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CAFE

[부산여행] 더베이 101 뷰 카페 SIDE (싸이드)✨

by 찬지니 2020. 7. 1.
반응형

 

오늘의 맛집
더베이 101 뷰 카페 [ SIDE ]

분위기 ★★
   친절 ★★
           맛 ★★     

 


오늘은 부산여행을 가서 더베이 101에 있는 뷰 카페 SIDE를 방문했어요^^

해운대 가면 꼭 사진 찍고와야하는 그 곳! 더베이의 뷰를 품고 있는 카페입니다.

 

 

 

저 멀리 보이는 더베이101
싸이드 앞 뷰

 

 

 

🌷 SIDE (싸이드) 🌷
✔️매일 am08:00 ~ pm23:00

✔️주차장 있음

    카페 이용시 1시간 무료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051-726-8823

 

 

 

싸이드 내부

 

 

 

🍯 방문전 꿀팁 🍯

✔️주차는 동백섬 공영 주차장에!

더베이101 주차장 1시간 6,000원

동백섬 공영 주차장 1시간 1,800원
✔️더베이를 간다면 핫한 포토존에서 사진은 필수!

 

 

▼더베이101에서 인생샷 찍기, 포토존 공개

https://jini-rabbit.tistory.com/161

[부산 여행 필수 인증샷📸] 더베이 101에서 핫한 인생샷✨ 찍는 방법, 포토존 위치 공개!

오늘의 여행지  부산 여행 필수! 인생샷 찍는 방법, 포토존 공개 [더베이101] 분위기 ★★★★★  친절  -     맛    -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지니 추천 부산 필수 여행지> 1. 부산 송도 타�

jini-rabbit.tistory.com

 

더베이 101은 부산여행을 가신다면, 해운대 여행을 가신다면 꼭 다녀오셔야할 기본 여행지에요ㅎㅎ


제가 찍은 사진처럼 인생샷 찍은 분들 굉장히 많이 보셨을 거에요! 그만큼 핫한 포토존인데요, 사진만 찍을 수는 없잖아요?

 

 

사진도 찍고 맛있는 것도 먹을 수 있는 싸이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저녁시간에는 베이커리류 마감세일을 해요

그때그때 할인율이 다른데 제가 있던 시간대 9시 쯤에는 30% 세일을 하고 있었어요!

 

 

 

 

 

지금 보여드린 사진들은 야경을 찍기 위해 밤에 방문했을 때의 내부 모습이에요 굉장히 넓습니다!

 

세련된 내부 분위기와 노란 조명들이 있어서 맥주한잔이 생각나는ㅋㅋㅋㅋㅋ 그런 갬성가득한 분위기에요

 

더베이101에는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가 입점해 있고

피자/맥주/베이커리/카페/아이스크림/레스토랑/잡화점 등등 층별로 다양한 곳들이 있습니다.

층별로 둘러보시고 원하는 음식과 뷰가 있는 곳으로 가셔도 좋아요ㅎㅎ

 

 

메뉴판

 

 

 

 

이 사진에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어요ㅋㅋㅋ

저희가 카페 여기저기 사진을 찍고 주문을 하면서 메뉴판을 찍으려고 했는데

직원분들이 테이블 아래쪽으로 쏙 허리를 굽혀 들어가주셨어요ㅋㅋㅋㅋㅋ

 

훈훈하고 귀여웠던 순간의 장면이에요><

 

 

 

 

 

 

주문한 메뉴는?

수제 베리 콤포트 아이스크림 5,500원 X2 = 11,000원

 

 

 

 

더베이 건물들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으려는 지니의 열정적인 뒷모습입니다ㅋㅋㅋㅋ
그 결과물은 바로 옆에! 어떤가요...?

 

멋진 시티뷰를 보며 아이스크림 먹으니까
바람솔솔 날씨는 화창하고 기분좋은 시간이었어요^^

 

 

 

토끼와 지니의 아이스크림 인증샷📸

아이스크림 예쁘게 들어올리려고 둘다 손을 잔뜩 오므렸네요ㅋㅋㅋ

 

 

이 사진은 두달전쯤 방문해서 먹었던 음료와 베이커리 인데 가격은 잘 기억나지 않아요ㅠㅠ 마감세일 30% 적용해서 굉장히 저렴하게 먹었던 기억만 나네요ㅎㅎ

 
예쁘게 한컷 찍었던 사진이 생각나 함께 올려요😋

 

< 총   평 >

더베이 101 뷰와 함께 먹으니 맛도 좋고 기분 최고😘
낮에는 웅장한 건물들 밤에는 반짝이는 예쁜 건물들과 탁트인 해운대 바다 뷰가 참 좋은 곳이에요ㅎㅎ
내부도 넓고 예쁘고 야외 좌석도 있어서 기분따라 음식 드시기에 좋아요^^ 아쉬운 점은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에요 하지만 맛도좋고 뷰도 좋고 기분도 좋으니 괜찮습니당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