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 데이트

더 풋샵 부천시청점: 부천 상동/ 신중동 마사지 강력 추천! (내돈내산)

by 찬지니 2022. 7. 27.
반응형

더 풋샵 부천시청점

내돈내산 강력 추천 마사지

 

분위기 ★★★
친절 ★★★
추천의사


안녕하세요 마사지러버예요ㅎㅎ 저는 마사지를 너무 좋아해서 힘들 때면 힐링하기 위해 찾고 있고, 회사 근처에서 회원권을 등록해서 구로디지털단지 더풋샵에 다니기도 했습니다.

더 풋샵 말고도 타이마사지 베트남마사지 바디관리샵 등등 가보았는데 저는 더풋샵이 짱인것 같아요❤️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았는데, 신상 매장에서 받아 더더더 만족스러웠던 대만족 후기 들려드려요😘


목차

-더풋샵 부천시청점 외관/ 내부
-더풋샵 부천시청점 정보
-뉴판, 마사지 리뷰
-총평


 

더풋샵 부천시청점 외관/ 내부



더풋샵 부천시청점은 신중동에 새로 생긴 랜드마크 힐스테이트 상가에 새로 생긴 마사지샵이에요
건물 자체가 생긴 지 반년도 안돼서 내부 완전 깔끔 세련!

위치는 부천시청 맞은편 쪽 2층

 

부천시청 더풋샵
부천시청 더풋샵

상가가 워낙 크고 넓기도 하고 제대로 된 위치를 몰라서 헤매었는데 여러분은 헤매지 말기ㅎㅎ

기억⚠️하세요

부천시청 쪽 상가 라인 2층 앞쪽

 

# 7월 이벤트 진행 중

더풋샵 이벤트
더풋샵 이벤트

7월에 진행하는 더풋샵 이벤트~

부천시청 더 풋샵은 신상 매장이다 보니 홍보 차원에서 가격 이벤트를 많이 진행 중인데, 지갑이 열릴 것 같은 이벤트는 잠시 후에 더 알려드릴게요 개봉 박두!

 

부천 마사지샵
부천 마사지샵

외관만큼이나 깔끔하고 예쁜 내부예요
신발함부터 간단한 티나 마실거리가 있는 곳, 그리고 데스크가 있어요

 


데스크에서 원하는 코스 요청 후에 마사지를 진행할 거예요^^

 

 

 

더풋샵 부천시청점 정보


✅영업시간: 매일 10:00 - 01:00
✅건물 무료 주차 가능
032-721-8689
주소: 경기 부천시 길주로 234 힐스테이트 중동 힐스에비뉴 2층 2033호/ 부천시청역에서 도보 5분

 

※ 부천시청 쪽 상가 라인 앞쪽 위치

 

※사전 유선 예약 필수

※ 멤버십 이벤트

반응형

더풋샵 멤버십 가격더풋샵 멤버십
더풋샵 멤버십

기본으로 멤버십 회원등록 시 전체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마사지를 제공하고,
회원권 가격에 따라 추가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해주는데,

여기에!

 

+ 7월 특별 추가 적립 이벤트 진행 중!

기본적인 멤버십 혜택에 33만원권 이상 등록 시 추가 2만원 이상 추가 적립

회원권 등록은 바로 지금!

회원권은 한 사람만 등록해도 가족과 지인들과 함께 이용 가능

 

※ 가격 인상 안내

더풋샵 가격인상
더풋샵 가격인상

띠로리... 가격 인상..

하지만!
회원등록 시 가격 인상 전 금액으로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래서 마사지에 관심이 있다면 7월이 끝나기 전에 회원권 등록을 추천드리고,
가격 인상 전과 후의 메뉴판을 아래에 첨부했으니 확인해주세요😀

 

 

부천 신중동 마사지 더풋샵 메뉴판, 리뷰


가격 인상 메뉴판

더풋샵 메뉴판
더풋샵 메뉴판
더풋샵 부천시청
더풋샵 부천시청

 

가격 인상 메뉴판

더풋샵 가격
더풋샵 가격
부천 마사지 가격
부천 마사지 가격
부천 중동 마사지 가격
부천 중동 마사지 가격

 

내가 받은 마사지는?

BASIC Package 풋 30 + 바디 30

발 관리(30분)+ 건식 등(30분) 60분

회원가 40,000원

 

저는 네고왕 이벤트로 더 저렴하게 33,000원에 진행했어요 헷

광희 흥해라!!!

 

더풋샵 탈의실, 샤워실

더풋샵 탈의실더풋샵 샤워실
더풋샵 탈의실


탈의실에서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의 옷으로 갈아입고
락커에 옷과 소지품을 번호키로 보관해요

 


탈의실 안에는 간이 화장대가 있어서 간단한 준비와 마무리를 할 수 있어요

 

300x250

 

첫 번째 코스: 족욕

부천시청 더풋샵 족욕
부천시청 더풋샵 족욕

 

여기서 확 티가 나는 부천시청 더풋샵의 장점!😆

탁 트인 뷰의 족욕 공간
아주 깨끗하고 깔끔한 청결


제가 마사지샵으로 더풋샵을 선택한 건 더풋샵 특유의 환하고 깨끗한 분위기한국적인 정서와 맞는? 서비스 환경이에요

특히나 부천 상동 마사지 샵 더풋샵은 신축건물에 신규 매장이라 깔끔X1000000

 

더풋샵 족욕


뜨끈하게 족욕을 하면서 준비된 따뜻한 차 한잔하면
몸이 노곤노곤 뜨끈해지고 마사지받을 준비 완료😘

 

더풋샵 마사지룸더풋샵 마사지실
더풋샵 마사지실

 

오른쪽 통로를 따라 마사지 룸이 쭉 있는데, 1인실과 다인실이 있어요

 

 

여기는 1인룸

1인 마사지실
1인 마사지샵

 

2인 마사지룸


1인룸과 2인룸은 모두 깨끗하고 좋아서, 인원에 따라 자동으로 룸 배정해주세요
1인 룸은 창이 있어서 빛도 들어오고 바깥 구경이 가능한 분위기가 장점!

저는 2인실에서 엄마랑 함께 프라이빗한 마사지를 즐겼답니다

 

대 만 족 ❤️

몸이 완전히 풀려 가벼워졌어요🥰
뭉침이 뭔가요 ㅎㅎ

 

# 코스1: 건식 등 마사지


저는 오일의 미끈함이 싫어서 무조건 건식파 마사지를 선호하고,
더풋샵은 특유의 근육 하나하나를 다 따로 만져서 풀어주는 세세한 마사지가 특징인데 크으 역시나!

어깨가 특히나 뭉쳤었는데 마사지가 끝나니 어깨가 사라진 것 같아요ㅋㅋㅋㅋ 행복😘

 

# 코스2: 오일 풋 마사지


오일을 안 좋아하는데, 오늘부터 풋은 오일이에요ㅋㅋㅋ
무릎 아래 종아리부터 발까지 오일 마사지 코스로, 그중에서도 발에 집중되는 풋 마사지예요

기구를 이용해서 발바닥과 발가락 모두 하나하나 풀어주는데, 아 이게 발마사지구나 유레카!😮😆

왜 더풋샵인지 풋 마사지가 왜 핫한지 깨우쳤네요ㅎㅎ

 

부천시청 더풋샵 총평


부천 주민이시라면 부천 시청 더풋샵 강력 추천!!!

더풋샵 자체는 체인이라 환경도 청결도 지점마다 깨끗하고 기본적으로 다 좋은데, 천시청점은 지어진지 6개월도 안된 새 건물 파워 뿜뿜으로 유독 퀄리티가 좋아요😆

 

특히, 마사지 대만족!

마사지사 분들 마사지 너무 잘하시고, 사장님이 왕친절하세요ㅋㅋ

가격적인 메리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회원권을 등록하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