 할인받는 게 티가나지만, 요즘 세상에 돈을 할인해 주는 곳이 어디 있나요. 할인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좋습니다.😊

구매처는 총 5개의 어플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원하는 어플을 다운받아 미리 회원가입해두시고,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도 미리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저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곳이 없어서 서울페이플러스를 다운로드하였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주의사항


서울사랑상품권 주의사항
서울사랑상품권 주의사항

원활한 상품권 구매를 위해, 상품권이 발행되는 2일간은 가맹점 찾기가 제한되므로 미리 확인이 필요해요. 이 외의 ☑️주의사항도 꼭 한번 읽어주세요👏🏻

아래는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참고하기!

최대구매한도잔여 상품권
자주하는 질문
개인부담금혜택
서울사랑상품권 질문

 

서울페이플러스 앱 미리 둘러보기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다운로드하고 미리 회원가입하여, 상품권 구매 당일에 시간을 지체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 조치해 주세요. ☑️인기가 많고 경쟁이 치열해서 순식간에 소진됩니다.

서울페이플러스 앱 공지사항
서울페이플러스 앱 공지사항

서울 페이 플러스 앱에 접속하면 이번에 발행되는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한 팝업 공지가 뜨고,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용은 위에 공유해드린 내용 (서울시 공지사항)과 같습니다.

서울페이플러스 앱서울페이플러스 상품권 구매 페이지
서울페이플러스 앱

서울페이플러스 앱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내 주변 가맹점 버튼을 클릭하면 가맹점들 확인이 가능하고, 상품권구매 버튼을 클릭하면 오른쪽 화면으로 넘어가면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직 발행시기가 아니라서 화면에 나타나지는 않네요^^

맺음말


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추천드립니다!

특히나 큰 금액을 사용할 예정이라면, 가맹점 확인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이익이에요👏🏻
저 같은 경우는 곧 큰 금액을 사용할 일이 있어서, 사용할 자치구의 금액을 최대치로 구매할 예정입니다^^


+ 상품권 관련 추가 꿀팁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