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영종도 카페건] 바다🏝와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뷰맛집 카페

by taekki 2020.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끼에요^^

오늘의 카페

바다 뷰를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카페건]

 

분위기 ★★★

   친절 ★★★

      맛 ★★★

 

오늘은 영종도 동서쪽에 위치한 뷰 맛집 카페건(Cafe Geon)을 방문했습니다.

영종도는 초보운전자가 운전 연습하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운전 연습하러 올 겸, 바다뷰를 보며 커피 마실 겸해서 왔는데 영종도에 오면 꼭 가야하는 카페 중 하나인 카페건을 방문했습니다.

카카오맵 리뷰를 보고 평점이 너무 낮아 걱정했는데 저는 만족하며 커피와 빵을 먹었어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카페건(CAFE GEON) 🌷

✔️ 매일 10:00 ~ 21:00, 휴식시간 없음

✔️ 주차는 별도 주차장이 없고 차도 앞에 주차했어요.

 

카페건

 

✨  방문전 꿀팁  ✨

✔️ 카페 전체가 통유리가 되어있어, 햇빛이 쨍쨍한 날에 방문하면 분위기가 x2

 

이제 카페건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저 멀리서도 보일 정도로 웅장한 카페 구조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페건 전경

 

카페를 진입할 수 있는 계단이 카페 좌우에 있습니다. 그리고 킥보드, 롤러, 자전거는 절대 반입금지라는 문구가 써 붙어 있습니다.

 

진입 계단

 

계단을 올라가면 인조 잔디로 되어있는 바닥과 노란색, 흰색 조합의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건의 트레이드 마크인 Cafe Geon 글자가 적혀있는 구조물이 있는데 여기가 사진찍기 좋은 핫스팟입니다.

바다 뷰와 함께 사진 한 장 찍으세요^^

 

CAFE GEON

 

유리문을 열고 들어가면 큰 일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이 테이블 중간중간에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과 같은 충전이 필요한 전자기기를 들고 가도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형 일자 테이블

 

그리고 카페 내에 알록달록하고 투명한 매력적인 의자, 테이블과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신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1
이색 의자와 테이블
일자 테이블, 카운터, 큰 거울
내부 사진

 

내부 인테리어를 감상했으면 이제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주문하시기 전에 참고할 점

 

참고할 점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너마늘사랑해(마늘빵), 아메리카노 1잔, 유리병에 들어있는 말차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너마늘사랑해 5,6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5,000원, 말차라떼 6,900원 총 17,500원을 지불했습니다.

 

계산 가격
주문한 메뉴

 

생각보다 많은 음료와 빵이 있어 선택에 힘들었지만, 메뉴 사진들도 보여드리니 방문하기전 참고하세요.

 

[메뉴판]

 

빵메뉴

 

메뉴판으로 부족한 빵사진과 음료를 사진으로 보여드려요.

!!침샘 자극주의!!

 

빵사진 1
빵사진 2
빵사진 3
빵사진 4

 

빵 이외에 딸기잼과 블루베리잼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빵을 다 먹지 못하고 남겼을 때 포장할 수 있도록 비닐과 테이프가 세팅된 테이블이 한 곳에 있습니다.

 

셀프 포장대

 

병 음료도 종류가 많이 준비되어 있었지만, 우리가 주문한 말차라떼가 제일 적게 남아있었습니다.

 

 

그리고 물과 스틱등이 비치 되어 있는 셀프바와 다른 한 곳에는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셀프바, 손 소독제

 

 

카페건 총평

빵이 맛없다는 평이 봤었는데 마늘 빵을 먹었는데 부드럽고 촉촉했고 맛있는 마늘 빵을 오랜만에 먹은 거 같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늘 빵은 너마늘사랑해라는 닉네임으로 판매를하고 있고 다른 빵에도 닉네임을 붙여 빵을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로 빵을 선택할 때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커피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으며 가격도 크게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병에 들어있는 음료들은 대체로 비싸게 판매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병에 들어 있는 말차라떼는 괜찮았습니다.

코로나 관련해서 온도 체크와 같은  방역 부분이 없어 다소 아쉬움이 있었어요. 그런데 바다 전망을 보며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커서 다음에도 운전연습을 하러 온다면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 

 

 

 

 

https://jini-rabbit.tistory.com/109

 

[영종도 카페] 한국 3대 절벽 뷰 카페👍 엠클리프 feat. 도시어부 촬영지

안녕하세요 토끼에요^^ 오늘의 카페 바다 전망이 너무 이쁜 뷰카페 [엠클리프] 분위기 ★★★★★ 친절 ★★☆☆☆ 맛 ★★★☆☆ 오늘은 영종도에 절벽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게 설계된 환상의 뷰 맛집 엠클리..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