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맛/FOOD

[구디 맛집] 커먼스테이크&펍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추천

by 찬지니 2023. 7. 14.
반응형

구디 맛집 커먼스테이크&펍

스파이시 까르보나라가 제일 맛있는 곳
 
분위기 
친절 ★★★
맛 ★★★

 
구디 지밸리몰은 건물이 크고 쾌적하고, 맛있는 곳이 많이 모여 있어요. 봉추찜닭, 해남식당, 철판목장 등 거짓말 조금 보태서 한 번씩은 다 가본 것 같아요.😆

 

그중에서 매콤하고 고소한 크림이 자꾸 생각나는 스파이시 까르보나라가 맛있는 커먼스테이크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목차

-커먼스테이크&펍 정보
-커먼스테이크&펍 외관/ 내부
-메뉴판, 리뷰
-맺음말


 

커먼스테이크&펍 정보


  • 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0 1층 
  • 영업시간 월-금 11:00 ~ 23:00 토 ~ 22:0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20
  • 02-6344-3977
  • 건물 무료 주차 가능

 

 

 

커먼스테이크&펍 외관/ 내부


커먼스테이크
커먼스테이크

커먼스테이크는 지밸리몰 끝 쪽에 위치한 곳으로 실내가 넓고 외부 테라스 좌석도 이용할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라 점심에 가도 저녁에 가도 좋습니다.^^

 

커먼스테이크 내부
커먼스테이크 내부

우드톤의 무게 있는 인테리어가 분위기 있고, 테이블들이 큼직큼직해서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ㅎㅎ

 

왼편
왼편

구로디지털단지에서 직장인 생활을 했을 때 종종 찾았던 곳인데, 여전히 깔끔하고 탁 트인 분위기가 예뻐요.😀 오른편에는 투명하지만 미닫이 문이 있는 것이라 단체로 오기에도 좋고, 조금은 프라이빗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300x250

 

칸막이커먼스테이크 룸
오른편

 

지밸리몰 쪽은 거리가 굉장히 넓고 푸릇푸릇 나무들이 많은 곳이라 개인적으로 야외 테라스 자리를 좋아해요.💛 오늘은 날씨가 좋으니 테라스 자리로 PICK~

테라스
테라스

 

메뉴판, 리뷰


반응형

세트 메뉴
세트 메뉴판
단품메뉴
단품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패드 주문주문 영수증
주문서

저의 원 픽 메뉴 스파이시까르보나라와 빠질 수 없는 고기 메뉴 한우함박오믈렛을 주문했어요.^^

내부 테이블들은 자리마다 패드가 있는데, 테라스는 좌석에 앉으면 패드를 가져다주세요.

 

스파이시하니까 에스파가 생각나네요ㅋㅋ 커즈 아임 투 스파이시 포 유어 허어어얼트~

 
Spicy
아티스트
aespa
앨범
MY WORLD - The 3rd Mini Album
발매일
2023.05.08

 

제가 올 걸 미리 텔레파시 받으셨는지 빨리 나온 음식들, 지밸리몰 뷰와 함께 찍어봅니다.ㅎㅎ

지밸리몰 뷰
지밸리몰 뷰
커먼스테이크 저녁
커먼스테이크 저녁

 

먼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커먼스테이크 원 픽 메뉴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이름은 '스파이시'이지만 조금 매콤한 정도라 매운 걸 못 드셔도 자꾸 손이 가는 매콤함으로 드실 수 있어요!

 

까르보나라 특유의 고소하고 흐르는 꾸덕함과 자꾸 먹으면 느끼해질 수 있는 입 속을 매콤함으로 확 잡아주는 맛이 맛있고, 다 먹고 크림까지 숟가락으로 호록 호록 먹게 된답니다.😋

SMALL

 

그냥 함박 아니고 한우 함박 오믈렛.

한우 함박 오믈렛
한우 함박 오믈렛

한우라 그런지 더 부드럽고 통통하고 육즙이 촉촉해요.ㅎㅎ

계란지단 조금과 함박 조금과 오믈렛 소스에 밥을 휘릭 해서 한 수저 뜨면~ 이 맛에 오믈렛 먹어요.^^

 

맺음말


⭕️구로디지털단지 구디 점심 맛집

⭕️구디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
 
맛있고 양도 많은데 가성비까지 좋은 구로디지털단지 지밸리몰 맛집입니다.🙉

구디 직장인 맛집으로 유명해서 특히 점심시간에는 인근 직장인들로 많이 붐비는 곳이니 점심 방문만 유의해주세요.^^

 


추천 의사 ★★★★☆
One PICK!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 구로디지털단지 직장인 맛집 리스트.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