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로디지털단지 음악다방] 신청곡 라이브 공연, 나만 알고 싶은 라이브 펍🎵

by 찬지니 2023. 6. 28.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 음악다방

신청곡으로 만드는 라이브 공연
 
분위기 
친절 ★★★
맛 ★★★

 
구로디지털단지 깔깔거리를 지나가는데, 제가 좋아하는 쿨, 성시경 등 옛날 감성 노래들이 흘러나와 내적 흥이 돋아서 다음에 가봐야지 하고 마음 속으로 찜해둔 곳에 다녀왔어요.^^

 

결과적으로 대만족! 술이 술술들어가는게 이런 거구나 깨우쳤어요.😆

제 주량은 맥주 한 캔 알쓰인 줄 알았으나 500ml 세 잔도 가능함을 알게 된 구디 라이브 펍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목차

-음악다방 정보
-음악다방 외관/ 내부
-음악다방 메뉴판, 리뷰
-맺음말


 

음악다방 정보


  • 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17-23 지하 1층
  • 영업시간 매일 18:00 ~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 0507-1462-1979
  • 주차 불가

 

 

 

음악다방 외관/ 내부


음악다방 외관
음악다방 외관

"음악다방"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

요즘 들어 옛날 라떼 노래들이 더 좋고 끌리는데, 누군가가 부르는 라이브로 노래가 바깥에서 선명하게 들렸어요.

 

내적 흥이 둠칫둠칫~

 

아티스트 공연반지하 입구
아티스트 공연

매일 다른 아티스트들이 공연한다는 정보.

반응형

다른 요일에 방문하면 다른 목소리로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듣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아요.😚

 

지하 계단오늘의 가수
음악다방 지하

🎫지하 입구에 내려가면 오늘 공연하는 가수 이름이 적혀있어요.

토요일인 오늘의 가수는 류해성 님.

 

음악다방
음악다방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레트로 분위기의 작은 노래하는 곳과 뮤직 박스!

8090년대 옛날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이에요.🎈

 

8090 감성술집
8090 감성술집

저희가 좀 일찍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없어서 텅텅 비었는데,

오히려 좋아!

 

테이블에 있는 종이에 원하는 음악을 적어서 드리면, 신청곡을 즉석에서 피아노 치며 불러주시기 때문에 뭔가 우리만을 위한 공연장이 된 것 같아요.😆 

뒷편
뒷편

저는 가운데 좌석에 나란히 앉아서 앞을 보고 라이브 공연을 감상했어요.😚

TIP 개인적으로 가운데 나란히 테이블이 황금 테이블!

 

음악다방은 1차보다는 2차로 오기에 딱 좋은 곳이라서, 꽉 차기 전에 이 분위기 2배로 즐길 거예요.💛

처음몰려든 사람
시간이 지난 후

텅 비었던 테이블이 시간이 지나니 꽉 찼어요.🙉

얼마 전 부산 여행에서부터 시작된 타이밍 요정인 제가, 황금 테이블을 차지한 후에 들어오는 사람들ㅎㅎ

 

음악다방 라이브 공연

윤종신-좋니

제가 신청한 신청곡, 윤종신의 좋니🎶

 

좋아하는 음악이 음원으로 재생되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 직접 불러준다는 것 자체가 빅 이벤트! 맥주 한잔과 음악의 감성에 취하는 시간입니다.🫠

술 담당
술 담당

네, 술은 제가 담당할게요.ㅋㅋㅋ

 

음악다방 메뉴판, 리뷰


음악다방 메뉴판
음악다방 메뉴판
음악다방 안주
음악다방 안주

📋주문한 메뉴는?

반건조오징어 18,000원

생맥주 500cc 5,000원 X 6 🤣

300x250

총 48,000원

 

생맥주와 뻥튀기

생맥주와 뻥튀기
생맥주와 뻥튀기

보기만 해도 가슴속 깊이까지 시원해지는 생맥주🍺 자꾸자꾸 손이 가는 뻥튀기. 뻥튀기는 무한리필이에요.^^

 

C h e e r s !

치얼스
치얼스

캬~ 속이 뻥 뚫리는 이 기분💛

한 동안 잊고 지냈던 탄산이 차오르는 시원한 맥주 맛과 제가 신청한 곡이 흘러나오는 이 분위기에 취해봅니다.🤤

마 셔 마 셔

 

반건조오징어

반건조오징어
반건조오징어
가벼운 안주
가벼운 안주

김이 모락모락 나는 반건조오징어가 땅콩과 함께 나왔어요.^^

잘라먹을 수 있는 가위와 집게도 같이 주셔서 집어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냠냠

 

맛있는 저녁 메뉴가 가득한 깔깔 거리, 저는 저녁을 배부르게 먹고 왔던 터라 가벼운 안주로 딱 좋았어요.😀

SMALL

셀카다마셨다
신난다

맥주 한 잔 클리어 싸장님 한 잔 더 주세요~~

이렇게 세 잔이나 마셨다고 합니다ㅋㅋㅋ

 

맺음말


⭕️구로디지털단지 이색 펍

⭕️신청곡을 즉석에서 불러주는 라이브 펍

❌세련된 술집
 
레트로 감성 펍을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신청해 나만을 위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고, 매일 다른 가수분들이 공연을 하셔서 매일 다른 분위기에 취할 수 있어요.😘

 

아쉬운 점은 라이브 공연이 pm08:30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는 점이에요.ㅜㅜ 제가 갔던 날은 분위기가 좋아서 가수분이 2시간 동안 진행해 주셨는데 정식 시간은 1시간.

 

스몰 E인 저는 내적 함성과 큰 박수가 최대치라, 호응 좋은 분들 가시는 날 알려주시면 저도 그날 갈래요.😂 


추천 의사 ★★★
One PICK!
반건조오징어
 

+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추천해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