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경주 황리단길] 한옥과 현대의 조화✨ 대형 "카페 능 "

by 찬지니 2020. 6. 6.
반응형

오늘의 맛집
한옥과 현대의 조화 [카페 능]

분위기 ★★
   친절 ★★
           맛 ★★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은 경주 황리단길의 멋스러운 한옥카페 카페 능을 방문했어요

황리단길 끝쪽에 위치한 곳으로, 1층과 2층 루프탑이 있는 대형카페입니다.

 

 

카페 능 기와

 

 

🌷 카페 능 🌷
✔️매일 am10:00 ~ pm22:00

    연중무휴

✔️주차 불가

✔️경북 경주시 포석로1068번길 3

✔️010-7133-3898

 

 

전경
입구

 

 

🍯 방문전 꿀팁 🍯
✔️루프탑 뷰가 좋아서 날 좋은 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대형카페라서 자리 걱정은 노노!

 

 

멋스러운 붉은 벽과 기와의 조화가 예쁜 모습이에요

투명한 문 사이로 들여다본 내부가 굉장히 현대스러웠는데, 기와 지붕이라니!

너무 기대됩니다ㅎㅎ

 

 

< 1층 내부 >

 

 

통유리 뷰
통유리쪽 내부 모습

 

 

한옥 건물들 사이에 카페가 위치해서 통유리로 보이는 뷰가 벽뷰가 되어 아쉬울 수 있었는데,

초록초록 예쁜 나무들을 심어 두니

벽이 배경이 되어 더 푸르른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통유리창이라 카페가 더 넓은 느낌이에요

 

 

1층의 오른편, 2층으로 가는 계단

 

 

오른편 유리창은 하얀 커튼이 쳐져 있는데 빛이 들어오는 얇은 커튼이라

아늑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베이커리
물, 픽업대
주문하는 곳
카운터

 

 

1층은 전체적으로 세련된 요즘 카페 느낌이라 깔끔하고 푸릇한 느낌이에요

그런데!! 2층과 루프탑은 다른 컨셉이랍니다!

궁금하시죠?ㅎㅎ

 

좀 전에 보신 1층 오른쪽에 있는 계단을 통해 2층으로 같이 가볼까요?!

 

 

< 2층 내부 >

 

 

계단

 

 

느낌이 오시나요><

위쪽에는 어두운 빛의 나무들이 보이네요

 

 

계단에서 바라본 1층

 

 

2층은 반은 루프탑 반은 한옥 컨셉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먼저 한옥 컨셉의 내부 부터 보여드릴께요

 

 

2층 전경

 

 

짜잔!!

2층은 완전 한옥한옥한 곳이에요

특히 천장이 크~~ 나무하나하나가 기와집 모양으로 되어 있고,

 

벽면과 테이블들 까지 감성이 가득해요

왼편에는 큰 좌식 테이블이라 옛날 마루 느낌이라 눕고싶은 마음도 들더라구요ㅋㅋㅋ

 

 

2층 안쪽
2층 중앙

 

 

 

< 루프탑 >

 

 

2층 루프탑 입구
루프탑 테이블
루프탑1
입구쪽 루프탑 모습
루프탑2

 

 

요즘처럼 날 좋을 때는 루프탑이 참 좋아요

살랑살랑 바람도 불고 이럴때 아니면 광합성할 기회도 없잖아요ㅎㅎ

 

햇살이 너무 뜨겁다면 파라솔을 펴고 그늘에서 커피한잔하는 여유도 누릴 수 있어요

주위의 건물들이 기와로 되어있어서 운치가 더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주문한 메뉴는? >

아이스 아메리카노(스모키 블렌드)5,500원X2 + 바닐라 앤 초코 아이스크림6,000원 + 초코 딸기 케이크7,000원 = 24,000원

 

 

원두 선택
메뉴판1
메뉴판2

 

 

 

<주문한 메뉴 사진>

 

 

주문 메뉴 전체

 

 

저 사진 잘 찍었죠><

한옥한옥한 느낌과 메뉴들 멋있게 찍으려고 다들 입 못대게 하고 얻어낸 한 컷 이에요ㅋㅋㅋㅋㅋ

 

맛있는 사진은 한번 더!

 

 

바닐라 초코 아이스크림
초코 딸기 케이크

 

 

이제 보니까 메뉴 이름을 참 직관적으로 지으셨어요ㅋㅋㅋ

바닐라 + 초코 + 아이스크림

초코 + 딸기 + 케이크

괜히 귀여운 느낌이네요ㅎㅎ

 

 

< 총   평 >

넓은 내부와 맛있는 베이커리, 케이크, 커피 전체적으로 모두 좋았던 곳 추천추천!

특히나 세련된 우드와 통유리 그리고 푸릇푸릇한 1층/ 한옥컨셉2층/ 탁 트인 루프탑 다양한 인테리어로 예쁜 곳이라 가시면 후회안하실 거에요. 황리단길을 가신다면 카페 능 추천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