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제품 리뷰

타로점 보기 인터넷 타로 사이트 추천 [크몽 타로메이트]

by 찬지니 2024. 3. 8.
반응형

타로점 보기 위해 직접 찾아갔던 라떼와 다르게, 이제는 인터넷으로도 할 수 있고 정확도도 높다고 해서 저도 해봤어요.🪄 뭐든지 할 수 있는 온라인 세상이라 안 되는 게 없는데, 타로점 보기도 온라인으로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해요.
 
개인적으로 사주, 타로를 가끔 보고 어느 정도 믿는 편이라, 설렘반 기대반으로 어떤 질문을 할까 ✔️미리 메모장에 적어두고 온라인 타로점을 봤습니다. 결과적으로 대만족! 사이트와 함께 온라인 타로 후기까지 공유드려요.😋  


목차

1.인터넷 타로 사이트 정보
2.크몽 타로메이트 후기
3.타로카드 질문지
4.맺음말


인터넷 타로 사이트 정보


크몽이라는 사이트를 알고 계신가요? 정말 다양한 분야의 프리랜서 전문가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일들을 거래할 수 있어요.
 
또한 나도 전문 분야가 있다면 전문가로 등록 후 활동할 수 있어서, 오늘부터 나도 전문가!! 서로의 능력을 사고 판매할 수 있는 진입 장벽이 낮은 플랫폼이며 모두에게 큰 기회가 숨어 있는 곳이라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 이기도 합니다.

300x250

로고 디자인, 제품 기획, SNS 관리, 에어컨 청소, 번역, 카로 카드 점 등 정말 없는 게 없는 곳이니 한 번 둘러보시고 합리적인 가격에 도움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저는 오늘 타로 전문가에게 타로 운세를 볼게요. 두근두근🫥

크몽 운세온라인 타로
크몽 운세 타로

 
크몽에 회원가입 후 전체 카테고리> 운세> 타로에서 타로점에서 어떤 타로를 볼까 구경하다 여기로 결정했어요. 가격대를 시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좋았고, 무엇보다 자격증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 믿음이 가더라고요.ㅎㅎ

타로메이트 자격 인증

과학적인 근거가 없는 타로 카드점이지만 근거가 있어야 믿음이 가는 반어법적인 생각이네요.😂

  • 타로심리상담가 1급
  • 심리상담사 1급
  • 사주명리기초수료

타로 패키지별 가격

크몽 타로메이트 가격
크몽 타로메이트 가격

저는 가볍게 standard로 구매했고, 내돈내산 인증~
이 때는 몰랐습니다 10분이라는 시간이 짧은 시간이라는 것을...ㅋㅋㅋ

결제 내역
결제 내역

크몽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

크몽 타로메이트 후기


사전에 시간 조율을 했고, 그 시간이 되자 크몽 어플 메시지로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정보를 주셔서 입장했어요.

크몽 앱 메세지오픈채팅방
모바일 크몽

 
결제할 때 질문을 미리 보냈었고, 카드 뽑는 방법을 안내받고 본격적인 타로점 보기가 시작됩니다.

타로점 진행 방식카드 뽑는 방법
타로메이트 진행

 
질문하고 카드 뽑고 해석 듣고 질문하고 카드 뽑고 해석 듣기가 반복되었어요. 

4 타로카드6 타로카드
타로 운세

 
오오!! 신기하게 제 상황에 대한 해석이 맞아서 신뢰도가 상승하면서 궁금한 점들을 계속 질문했고, 신기함의 연속.😮
 
저는 앞으로 제 블로그의 앞 날에 대해서 이것저것 문의를 했는데,
수익 흐름과 현재 나의 태도 앞으로 저의 계획에 대한 해석을 기반으로 블로그 미래에 대한 운세를 확인했어요.
 

결과는 승승장구!

728x90

좋은 운세도 아쉬운 운세도 있었지만 좋은 결과를 들어서인지 더 기분 좋았던 타로메이트 운세였습니다.ㅎㅎ 온라인 타로점도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느끼며 오늘의 타로카드 점 끝!

맺음말


온라인 타로도 신뢰도 높은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집에서도 편안한 타로점 보기!
 
⭕️저렴한 가격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내 맘대로 타로점
⭕️직접 해본 결과 정확도 높음
 
❌직접 카드를 만지는 손 맛의 아쉬움은 있음

 

추천 글 "이색 체험 추천"

에그타르트 만들기 서울 망원동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

솜씨당 서울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 망원동 에그타르트 만들기 JS Lounge 친절 ★★★★☆ 추천의사 ★★★★☆ 요즘 원데이 클래스가 핫해서 저는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에 다녀왔어요.ㅎㅎ 베이

jini-rabbit.tistory.com

 

[서울 이색 데이트] 과천 경마공원 영업시간 변경! 주차, 무료 입장권, 베팅 방법

서울 이색 데이트 강력 추천! 과천 경마공원 경마장 데이트 만족도 ★★★★★ 추천의사 ★★★★★ 요즘에는 남녀노소 가족 연인 모두 이색 데이트를 하러 경마장을 많이 찾고 있어요. 베팅할

jini-rabbit.tistory.com

 

서울 이색 체험: 떠오르는 한옥 플레이스 북한산 아래 은평 한옥마을

은평 한옥마을 서울 이색체험기 분위기 ★★★★☆ 추천의사 ★★★★☆ 자연 속에서의 시간💚이 자꾸자꾸 생각나는 요즈음, 이번에는 마운틴 뷰를 볼 수 있는 곳으로 떠났습니다. 숲속에서

jini-rabbit.tistory.com

 

[프리다이빙🦭2시간 레슨] 특별한 취미, 즐거운 데이트🦆🦆

예전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을 갔던적이 있었는데 스노쿨링 너~~무 재미있게 해서 프리다이빙을 한번 배워보고 싶었어요. 프리다이빙이란? 별도의 수중호흡기(산소통)없이 자신의 신체능력만으

jini-rabbit.tistory.com

 

모나 용평 스키장 야간 + 렌탈샵 레인보우 보드 맨몸패키지, 리프트권 후기

모나 용평 스키장, 렌탈샵 레인보우 후기인생 두 번째 스키장 방문 만족도 ★★★★☆ 추천의사 ★★★★☆ 2년 전쯤 곤지암에서 처음으로 보드를 타 보고 재미를 알게 되어, 이번 여행에 일정

jini-rabb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