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코오롱스포츠 용산 창립 50주년 전시회 신비로운 숲 속을 걷다

by 찬지니 2023. 11. 6.
반응형

코오롱스포츠 창립 50주년 전시회

만족도 ★★★★★

추천의사 ★★★★★

 

코오롱스포츠 창립 50주년 전시 주제는 'Evergreen Energy'로, 브랜드 로고인 상록수가 메인이에요. 전시회 만족도는 200%!!!! 정말 정말 좋아서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건물 안의 <큰> 상록수🌲숲!

숲이라고요?!?!?!

 

숲의 촉촉한 풀 향과 지저귀는 새소리, 숲 속을 걷는 듯 거친 흙과 마른 낙엽들이 밟히는 신비로웠던 진짜 숲 맞아요.😮 자욱한 안개까지 흘러드는 순간에는 몽환적이기까지 했답니다.😄 같이 구경하러 가볼까요?


목차

1. 코오롱스포츠 창립 50주년 전시회 관람

2. 코오롱스포츠 창립 50주년 전시회 사전예약 방법

3. 코오롱스포츠 카페 아우프글렛 메뉴판

4. 맛있는 리뷰

5. 맺음말


 

코오롱스포츠 창립 50주년 전시회 관람


푸른 상록수 숲

상록수 숲상록수
코오롱스포츠 상록수 숲

 

전시회에 입장하자마자 가장 먼저 만난 상록수 숲이에요. 건물 안의 숲이라니 믿을 수가 없는 현장!

퀄리티는 얼마나 좋은 지 풀 향과 밟는 느낌과 새소리 그리고 습도까지 진짜 숲을 옮겨다 놓은 게 분명해요.😊

 

숲속 풍경숲속 구경
상록수 숲 전시

이쪽도 구경하고 저쪽도 구경하고,

가는 길 뿐만 아니라 저 안쪽까지 꼼꼼하게 깊은 숲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정말 신기했어요.ㅎㅎ

 

운이 좋게 저희만 이 공간을 구경 중이어서 충분히 구경하고 충분히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숲속
숲속

천장과 벽 마감이 깔끔했다면 오히려 숲과 어울리지 않았을 텐데, 노출형 콘크리트라서 자연스럽게 숲에 더 동화된 것 같아요. 그래도 천장이 보이지 않게 사진을 찍으니 완벽한 숲 속이에요.ㅋㅋ

 

산책 풍경상록수 숲 산책
산책

상록수 숲 향도 함께 공유하고 싶은데, 숲의 싱그럽고 촉촉한 향이 정말 좋았어요.

디퓨저로 판매한다면 바로 카드 슬래시 가능!ㅎㅎ 

 

바람의 언덕

바람의 언덕
바람의 언덕

시원한 바람이 부는 언덕에 온 것 같은 다음 전시 공간.

이 공간에 들어와서 시원해 보이고 멋있다~ 하는 것은 단지 첫인상, 이게 끝이 아니었어요. 진짜는 지금부터!!

반응형

캠핑 의자에 푹 앉아서 이렇게 멋진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었어요.😃

코오롱스포츠 50주년 전시

캠핑의자가 되게 편안해서 더 나른하게 이런 풍경을 계속 감상했는데, 힐링이란 이런 거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눈앞의 풍경이 너무 예쁘고 좋아서 마음이 차분해지고 고요해지는 시간이었어요.

 

여러분도 꼭 캠핑의자에 앉아서 시간을 즐겨보세요!

 

솟솟 터널

솟솟 터널
솟솟 터널

다음은 솟솟 터널.

코오롱스포츠의 로고가 상록수 두 그루가 서 있는 모습인데, 상록수 모양이 한글의 솟 글자를 닮아서 애칭처럼 부르는 이름이 '솟솟'이에요.

 

전망대로 안내받아 올라가니 커다란 상록수 솟, 그 위에는 상록수 나무의 그림자가 너울거려 분위기가 좋아요.😊 그림자가 너울거리는 디테일까지 어떻게 살린 건지 감동.💚

 

상록수 심기영상 송출코오롱스포츠 역사업사이클링
코오롱스포츠 테마룸

상록수의 각 가지마다 테마방이 있고, 역사, 환경, 안전, 업사이클링, 남극기지 지원, 로고 총 6개의 테마입니다. 테마방을 순서대로 모두 다녀오면서, 상록수 씨앗도 받고 원하는 로고 패치도 선물 받아서 기분 좋음ㅎㅎ

 

친절하신 분들이 재미있고 짧게 잘 설명해 주셔서 지루함은 1도 없이 즐거운 시간들이었어요.😀

그리고 안내자 분들이 이번 코오롱스포츠 전시회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

300x250

전시 테마별 시작과 끝 입구 등 모든 곳에 상록수를 닮은 멋진 초록색 유니폼을 입고 계시는데, 모두 남자 모델이라 키가 크셔서 상록수들이 곳곳에 서 있는 듯한 느낌도 들어 더 멋있었어요.^^

 

라운지 & 카페

아우프글렛 카페
아우프글렛 카페

마지막 층에는 코오롱스포츠와 콜라보한 아우프글렛 카페가 있어요.

내부와 외부 모두 대형 솟 테이블이 있어서 어딜 가나 코오롱스포츠가 생각나네요.^^

 

코오롱스포츠 굿즈
코오롱스포츠 굿즈

반대편 공간에는 코오롱스포츠 전시 관련 굿즈도 판매 중이에요. 초록초록한 싱그러움을 보는 재미가 쏠쏠ㅎㅎ

 

이제 테라스로 나가볼게요!

코오롱스포츠 루프탑
코오롱스포츠 루프탑
아웃도어 텐트솟솟 텐트
코오롱스포츠 텐트

코오롱스포츠 루프탑은 높고 멋진 건물로 둘러 쌓인 시티뷰를 품고 있어요.

모든 의자는 편안한 캠핑체어, 여기도 역시나 커다란 상록수 테이블이 자리 잡고 존재감을 자랑하는 중!

 

커피 한 잔 하며 오늘 받은 솟솟 패치 구경도 하고 도란도란 놀다 보니 저녁이 되었는데, 저녁의 테라스도 정말 예뻤어요.

SMALL

 

문 열고 들어가 볼까요?!

코오롱스포츠 테라스
코오롱스포츠 테라스

건물들의 반짝이는 불빛이 어우러져 더 예쁜 밤의 코오롱스포츠 전시 테라스.💛

분위기 있는 조명과 식물들까지 어우러져 루프탑 캠핑 온 느낌이에요.

 

루프탑 캠핑
루프탑 캠핑
루프탑 텐트캠핑 테이블
캠핑

불 켜진 알록달록한 코오롱 텐트들이 있어서 놀러 온 느낌이 가득한 해요. 저 그럼 캠핑하고 올게요!ㅋㅋ

 

코오롱스포츠 창립 50주년 전시회 사전예약 방법


  • 전시 일정: 23. 10. 28 ~ 23. 11. 19
  • 전시 시간: 11:00 ~ 19:00
  • 예약 방법: 사전 예약 후 방문하거나 현장 방문하여 등록

 

코오롱스포츠 카페 아우프글렛 메뉴판


코오롱스포츠&아우프글렛 메뉴판과, 무료 커피 무료 디저트 혜택 받는 방법 자세히 안내해 드려요💚

 

코오롱스포츠 50주년 전시 EVERGREEN ENERGY 용산 후기, 예약방법 - 시즌매뉴얼

코오롱스포츠 50주년 전시 강력 추천드립니다. 건물 속에 통채로 옮겨 놓은 신비로운 상록수 숲을 걷고, 아름다운 영상을 보고 숲 속의 소리를 듣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우프글렛의 커피

seasonmanual.com

 

선택한 메뉴는? (모두 FREE)

  •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 말차 크로와상
  • 시트러스 무스

 

맛있는 리뷰


픽업디저트
아우프글렛 디저트

주문한 디저트 한 상 픽업 완료!

 

코오롱스포츠와 콜라보한 아우프글렛에서 코오롱스포츠의 색깔인 초록색 디저트들을 선보였는데 그중에 가장 맛있어 보이는 두 가지를 선택했어요.ㅎㅎ

 

코오롱스포츠 전시회 디저트
코오롱스포츠 전시회 디저트

기분 좋은 테이블의 모습.❤️

전시회 선물과 엔돌핀 도는 카페인 그리고 취향저격 말차 디저트. 좋구나 좋아~~

 

디저트

아우프글렛 디저트 짱 맛있다!!

알고 보니 원래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라는데 이제야 알았어요.

 

속까지 말차로 꽉 찬 바삭 촉촉 크로와상, 그리고 상큼하고 촉촉한 시트러스 무스.

건강하게 맛있어서 순삭 했어요. 다음번엔 아우프글렛 카페로 직접 찾아가 봐야겠습니다.ㅎㅎ

 

코오롱스포츠 패치
코오롱스포츠 패치

솟솟터널 로고 테마룸에서 선물 받은 코오롱스포츠 패치들이에요.

총 50가지 중에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상록수가 뚜렷하게 보이는 취향저격 패치들로 데려왔어요.🌲

 

상록수 씨앗도 받았는데 언젠가 멋지게 키워내면 자랑할게요!😆

 

맺음말


딱 3주간만 진행되는 코오롱스포츠 50주년 전시회 정말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숲 속에서 산책도 하고 힐링뷰 감상하고 선물도 받고 카페인과 달달한 디저트까지💚

 

보고 느끼고 듣고 말하고 맛보는 모든 감각을 책임졌던 만족도 100% 전시회입니다.ㅎㅎ

이렇게 다 줘도 괜찮을까 싶기까지 한 코오롱스포츠 전시 꼭 다녀오세요!!

 

추천 글 : "서울 이색 놀거리"

 

 

 

[서울 이색 데이트] 과천 경마공원 영업시간 변경! 주차, 무료 입장권, 베팅 방법

서울 이색 데이트 강력 추천! 과천 경마공원 경마장 데이트 만족도 ★★★★★ 추천의사 ★★★★★ 요즘에는 남녀노소 가족 연인 모두 이색 데이트를 하러 경마장을 많이 찾고 있어요. 베팅할

jini-rabbit.tistory.com

 

 

 

용산공원 미군기지 부분개방부지 서울 나들이♬ (입장방법, 입장료)

용산공원 미군기지 포토존 가득한 부분개방부지 나들이 만족도 ★★★★☆ 추천의사 ★★★★☆ 용산공원에 미군기지 일부를 개방한 것 알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 게 됐는데, 미군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